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주부천사

※좋은 세제!유한양행 아름다운 세탁세제!!(친환경,무환경,빨래액체세제,주부천사매니아,쭈쭈뽕)

by 쭈쭈뽕 2009. 3. 27.

※좋은 세제!유한양행 아름다운 세탁세제!!(친환경,무환경,빨래액체세제,주부천사매니아,쭈쭈뽕)

앗싸~앗싸!

울 집 세탁세제들이 신바람이 났네요~

왜냐~~

바로 쭈쭈뽕이를 만나서 그렇죠 모~~(쭈쭈뽕이 제맘이에요 ㅎㅎ)

이렇게 gee~~gee~~baby ~♪노래를 부르면서

짝퉁 소녀시대!~

이름하여 [세제시대]!ㅋㅋㅋ

그녀들이 추는 춤을 잠시 구경하시구요!

(사진찍을 때 잘못찍어서 무대까지 흔들리고..플래시가 장난아닌데용~ㅎㅎ 담엔 잘해볼께요)

자 이제 세제용기를 ~꼼꼼히살펴 볼께요.

용기 끝이 뽀족해서 세제를 따를 때~쭈루룩~잘 따라지고

또 따르고 난 다음엔 용기에 흘러 내리지 않게 되어 있어요.

컵은 작아보이지만

길쭉한 편이에요.

아래에도 자세한 설명이 있겠지만

10킬로 세탁기에 저 뚜껑으로 한컵 넣으면 되요^^*

내용물은 투명한 색인데

그건 담에 보여드릴께요.

보통 세제는 끈적끈적 점도가 있잖아요.

이건 끈적이는 느낌없구요.

그래서 찬물에도 잘 풀려요.

그리고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인데요.

뚜껑이 요렇게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어

사용후 ~뚜껑을 닫아도 세제가 용기로 흘러내리지 않는다는..

제가 저번에 쓰던 세제는요~

요게 요렇게 안되어 있어서

쓰고나면 밖으로 주르르 세제가 흘러내려서

용기가 얼마나 더러워^^졌었는데요~

그런데 요건 정말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용기도 정말 이쁘죵?

아름다운 주방세제도 이뿌지만

요 세탁세제도 그 못지 않게 이쁘네요.

라인도 예술이구요~

마치 미스코리아의 허리라인 같지 않아요?

뽕이 허리가 저런 라인을 그리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콜라병~허리죠 완젼..ㅋㅋㅋ

저렇게~잘록한 허리를 가지고 있어 손으로 잡기에 좋아요~^^

손잡이도 있지만서도 ..우리가 바쁠때~손잡이만 잡게 되나요?

몸퉁이도 잡고 손잡이도 잡고..그러죵~

정말 ..우리 엄마들 너무 바쁘잖아요 ㅋㅋ

*뽕이의 베스트 하비!

바로 상품설명 보기인데요~

오늘은 울 이쁜 님들하고 같이 설명서를 즐겨 볼까요?

뽕이가 세제 뒷면에다~구획을 나눠봤다지용

먼저 1번 구획!

3단계 효소 시스템이라~

우리 생물시간에 들었던 효소들이죠~~^^~

아밀라제~셀룰라제 라니..ㅎㅎ

무엇보다 맘에 드는 것이 무형광 세제라는 점!

형광물질이 아토피는 물론~피부암까지 발생 시킨다고 하니

세제 살때는 꼭 꼭 세제 뒷면을 챙겨서 무형광인지 살펴봐야해요.

그리고 울집에 딱 맞는 실내 건조~기능!

베란다에서도 말리지만

실내죠..

요즘은 가습되라고 밤에는 방안에서도 말리는데~

그럴 때 좋으라고 요렇게 만들어 놓았네요.

무형광~이라는 얘기!~

요건 한번 돌릴때~넣는 세제의 양을 표시한 거예요.

세탁기의 킬로수에 맞춰서 넣으면 되지요.

컵이 작지만 한컵안으로 모두 해결된다는 사실!

그러니 세제를 적게 넣어도 빨래가 깨끗이 빨아져서

세제 절약도 되는 거 같아요.

요건..그냥 참고 삼아 ~보여 드리는 거구요..~

제약회사로 유명한 유한양행에서 만든거라

더더 믿음이 가네요.

저희집 세탁기는 시집올 때 갖고 온 구형 세탁기라~

일반 세탁기용을 쓰구요.

드럼 세탁기용도 있으니

드럼세탁기를 쓰시는 가정에는 드럼세탁기용을 확인하고 구입하시면 되용^^~~

모양도 이름에 걸맞게 아름답고

또한 내용물이나

세탁효과!도 아름다운^^!

세제 보여 드렸어요.

뽕이는 하루에 한번 꼬박꼬박 세탁기를 돌리네요..

그러다 보니 하루에 한번은 꼭꼭 만나는 세탁세제인데

요렇게 이쁜 모양이니 세탁할 때마다 기분 좋아진다는 말씀 드리면서

또 잼난거 맛난거 있으면 후다닥 데리고 올께용^^*~~

아름다운 카페 주부천사!이리로 가보세요..이벤트가 가득가득 넘치는 카페구요.<

아름다운 주방세제,세탁세제,표백제를 판매하는 유한양행으로는 요기로 가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