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먹거리

※집에서 에스프레소 커피 만들기~동영상 델꼬 왔어요.

by 쭈쭈뽕 2010. 1. 9.

※집에서 에스프레소 커피 만들기~동영상 델꼬 왔어요.

카페에서 마시는 맛난 커피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없을까?~

파이낸셜 뉴스의ㅡfncast의 커피만들기 동영상이 시리즈로 공개되어 있더군요.

이번엔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만들어 즐기는 방법이구요.

이 동영상은 원액을 추출하는 내용이에요.

그외 다양한 커피 이야기 들을 수 있구요.

저도 ..한번에 간편하게 즐기는 커피머신보다는 저렇게 아나로그 느낌이 나는게 좋아요.

죠기 나온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한번 찾아봤어요.

<<다양한 에스프레소메이커들이 있네요.

저도 한번 골라보려구요.

보골보골~손이 좀 가지만 그래도 정감있는걸루다!~~ㅎㅎ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도움되는 자료였길 바라며!

즐거운 오후되세용~

벌써 커피향이 그리워지네요.

커피는 하루에 단 한잔으로 정해놨거든요^^

보너스로~요거 하나더!

요거는 핸드드립으로 맛있는 커피 만드는 동영상!

저작권이 파이낸셜 뉴스에 있는 동영상이라 링크스크랩만 걸었어요.동영상 담아가실 분은 동영상 아래 담아가기 기호 있어요.

클릭하시면 복사되거든요.본인의 블로그로 담아가 html코드에 붙여 넣기 하시면 스크랩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