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이웃한정.이벤트

※지마켓 g맘클럽 할인쿠폰을 쭈쭈뽕이 두분께 드려요.(지마켓 아동복,아동가방,아동신발 할인쿠폰 필요하신분)

by 쭈쭈뽕 2010. 1. 8.

※지마켓 g맘클럽 할인쿠폰을 쭈쭈뽕이 두분께 드려요.(지마켓 아동복,아동가방,아동신발 할인쿠폰 필요하신분)

으휴 글 수정하다보니..어떻게 글이 다 지워졌네요?

음머..슬포라~

사진까지..

다른거 한 것도 없는거 같은데 그냥 지워졌네요.

내용은요(다시 쓸라니 맘아파요 ㅎㅎ)

저..쿠폰을 지마켓 g맘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한사람당 종이쿠폰 1장을 입력할 수 있는데요.

종이쿠폰 1장에는 천원 이천원 사천원 각각 세개의 쿠폰인증코드가 있어요.

그거 입력하고 추첨해서 할인쿠폰주는데요.

뽕이가 한장 해봤는데 세개다 되었어요.

아마..애지간하면?! 다 주는거 같아요.

쿠폰등록하면 자동으로 g맘클럽에 가입이 되는데

할인쿠폰이나 쇼핑정보들 메일이나 sms로 온다고 하는데

제가..그래 스팸이나 보내지 않나 싶어서

네이버에 지맘클럽이라고 쳐보니..다들 평이 나쁘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참..요 종이쿠폰 2개 남았고

한사람에 종이쿠폰 하나씩만 써야하니

한사람에 종이쿠폰 한개씩 드리려구요.

천원,이천원,사천원 쿠폰이 각각 들어있다고 말씀드렸구요.

어캐사용하는지 캡쳐까지 해와서 올렸는데..

다들 궁금해하실터이니 여기까지만 재빨리 써서 올려야겠네요.

참 오늘까지 등록기간이니 받으시면 오늘안에 등록하셔야하고

등록후 2주내에 사용하시면되세요^^

그럼 두분 선착순으로 모십니다!

참..요건 아동의류,아동패션소품,가방,신발에 한한 할인쿠폰이에요.

글이 지워지니 빠진 것들이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