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연예

※조쉬 하트넷 내한 관련 기사(쭈쭈뽕이가 좋아하는 조쉬하트넷 기무라타쿠야,이병헌과 함께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by 쭈쭈뽕 2009. 10. 11.

※조쉬 하트넷 내한 관련 기사(쭈쭈뽕이가 좋아하는 조쉬하트넷 기무라타쿠야,이병헌과 함께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더 큰 이미지를 보시려면 플레이버튼 누르시면 보실 수 있어요.

얼마전 8일 열린 부산국제 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 조쉬 하트넷!

꺄오!

조쉬 하트넷이 한국에 왔다니..

영화[진주만]이후로 뽕이 맘을 말랑말랑하게 해주고 있는

멋진 배우 조쉬하트넷~그가

그렇게 우리나라에 방문했다는사실에 ~마냥즐거운 뽕이에요.

'나는 비와 함께 간다'라는 영화에서

조쉬 하트넷은 이병헌씨와 기무라타쿠야씨랑 같이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영화홍보상~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고 전하더군요.

기사는 파오인 사이트에서 저작권제약없이 담아왔구용.

ㅎㅎ

담아온 김에 조쉬하트넷 관련 다른 기사도 담아왔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 버튼 누르시면 보실 수 있어요

ㅎㅎ 조쉬하트넷이 이병헌의 근육을 보고~

위압감을 느꼈다는..

이병헌씨의 근육~멋지지요~?

이병헌씨도 제가 좋아라 하는 분인데

이 분 마스크 정말 멋지더군요.

98년도쯤에 영화개봉시 사인받은 적이 있는데

정말 ~~잘 생기셨더라구요.

연예인 몇 분 직접 봤지만 최고!ㅎㅎ

그런 이병헌씨도 멋지지만

조쉬하트넷은 왠지 모를 매력을 풍기는 분이에요.

이미지가..마치 눈물을 흘려도 눈물이 넘치지 않고 찰랑찰랑 고여있는 느낌이랄까?~

왠지 모르게 반항적인 이미지

또 순수한 이미지

거기다 섹쉬한 이미지까지

모두 갖춘 분!

목소리가 참 비밀스런,신비스런 느낌을 내는 분이죵^^

ㅎㅎ

역시나 자기가 좋아라 하는 사람은 멋대로

감상하고 평가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몇 분은 공감하실거예용^^

부산에 산다면 부산국제 영화제 참여 하고픈 맘이 큰데

거리상 참여할 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부산국제영화제는 8일날 개막해서 16일날 폐막식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유수의 다양한 영화들을 볼 수 있는 부산시민들이 부럽습니다.

모쪼록 폐막하는 날까지 순조롭게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

저는 가까운 곳에 열리는 부천판타스틱 영화제를 기대할려구요~

올 해는 지나갔고~내 년을 기약해야겠죵?~^^

요즘 제가 저작권 제약없이 기사 담아올 수 있는 사이트,파오인!

을 체험하다보니

요런 뽕이가 좋아하는 완소남의 기사도 담아오게 되었네용?

이상 ~쭈쭈뽕이가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조쉬하트넷의 내한 소식과

또 관련 기사 살짝 보여 드렸어요.

그럼 또 맛난거,재미난 것 또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