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잡지.요리책.방송촬영

※쭈쭈뽕의 오랜 친구! IH쿠첸의 맛있는 약속 행복한 밥상 카페!!~(쭈쭈뽕 요리 메인에 뜬 사진 캡쳐)

by 쭈쭈뽕 2009. 8. 28.

※쭈쭈뽕의 오랜 친구! IH쿠첸의 맛있는 약속 행복한 밥상 카페!!~(쭈쭈뽕 요리 메인에 뜬 사진 캡쳐)

<<오래된 친구는 정겹습니다.

[IH쿠첸의 맛있는 약속 행복한 밥상 카페]

는 저에게 오래된 친구같은 존재입니다.

뽕이가 지금도 대단한 블로거는 아니지만

본격적으로 블로그 시작하고 얼마되지 않아서

요 쿠첸카페에서 밥솥이벤트를 했었는데

그 때 체험단으로 뽑혔었지요~

그 때 뽑현던 분이 오랜 친구 머리쥐나님!(쥐나야 동생인데 친구래서 한살더 손해보는구나~음하하)

그리고 야무진 뽕브라양~

그리고 샛별마을님,초이님,또 한분더~맞아요 라임님~!

또 빠진 분이 없나?(잠시 생각중.....)아 맞다 상큼레몬님~

ㅎㅎ 빼먹은 분이 있는것도 같은데 혹여 보시면 너그럽게 용서해주세요.

나이드니 기억력이 말이 아닙니다~

그 때 체험활동을 하고 난후~

다른 멤버로 다시 뽑고 하시는 게 아니라

(물론 다른 분에게도 체험단이나 활동혜택을 드리기도 했었습니다)

이 처음 멤버대로 계속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더라구요.

뽕이 그다음에도 활동을 했구요.

그 때는 쭈쭈뽕의 웰빙쿡!이라는 컨셉으로 요리를 올렸었어요.

좀 부족한 느낌이 있었지만 지금보면 ㅎㅎ

그래도 어엿삐 보셔서 또 지금

[무~인스턴트요리]해서 또 활동을 하고 있지요

여기서 무란~무다리 할때 무~가 아닌 없다는 뜻! 다 아시죵?~

그래서 토탈 큰 프로젝트로만 해서 세번째 일을 같이 하고 있어요.

사실 제가 블로그하면서 업체분들도 많이 만나고

또 같이 일도 하지만

이렇게 지속적으로 지지해주는 업체는 흔치 않더군요.

그래 뽕이는 쿠첸이 참 고맙습니다.

고마운 만큼~더 좋은 컨텐츠로 보답해야 하는데 말이지요.

그 생각은 늘 숙제입니다~ㅎㅎ

뽕이와 친한 오랜 친구!

IH쿠첸의 맛있는 약속 행복한 밥상 카페<클릭!

죠기 보이는 요리레시피.치킨샐러드 레시피<클릭!

ㅎㅎ 큼지막한 사진도 하나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