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쭈쭈뽕.스토리

※쭈쭈뽕의 맛의 궁전 카페~필요하시면 가입해주세용^^!(네이버 요리카페,요리레시피,요리블로거,파워블로거요리 가득!)

by 쭈쭈뽕 2010. 1. 5.

※쭈쭈뽕의 맛의 궁전 카페~필요하시면 가입해주세용^^!(네이버 요리카페,요리레시피,요리블로거,파워블로거요리 가득!)

^^쭈쭈뽕이 네이버 카페 있는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요?~ㅎㅎ

이름은 쭈쭈뽕의 맛의 궁전입니다..^^

줄여서 맛궁! ㅋㅋ

실은 이렇게 내놓기도 죄송스러워요.

회원님들 덕분에 굴러가는 카페라!

제가 관리도 못하고 덧글도 못남기고 하는데

꾸준히들 레시피 올려 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린답니다.

다양한 요리블로거들 요리가 가득하구요.

쭈쭈뽕과 친한 블로거 분들이 올려 주시는 거고

실력있는 분들이 올려 주는 레시피 들이라 ~

카페외관보다 속내용이 더 알찬 카페랍니다.

그리고 제가 블로그 이벤트 있을때는 카페 회원 관리 메뉴를 이용해서

알려 드리고 있어요.

쭈쭈뽕이 블로그에서 있는 이벤트 등의 정보들 받을 수 있구요.

그리고 참,,,

어제는 제가 회원분들께 기저귀체험하실 분들을 모집하는 쪽지를 보내고

또 좌담회 건으로 쪽지를 보냈었어요^^

이런 다른 멋진 분들에 비해서는 많이 못챙겨 드리지만

또 쭈쭈뽕이 이웃이어서 받을 수 있는 혜택 있으면 챙겨 드리려고 한답니다.

이웃님 중에 아직 카페 회원이 아니신 분은 시간되심 가입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조금씩 관리 들어가지만

회원분들 사이의 교류가 활발하면 더 좋겠지요.

레시피가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활용해주시구요.

그럼 또 다른 내용,정보 가지고 인사드릴께용~

점심 맛나게 드시와용^^*

설연휴때~많은 글들 남겨주셨는데~

으이그..시간이 안나는거 있죵^^~

제가 꼭 답글 인사 드릴께요^^~~*

맛궁카페는 요기여요!

http://cafe.naver.com/matpalac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