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주거.주택

※쭈쭈뽕이 래미안의 집진드기 제거 서비스 받는 영광을 (래미안 헤스티아의 찾아오는 서비스)

by 쭈쭈뽕 2009. 7. 10.

※쭈쭈뽕이 래미안의 집진드기 제거 서비스 받는 영광을 (래미안 헤스티아의찾아오는 서비스)

<<<

뽕이네진드기 잡았습니다.

그것도 몇천 몇억마리가 되는지..ㅋㅋ

무슨 이야기냐구요?

뽕이가 래미안의 [집으로 찾아오는 서비스]를 받았거든요.

래미안의 네이버 카페~래미아니티의 명예기자활동의 하나 였는데요.

직접 래미안 헤스티아에 근무하시는 기사분들이

뽕이네 집으로 찾아와 주셨어요.

침대 진드기 제거 서비스를 받았는데,

침대속에 살고 있는 녀석들이 그렇게 많은지 정말정말 정~~말!

이제야 알았다니깐요~ㅎㅎ

진드기들 없애고 나니까 속이 다 시원해요.

집진드기 제거 서비스는 집안에 진드기가 주로 서식하는 카펫,침대,쇼파등의

진드기를 없애는 서비스예요.

부부침대는 예전에 이사오면서 버려서

딸내미 침대만 있거든요.

아쉽지만 딸내미 침대만 서비스를받았지요.^^~

일단 기사분들이 오시기전

딸내미 방이 작업하기덴 협소할 것 같아

미리 매트리스를 덜어냈어요.

나중에 보니 거실로 들어낼 필요가 없었는데

그래도 덕분에 침대밑 청소도 했어요.

침대안 수납장 ㅋㅋ

겨울옷이 낑겨있네요. 침대위치를 바꾸면서 저렇게 제대로 사용을 못하니 좀 아쉽답니당~

암튼간에 침대 들어내고 그 안에 들어가 있는 딸내미 잡동사니들~

늘 그렇지만 어찌 그리 침대속으로 뭐가 잘 들어간대요?

침대 아래 청소한지 얼마안되었는데

각종 물건들이..ㅎㅎㅎ

이런걸 원님덕에 나팔분다고 하나요?

드디어 헤스티아 기사분들이 도착!

집진드기 제거 서비스 들어갔습니당^^

서비스 해주시면서 설명을 어찌나 상세히 해주시던지요.

일단 저 청소기 처럼 생긴걸로~먼지와 진드기를 빨아 뜨리구요.

그리고 아로마향을 넣어줘요.이건 향도 향일뿐 아니라

소독.살균도 되는거래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자외선이 나오는 막대모양의 바~가 있어요.

그걸로 한번 더 처리해주고~

여기서 잠깐! 주부님들 홈쇼핑에서 자외선이 나오는 자외선 살균기(막대기모양으로 된것) 구입들 하시잖아요.

그 것만 가지고는 진드기제거 효과가 그리 높지 않다고 해요!

요렇게 받고 나니 침대가 정말

새침대가 된 것 같더군요^^~죠아~

집에 있는 베게들 쿠션들 가져오라고 해서

또 저렇게 열심히 진드기를 없애주셨습니당~

이제 다 끝나고 ~

침대랑 베게들에 있는 진드기들

만날 시간이 되었네요.

캬약~~~!

저렇게 많은 진드기가 살고 있었다니요?~

침대가 몇년을 쓴것도 아닌데

저렇게 많이 나올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그렇다고 더럽게 쓴것도 아니고

딸내미는 침대에 안자는 날이 더 많거든요~음머음머~

정말 놀랍지요?

손으로 만져가면서 이야기를 해주시는데요.

이 수분이 있는 먼지는 그냥 먼지가 아니라 진드기라고 하네요.

진드기는 수분과 또 사람몸에서 나오는 각질 이런 걸 좋아한대요.

*알아두면 좋겠지요?

1.아까 이야기 드렸지만 자외선 살균기(바모양)만 사용했을 땐 진드기 제거 효과가 크질않고

2.침대를 팡팡 두르려서 빨아뜨리는 제품은 아랫부분의 진드기를 중간쯤 까지만 빨아뜨릴 수도 있어서 효과가 떨어질수 있대요.

3.이런 진드기 제거 서비스는 6개월에 1번씩 받아야 좋고 적어도 1년에 한번씩은 받아야 한다네요.

4.서비스를 받은 후에는 진드기 차단되는 제품(진드기차단 전용매트리스커버)를 사용하면 더 좋다고 하셨지요.

5.진드기는 수분을 좋아하니 아침에 일어나면 이불을 덮어놓고 있지말고 한켠으로 개켜 놓으면 더 좋고요.

6.평소에 침대를 청결히 쓰는 것도 도움이 되겠다고 하셨어요.

더운 날인데도

성심성의껏 진드기 제거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덕분에 아이에게 좋은 엄마가 되었네요.

사진이 어두운 곳이라 실물보다 잘 안나왔어요.

죄송스럽네요^^

진드기 서비스를 받고 나니

침대 메트리스가 완젼 달라보입니다용~

학교 갔다온 딸내미 침대서 구르고

냄새 맡아보라고 했더니

저렇게 좋다고 하네요~ㅎㅎ

딸내마~지금은 메트리스에 깊숙이 코박고 냄새맡아도 좋아~

진드기들 다 나갔데이~^^! 속이 다 시원하다~

제가 그랬죠 ㅎㅎㅎ

딸내미에게 엄마로서 좋은 일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이가 비염이 있어서

정말 진드기는 신경쓰이는데

침대 진드기를 이렇게나 시원하게

한번 제거하고 나니

정말 맘이 홀가분하네요.

래미안의 찾아가는 서비스-집진드기 제거 서비스

감동이에요.

래미안에 살면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멋지요?~^^

이 것 말고고 제가 아빠를 대신해서 집안 곳곳을 고쳐주고 챙겨주는 서비스도 받았거든요.

그건 다음에 또 이야기 드리구요.

래미안에 살면 아빠도우미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국가고객만족도 1위 12연승 할 만하죠?

이상 ~래미안의 차별화된 최고 서비스

래미안 헤스티아 집진드기제거 서비스~체험기

보여 드렸어요.

저야 좀 허접하게 사는 관계로다가

이정도만 받았지만

보통 가정에서는 정말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래미안 가족들..부러워용 ㅎㅎ

<<래미안

<<래미안의 네이버 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