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하우젠버블드럼

※지금은 여성시대-여자라서 버블해요(마구마구 끌리는 똑똑한 하우젠 버블이 드럼세탁기 체험기)BY 쭈쭈뽕

by 쭈쭈뽕 2009. 7. 5.

※지금은 여성시대-여자라서 버블해요(마구마구 끌리는 똑똑한 하우젠 버블이 드럼세탁기 체험기)BY 쭈쭈뽕

쭈쭈뽕이가 덜커덕 체험단에 붙어서

너무나 판타스틱한

하우젠 2세대 버블을 체험하게 되었지요.

천우신조~아닐런지 ㅋㅋ

6백20명이 지원해서 단 10명이 뽑혔다는~

1기와는 달리 소수정예~라

미션도 더 멋지게 해내야 할 것 같지만서두~

뽕이는 그냥 편하게~가볼랍니다~^^

아니군요..신경좀 써서~해봤어요 ㅋㅋ

이번 스토리는 하우젠버블이의 똑똑한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구요.

<<죠기 위에 사진에 설명을 덧붙이자면

하우젠 버블이를 설치하던 날에 정말 더웠거든요.

설치기사분들 땀 뻘뻘 흘려가시면서 자알~설치해 주셔서 감사했구요.

또 설명도 잘 해주시고,친절하신데다가

가실때는 뽕이네 쓰레기까지 챙겨가시는 세심함과 배려!

감동이었어요.역시나 하우젠 하우젠 하는 이유를 몸소 체험했다고나 할까요?~

감사했어요^^

두번에 걸쳐서 배송이 되었지만,새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한번에 서랍까지 배송이 될거예요.

뽕이네는 최최최~신 제품이라 그렇게 배달된 거구요~뽕이가 받을때만 해도 대리점에 들어가있지 않은 때라~

지금은 어디를 가도 이 제품을 손쉽게 구입하실수 있으실거예요.

그렇게 서랍이 다음날 오는 바람에

뽕이가 저 아래 설치되어 있는 일체형 수납장의 필요성과 편리성을 절실히 느끼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저 수납함이 있는거랑 없는거랑~정말 달라요.역시나 허리사랑 수납함이라는 애칭이 달리 붙은게 아닌게

수납함을 달고 나서 훨씬 허리도 편하고 널기도 수월하고 그랬어요.

뽕이네 기존의 세탁기는 전자동세탁기~일명 통돌이~구형인데요.

정말 년식도 오래되고 해서 다른 점은 모르겠는데

위생면에서 정말 찜찜하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새~세탁기를 사용하게 되니 그 감회는 짐작이 되시지요?

아주 빨래가 예술이에요.하고나서 냄새도 맡아보고 말리고 나서 몸에도 대보고 ㅎㅎ

얼마나 뽕이가 버블이를 사랑해주는지 버블이에게 물어볼까요?

버블아~뽕이가 어캐해줘~울집에 오니 어떠니?ㅋㅋ

버블이가 고달프기도 할거예요.

하루에 네번까지 돌려봤대니까요.넘 좋아서..

기능도 삶기,불리기,에어워시 ~정말 많잖아요 그거 하나하나 정복^^해가느라 신나하는 시간이었죠^^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버블이는 앞에서 보면 그리 커보이지 않지만

저 윗사진의 너비를 보세요~상당히 폭이 넓어요 그래서 많은 양의 빨래를 수납할 수가 있지요.

13킬로인데 가장 이상적인 사이즈가 아닌가 싶어요 .

이 뽕이네 세탁기 사양은 어떤지 .슬슬 궁금해지시죠?

궁금증을 솔솔 풀어드릴께요^^

*모델명:WR-HA139UR

*색상:빨강(세련된 빨강.톤다운된 빨강이고.이번 2세대 세탁기 색상은 총4가지,,사진은 아래에 실어놓을께요)

기능은 쭈욱 보시구용~

일단 기능을 보기 전에 제일 중요한 것~

다 보기 전에 [안전]부터 확인해야 해요.

드럼세탁기에서 아이가 들어가서 사고를 당하는 경우도 티비에서 종종 발생해서

엄마들..구매하실 때 그것먼저 보시지 않으신가요?

아니라면 그것부터 보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다행이 하우젠 2세대 버블이는 전기종이~안전설계가 되어 있대요.

아이가 속에서 밀면 밀려서 쉽게 열린대요.

뽕이가 기사님에게 물어서 확인했어요.

그래도 구매하시면서 꼭꼭 확인하셔야 하는 중요한 것이지요.맞죠?~

이번엔 하우젠 버블이의 똑똑함을 보여드리는게 주예요~

아시죵?~체험단이라~중요한것이~요 보여드리는 것이죵^^~~

윗사진은 뽕이가 세탁기 윗면에 있는 스티커를 사진기로 찍은후 포토샵으로 잘라서

편집한거예요.

똑똑한 기능~이 이렇게나 많아요~다 읽기도 힘드시잖아요.

그냥 보면 재미없으니 뽕이보다 몇배나 편집기능이 좋으신 하우젠의 홈페이지~설명을 한번 보시죠

와웃 멋지죠?완전~ㅎㅎ 뽕이가 쓰고 있는거지만 참으로 삼성 기술력의 집합체같아요~

뽕이가 첫발대식때 연구소쪽 관계자분 설명도 들었는데 이 2세대 세탁기의

다양한 기능들 중~많은 부분이~하우젠 버블 마니아 1기분들이 제안해주신 아이디어를

채택해서 만든거라고 말씀하셨어요.버블 마니아 2기로서 또 같은 블로거로서 뿌듯하고 좋더군요.ㅎㅎ

자 똑똑한 버블이 기능 ~뽕이도 겪어봤습니다..^^

이럴땐 ~체험해봤다는 표현이 더 적당하겠지요~?

^^25센티가 아니라 26센티네요..1센치 차이니 통과^^

제일 맘에 드는 기능하나!

수납함 원츄에요 원츄~이거 없이 세탁기 드럼세탁기 사용할려면 불편할 것 같은데

이렇게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수납함이 있어서 참으로 좋습니다.

저렇게 플라스틱으로 된~따로 드러내서 쓸수있는 수납함이 내장되어 있어~

두개의 수납함을 가지게 되는거예요.

저는 두개다~갓 빨래하고 나온 빨래를 임시로 담아놓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딸내미왈~세제 통으로 써도 좋고

세탁해야 할 빨래를 넣어놔도 깔끔할 것 같다고 하네요~

역시 ...딸이 저보다 낫습니다 ㅎㅎ

사용자에 편리와 필요성에 따라 적절히 사용을 하면 될것 같아요.

요거는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어요..하하

하우젠 버블이 메뉴판입니다.

요건 다이얼로 메뉴를 정하는 거구요.

요것 오른편에~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금 되어 있어요.

메뉴를 보시면 정말 다양하지요?

제가 사용해본 것만 살짝 이야기 드리면

.저녁시간에 빨리 빨래를 끝내야할 때~-쾌속기능!

.속옷과 수건등등을 빨래할 때 -삶음 기능!

.빨기는 뭐하고 먼지털고 진드기없앨 때-에어워시 기능!

.그리고 일반적인 빨래를 할 때는 -표준코스!

.민감한 피부를 위한 기능-스킨케어 기능!

아직 사용못한 기능은 버블슈즈기능과 울코스

그리고 통세탁기능인데요.

통세탁은 ~~저기 위에 설명해 놓았지만서두

세탁기 통을 세탁을 하는건데 시중의 세제 살필요없이 그냥 ~요 기능으로 깨끗이 세척하는 거예요~경제적이죠^^!

음...똑똑한 버블이의 다양한 기능도 설명해 드렸겠다~

버블이가 왜 버블이냐 ~요거 보여드릴께요.

버블은 말그대로 거품이잖아요.

요걸 세탁 시작단계에 일으켜서 세탁력을 더 상승시키는 거예요.

세제방울들이 때와 먼지들을 빼앗아 가는거죠~이쁘다 버블 ㅎㅎ

버블이와의 첫만남!

버블이 버블버블~뽀골뽀골~

신기함으로 다가오던 버블이구요~

버블이 돌리고~

뽀골뽀골~또 돌리고~

강력한 모터로~

거품도 이렇게 가득합니다

거품이 뽀골거리는 만큼~세탁도 강력하다는 말씀!

<<오잉~이건 뭐니?싶지요~

물없이 돌아갑니다~ㅎㅎ

네~요게 바로 에어워시 기능으로 돌리는 장면이에요.

뽕이 며칠전 ~에어워시 기능으로 돌리면서

버블송 사투리버전도 들려드렸는데 ㅎㅎ

거품만 보여주면 뭐해요~

자 그럼 빨래가 잘되나 보여 드릴께요~

뭐 ~일반적인 빨래는 해도 표시가 잘 안나니~

때가 꼬잘꼬잘한 아들내미 양말 하나 세탁해서 비교해볼께요.

비포 앤 애프터~요건 항상 재미나지요?

어린이집에서 요즘 실내화를 신지 않아~까무잡잡하게 먼지가 묻었지요?

요거

뽀골거리는 하우젠 버블이한테 던져봤습니다용~

버블아~~꼬잘꼬잘 양말을 부탁혀!~~~

버블이가 알았슈~하면서

열심히 빨더니~요렇게 깨깟하게 빨아냈습니다..때를 말이지요 ㅋㅋ

어때요?~정말 깨끗해졌지요?

애벌빨래 기능도 있는데 그거 안쓰고 한거구용~

네~마르고 나면 정말 더 깨끗해지겠어요~

사실 버블이 2주째 쓰고 있지만

이렇게 잘되나 그렇게 몰랐는데

비교해보니 재밌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고 그러네요..대만족입니다.

아까 못한 수납함 이야기 마저할라구용~포슷 길어져서 죄송스럽습니다.할말은 해야지요 ㅋㅋ

아까 수납함에 있던~플라스틱~함입니다.

빨래를 아까처럼 꺼내서 요기 담아서 ~~요렇게 놓고 쓰니 저는 참 편리하네요.

죠기 위에 바로 건조대가 있거든요 베란다~

그자리에서 바로 꺼내서 바로 너니~좋아요.

꺼낼 때는 저렇게 잡아당기기만 하면되요~

바닥에 흐르겠다 묻겠다 이런 걱정없이 ~잡아댕기면 되요.

거기다 빨래가 꼬임도 없어서 더할 나위 없이 좋네요.

드럼세탁기가 속이 깊어서 통돌이보다는 꺼내는데

좀 힘든 느낌도 들지만

저 수납함이 있어서 수월하고 편하군요.

버블이 얼마나 똑똑한지 보여드릴라고 하니~

음마나~이렇게나 글이 길어졌어요~그치만 하나더!

중요한거 있어요.바로 에너지효율등급~!

저는 가전제품 살때 이거먼저 보구요.티비에서 가전계통 전문가들도 이거부터 확인하라고 하더군요.

특히나 세탁기는 강력모터가 돌아가는거라~절전!은 정말 잘 챙겨야 하는 사항이에요.

1등급!!!

와웃 좋죠?

저건 숫자가 낮을 수록 좋은 거 잖아요.

이 버블이가 아니더라도 가전제품 사실 때는 꼭꼭 확인하시면 좋아요^^~

이상~똑똑한 버블이 이야기는 그만 마치려고 해요~

다하려고 하면 끝도 없는..수다스런 뽕이라~ㅎㅎ

세탁기!

바꾸니까 정말 좋네요~ㅎㅎ

체험단 후기여서가 아니라

오래된 세탁기 지니신 분들이라면 꼭꼭

세탁조에 대해서 한번쯤 고민하셔야 할 것 같아요.

새 세탁기로 바꾸고 나니 빨래들이 정말 달라요.아이들이 가려워하는것도 많이 나아지구요.

특히나 이불 터는것도 일이었는데 버블이에다 터니까 좋고 진드기 걱정 안해도 좋구요.

새 세탁기로 바꾸기 어렵다면 통이라도~점검받는게 좋겠어요.

제 친구가 알아뵈니 대략 5만원인가 ~10만원인가 든다네요.뜯어서 세척하는게

그런것도 권하구요.

새 세탁기로 산다면 ~

뽕이가 써보고 좋은 버블이~좋다고 이야기 드리고 싶어요..

버블이 신제품은 요렇게 네가지인데 뽕이는 빨강색~잘 골랐나요?~~

아들이는 첫날부터 꾸준히 ~버블이를 챙기네요.

하루에 몇번씩 가서 대화하고~ㅎㅎ

엄마한테 버블이 울집에 있다고 자랑하고

또..버블~거품 나오면..와~~소리지르고 ㅎㅎ

또 텔레비젼에 버블이 광고나오면 베란다로 달려가서 ~

엄마~버블이 울집에 있어요...그런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니

더더 이쁜 버블이!~~

좋은 제품 사용하게 되어~참 좋습니다.

앞으로도 ~남은 버블이 스토리!

최대한 객관적으로 쓰게금 노력하고

하우젠에서 더 편한 버블이를 만드시는데도~조금씩 경험담을 보태고자 합니다.~~

열린 하우젠! 늘 감사드리구요.

그럼 또 잼난것.유용한 정보 ,맛난요리 있으면 후딱 데리고 올께요~^^*~~

<<더많은 정보는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