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봉사.기부

※좋은 일을 하는 기업체들 모음(유니세프후원기업,사회환원기업)(유니세프산타가 되어주세요)(따뜻한겨울)

by 쭈쭈뽕 2008. 12. 11.

※좋은 일을 하는 기업체들 모음(유니세프후원기업,사회환원기업)(유니세프산타가 되어주세요)(따뜻한겨울)

<<아래에 동영상이 있사오니 번거롭더라도 블로그 음악은 꺼주고 내려가 주시와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정말

유후~^^!

그래서 뽕이도 이번 포스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좀 내봤는데 ㅎㅎ

언제나 그렇지만 그림이 허접스럽군요^^;

크리스마스 트리안에

네모난 상자!

(상자라고 봐주세요 ㅎㅎ)

저 상자안에 든 것은 바로

좋은 일을 하고 있는 기업체들의 이름이랍니다.

바로 유니세프를 후원하고 있는 업체들이에요.!

다른 선진국에 비해서 우리나라는

기업의 사회환원이 적다고 해요.

그렇지만 알게 모르게 (사실 대부분 모르고 있는게 대부분이죠)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을 하고 계신 업체도 많네요.

근데..업체들만 유니세프의 친구들이 될 수 있냐?

그건 아니지요..

유니세프에서는 지금 유니세프의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이름하여 [유니세프 산타!]

당신도 그들처럼~^^

유니세프의 친구들이 될 수가 있습니다.

세계 어린이들의 친구가 될 수 있어요.

방법은 바로!

클릭하시면 더 자세하게 아실 수 있으세용~

이번에도 동영상이 빠지면 섭섭하죠?

이번엔 누구로 보여 드릴까요?

김래원씨요?그 분은 저번에 보여 드렸는뎁쇼..

ㅎㅎ 오늘은 뽕이가 왠지 원빈씨가 보고싶어지는데요.

샤방샤방~원빈씨의 동영상으로 준비했어요.

<원빈씨는 유니세프의 물부족지역에 식수펌프보내는 사업에 동참하고 계신대요.>

완소남!원빈씨의 동영상 잘 보셨나요?

군복무를 잘마치고 돌아오신 원빈씨는 참고로 내년에 활발한 활동을 하신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되는데요.

잘 생긴 얼굴이 ~아름다운 마음씨덕분에 더더 빛나보입니다!

그럼 뽕이 오늘은 유니세프의 친구들! 선행에 앞장서는 기업체들 구경시켜 드렸고

또 원빈님의 샤방샤방한 모습과 함께 또 유니세프의 산타가 되는 방법들도 알려 드렸어요.

유니세프 산타가 되시려면

http://www.unicefsanta.org

<<click!

올 겨울엔 누가 산타?

네 바로 당신과 뽕이가 산타!지요.

이쁜 산타!!!!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