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공동구매

※인터넷 공동구매※ 하선정김치 나눔공동구매시작합니다.(구성:포기김치5kg+햇반 3+스팸 3,김장전햇김치,쭈쭈뽕추천)

by 쭈쭈뽕 2009. 8. 26.

※인터넷 공동구매※ 하선정김치 나눔공동구매시작합니다.(구성:포기김치5kg+햇반 3+스팸 3,김장전햇김치,쭈쭈뽕추천

♪김치없인 못살아 정말 못살아~무슨 맛으로 밥을 먹을까~~yeah~♩

정말 김치없이는 못살것 같아요.

제가 빵순이라 빵을 참 좋아하고 즐겨먹는데도,

꼭 빵을 먹고나면 김치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스테이크,특히 까르보나라~등등의 서양요리를 먹고나면 더 땡기는 것이

ㅎㅎㅎ 천상 토종 한국사람인거죠..습성도~!

여러분도 저랑 비슷하시지요?

하루라도 식탁에 오르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바로 김치예요.

제가 김치를 담궈먹기도 하고 또 귀찮을 때는 사먹기도 하는데

사먹는 김치들 정말 종류도 많고 브랜드도 많아요.

그 중에서 어떤 김치는 맛나고 어떤 김치는 개운하더라 요런거 다 있으시잖아요~

그런데 그런 점에서 만족스러운 김치중에 하나가 바로 하선정 김치예요.

좋은 기회로 하선정 김치와 함께하는 공동 구매를 진행하게 되었답니다.영광이지요.

짜잔~폼이 이렇게 멋집니다.

쭈쭈뽕이 이름이 딱 새겨진 공동구매 페이지를 보니,

책임감 또한 느껴지는데요.ㅎㅎ 이 공동구매의 새로운 이름은 [나눔! 공동구매]입니다.

나눔공동구매는 공동구매의 수익금 중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내용이에요.

다시한번 이야기 하자면 CJ 도너스캠프라는 나눔재단이 있어요.

여기서 가을마다 여러 손길이 필요한 사회시설이나 공부방등에 김장을 지원한답니다.

김장을 할 수 없는 곳에 김장을 해주는 행사인데요.

이번 쭈쭈뽕이와 함께하는 이 공동구매도 그러한 일에 쓰이는거지요!

요런 좋은 일을 하는 공동구매라 좋지만

역시나 김치는 맛이 좋아야지용~

제가 김장을 할 때도,겉절이를 할 때도, 또한 일반 요리에도 즐겨 애용하는 것이

바로 하선정 액젓인데요.특히 뽕이는 까나리 액젓 좋아합니다.

하선정 까나리 액젓은 김치뿐 아니라 요리에 적용해도 참으로 맛나지요.개운하고 깊고 다양한 맛,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액젓이 맛나고 유명한 곳이니 김치맛이야 더 말해 무엇하겠어요?

재료들도 모두 선별된 재료를 써서 맛은 물론 영양까지 잡는거죠.

그럼 뽕이와 함께하는 하선정 김치는 어떠한 김치인지 자세히 봐볼까요?

재료좋고,또 하선정 선생님의 비법이 버무려진 맛난 김치

뽕이가 먼저 받아 봤습니다.

당연히 요렇게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배송되구요.

아이스팩과 함께 잘 도착했습니다.

공동구매로 주문하시면 뽕이가 받은 것과 거의 똑같이 배송받으시옵니다.

내용물은 하선정 포기김치 2.5킬로짜리 2봉지와

스팸 200그람짜리 3개,햇반 210g 3개 같이 갑니다

스팸이 3통~예~~^^!

햇반도 3개! 올레~~^^!

스팸과 햇반은 사은품이라고 보시면 되지요.

저렴한 가격에 사은품까지 있어 흐뭇하지 않습니까?

스팸하고 햇반 가격 계산해보면 사은품 구성이 좋지요.

뽕이 이거 받아서 벌써 며칠사이에 한봉을 해치웠습니다.

뽕이네 집은 김치를 넘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서요.

하루 보내주신 햇반이 요긴했던 풍경 보여 드릴께요.

신랑이 컵라면을 오랜만에 먹고싶다고 끓였는데

어머 찬밥이 없는거예요.

그 때~바로 선반에서 꺼내서 요렇게 햇반을 데워서 먹었답니다. 2분만 전자렌지에 슝 돌려서

밥말아 먹었는데..ㅎㅎ

요긴하게 잘 쓰였어용.

ㅎㅎ 이맛 아시지요?~

또 하루는 접시에 밥 올리고

스팸은 노릇하게 굽고

김치 썰어 올리고

베이비 채소와 새싹채소 ~올리고 그위에 노란 허니 머스터드 소스 올려서

마치 스테이크 처럼 해서 먹었어요.

사실 별거 아니지용.

그렇지만 아이들,신랑 이쁘다 하면서 맛나게 먹어주었답니당.

ㅋㅋㅋ 전 이거 보니 왜 ~옛 여인네의 가채가 떠오르는지용?~황진이 드라마도 떠오르고~^^;

다 맛있지만 김치가 시원하고 개운해서 더 맛나게 먹었어요.

스팸 정말 맛있지만 끝맛이 기름져서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요 김치가 느끼함을 싸악~감싸준다고 할까요~

한국사람이라면 이런 김치 사진만 봐도 입에 침이 고이지요.

뽕이가 배송받아보니 김치 햇김치라 싱싱했어요.

받으시면 바로 김치냉장고나 냉장고에 넣어주시면 되구용.

좀 익힌 맛으로 먹고싶다 싶으시면 너무 덥거나 뜨겁지 않은 실온에 살짝 두었다 냉장실에 두면

맛나게 익혀서 드실 수도 있어요.

넘 뻔한 이야기죠?ㅎㅎ

저는 김치찌개용으로 가끔은 실온에 더 두어서 익혀서 먹기도 해요.

자연스럽게 오랜시간에 거쳐서 익은 것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익힌 김치가 없을 경우~김치찌개 끓이면 정말 맛나지요.

아 김치찌개도 땡깁니다.김치찌개는 국물이 제일 중요한데..ㅎㅎ

하루 김치찌개 맛나게 끓이는 레시피도 한번 올려 볼까 합니다.

하선정 김치!그냥 먹어도 맛나요

일단 김치가 넘 오래 절이지 않아 질기지가 않아요.뽕이는 질긴 김치 개인적으로 싫어합니다^^

그리고 음 군내가 안나요.햇김치인데도 웬지 모르게 군내가 나는 경우도 있더군요.

그리고 맵기가 너무 맵지도 않고 적절합니다.

요 부분에서 만족스러운 것은 다섯살짜리 아들이 조그만하게 잘라주면 그리 매워하지 않고 잘 먹어요.

결론은 하선정 김치맛의 최대장점은 시원한 맛!같아요.

그리고 맛이 들면 좀더 익혀서 김치찌개 끓여 드셔보세용~

정말 국물이 시원해서 맛나답니다.

바쁘셔서 김치 사서 드시는 분들에게,

그리고 김장 한참 남았는데 그전에 햇김치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께

또는 원룸에 사는 그이,그녀를 위한 센스만점의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ㅋㅋ)

추천하고요.

김치담그기 힘들어하시는 친정엄마,시댁어머님을 위한 선물로도 좋겠습니다.

아니면 가깝게 지내는 아파트 친구들과 동네 친구들과 나눠 드셔도 정이 돈돈해지면서 좋을 것 같아요.

아~그럼 많은 이야기를 했지요.

이제 포스트를 끝내려고 하는데요.

쭈쭈뽕과 함께하는 나눔 공동구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서

나눔행사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다 싶어요.

그럼 또 잼난 포슷 ,맛난 포슷 데리고 올께요.

나눔 공동구매 가는 대문 하나 달아 놓을께요~~^^*

필요하신 분 !슝가셔서 구경하시어요.

<<클릭하시면 이동하십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6일 지금부터 9월 18일까지예요^^*

*-------------------스크랩이벤트-------------------*

이 글을 블로그로 담아가시는 이웃분들중 6분을 선정해서

을 증정합니다.(이웃한정이니 아니신분들은 추가하신후 응모가능하십니다)

발표는 공동구매가 끝나는 9월 18일에 합니다

이웃분들의 많은 성원부탁드려요.

담아가신 주소(포슷주소 아래에 덧글로 남겨주시면 응모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