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기자단

※쭈쭈뽕이 바이럴 블로거로 뽑혔어요^^!(머니투데이,스타뉴스와 함께하는 바이럴블로거!)

by 쭈쭈뽕 2009. 2. 19.

※쭈쭈뽕이 바이럴 블로거로 뽑혔어요^^!(머니투데이,스타뉴스와 함께하는 바이럴블로거!)

쭈쭈뽕이 바이럴 블로거로 뽑혔네요.

며칠전 메일로 연락을 주셔서 알게 되었는데요.

조금은 꿀꿀하던 기분마저 좋게 해주는 굿뉴스였어요^^

한달 전 쯤인가 이렇게 초대 메일이 왔었거든요.

그래 초대번호로 응모했었어요.

바이럴 블로그~홈페이지로 가보니

이렇게 발표가 났더라구요.

^^잘 찾아보면 쭈쭈뽕이 보입니다.하하

저 아시는 이웃분들도 보이네요^^~~

축하드립니다!

3월중에 스무명에게 연예인과 인터뷰를 하는 기회도 준다는데

아~~저도 하고 싶어요..ㅋㅋ

막상 하라고 하면 버벅대겠지만

[한다는데]!!!의미가 있는거라고

맘속으로 우겨봅니당^^

바이럴 블로그~! 홈페이지 캡쳐해온 사진이에요.

음..정말 기대도 크고

또한 잘 해낼수 있을까 하는 작은 떨림도 생기네요.

무엇보다 뽕이의 일상과 또 블로그에

많은 영향력을 가지게 될 것 같아

즐거운 떨림을 느끼고 있습니다.

언제나 시작은 이렇게 설레임으로 시작하네요.

바이럴 블로그는 다 알고 계시는 신문사,머니투데이와 스타뉴스와 함께 한답니다.

어떤 바이럴이 진행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져요.

다시한번 다져보는 마음..늘.최선을 다하자..

뽕이는 느슨해지는 맘 다지는 하루가 되도록 할께요~~^^!

이렇듯 네이버는 저에게 많은 일을 경험하게 해주네요.

투정만하지말고

더더 사랑하고 아껴야할 것 같아요.

블로그 사랑합니다.

누구보다 이웃님들도요^^*

아침부터 사랑타령이로군요.하하

오늘도 할 일이 많네요.

이웃님들은 어떠세요?

참참 뽕이 맛궁 카페 아시는 분은 아시죠?

작은 은화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시간나심 놀러오셔용^^*

아차차 바이럴블로그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요기로 놀러가보세용~!

http://www.viralblog.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