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기자단

※쭈쭈뽕이가 즐겨찾는 이지데이-소비자채널!(리뉴얼맞이 기념 이벤트해요!)

by 쭈쭈뽕 2009. 3. 10.

쭈쭈뽕이가요

이지데이 [요리칼럼리스트] 가 되어

뽕이가 만든 요리들~주기적으로 올리는 활동하고 있거든요~

얼마전 [이지데이 기자단]로 선정되었잖아요~

이지데이 기자단으로서

이지데이에서 이벤트가 있어서 뽕이도 이번에 참여해봅니다.

내용은~이래요.

질문이 10가지 인데

자유로운 형식으로 답하는 것이거든요.

재미도 있겠고

또 질문에 응해준 분들을 대상으로 상품도 추첨한다고 하니

좋은 이벤트지요?

쭈쭈뽕이도 솔직하게 한번 답변서작성해볼께요~~^^

1) 최근에 가장 행복했었던 일은 무엇이었나요?

사실 저는 순간순간 행복감을 잘 느끼는 편인데요.

지난 일요일이 아닐까 해요~

특히나 주말에 아이들끼리 사이좋게 놀고 있고

또 신랑은 집안 돌보느라 망치들고 뚝딱거리는 모습을 보면서

참~행복하다~이런 느낌 받았어요 ㅎㅎ

전 아주 서프라이즈한 행복감보다 잔잔한 행복을 더 가치있게 여긴답니다~


2) 올해 소원 하나만 말씀해주세요.

현재 요리책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여러 분이 함께 준비한 요리책은 있지만

저 혼자 단독으로 요리책을 내는 건 처음이라

좀 부담감은 있지만

잘 해내고 싶어요.

올해 소원이라면 요리책을 성공적으로 만드는거!하하


3) 이지데이에 언제 가입하셨나요?

이지데이 가입은 꽤 되었는데 잠깐 가서 보고 올께요.

힝~언제 가입했는지 확인이 어렵네요.~^^;

대략 1년이 조금 넘은 것 같습니다.


4) 이지데이에서 자주 이용하시는 채널은?

주로 제가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요리맛집]코너와

[소비자채널]인데요.

특히 소비자채널은 다양한 체험단 모집도 많고

각종 이벤트도 많아 좋아요.

그리고 다른 분이 작성한 리뷰도 구경하면서

실제 물건을 구매할 때도 도움이 되고요.


5) 이지데이에 어울리는 색깔은?

이제데이~에 어울리는 색깔은 하늘색!!

하늘색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인데요.

깨끗하고 맑은 느낌!군더더기가 없죠.

다른 여러 코너도 있지만

소비자코너는 하늘색이나 파란색 느낌이 잘 어울릴것 같아요.

왠지 파란색은 정확함과~세련된 이미지를 풍기거든요.

상큼한 주황색도 추천하고 싶지만~

이제 슬슬 날씨도 더워지니 하늘색이 좋을듯해요^^!~


6) 이지데이의 광고모델로 어울리는 스타는? 그 이유와 사진도 부탁드려요~

이지데이 광고모델이라~

딱 떠오르는게 왜~그 분?

ㅎㅎ 조혜련씨가 떠오르죠?

이지데이는 미혼인 분들도 많이 이용하시지만

주부들이 많이 차지하잖아요.

출처:http://www.cyworld.com/ulumma2001 (조혜련씨 싸이)감사드립니다.

조혜련씨~의 가냘프지않고 건강한 모습!

전사적인 이미지 ,섹시한 이미지,또 이웃 친한 친구같은 이미지 두루 가지고 있는 분인듯하죠.

그 분의 파워,열정.그리고 꿈을 향해 늘 도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전 이렇게 파워풀한 여성이 좋습니다.하하


7) 이지데이 이벤트 또는 체험단에 당첨되는 비법을 알고 계신가요?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체험단에 당첨되려면

일단 후기가 좋아야 하는 것 같아요.

좋은 후기란

보는 사람이 구매시에는 물론 사용할 때

도움이 되는 정보가 아닐가 하는데요.

또 이왕이면 텍스트 위주의 설명보다는

한눈에 파악되는 이미지를 이용하여 작성하면

체험단을 맡기는 업체는 물론이고

그 글을 읽는 이들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지요.

그리고 제가 요즘 생각하는 좋은 후기는

장점만 나열한 후기말고

장점과 단점 두루두루 훑어주는 후기가 아닌가 생각해요.

그렇다고 단점만 꼬집는다면

ㅎㅎ 체험단의 의미가 없겠지용^^~~


8) 소비자를 통해 체험해 보고 싶은 상품/서비스가 있으신가요?

음..많은데..ㅋㅋ

집에 고물들이 넘쳐나서요.

냉장고 세탁기..티비~

이런건 체험단으로 힘들겠고...ㅎㅎ 농담입니다.

저는 실생활하고 동떨어진 제품보다

실생활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제품을 좋아해요.

한 두번 사용하고마는 그런 제품들도 있는데

이왕이면 자주 이용하고 꼭 필요한 제품이 좋겠죠.

저는 스테인레스~팬!요거 요즘 갖고 싶더라구요..ㅎㅎ

세트라면 더 좋겠지만~(욕심꾸러기~~ㅋㅋ)


9) 이번 이벤트에서 가지고 싶은 경품의 이미지를 붙여주세요.

당첨되는게 하늘에 별따기겠지만~

저는

요거 무지 탐나네요~~
특히나 엿보기방지기능이 있다니 넘좋은데요.
사실 ~~문열때 아는 사이에도 번호 감추고 하는 상황이 많잖아요.
미리 미리 요런 엿보기 방지기능이 있음 더 좋겠죵..
인간관계도 더 끈끈해지고 ㅎㅎ


10) 마지막으로 '나에게 이지데이는 _____이다" 라고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나에게 이지데이는 소보로빵이다'

소보로빵!^^

전 소보로빵을 좋아하는데요.

소보로빵은 사실 소보로가 없음 ~~

별 맛이 없잖아요.

맛난 소보로를 만들어 올려줘야~더더 맛난 빵으로 거듭난다는 거!

이지데이도 나에게 달달하고 맛난 소보로를 가득 올린 빵같습니다.

언제나 알찬 정보,이벤트를 가득 안은 멋진 사이트니까요~

사실 겉으로는 멋져보이지만 속빈강정처럼 내용없는 사이트들도 많잖아요.

이지데이에게 바라는 점이 있다면

앞으로도 지금처럼 우리 주부들의 편안한 쉼터,사랑방이 되어주시길 바라구요~

쭈쭈뽕이가 환갑되고 진갑될 때까지 발전만 있는 사이트가 되시길 바랄께요^^!~화이팅!!!

<<<<이지데이에서 소비자리뉴얼 오픈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휭 날아가보세요~

이미지 클릭하면 이지데이로 날아갑니당^^*~~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