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연예

※[친절한미선씨]~스토리온에서 뭉친 그녀들 박미선,이성미!그녀들의 ~유쾌한 고품격 토크를 미리만나볼까요?(상위1%미선씨.3045)

by 쭈쭈뽕 2009. 11. 11.

※[친절한미선씨]~스토리온에서 뭉친 그녀들 박미선,이성미!그녀들의 ~유쾌한 고품격 토크를 미리만나볼까요?(상위1%미선씨.3045)

박미선 + 이성미

는?

[친절한 미선씨]!

예능,사업,프로그램진행~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재능의 소유자~박미선씨와

아이들에게 최고의 엄마 자리에서 10년만에 다시 방송으로 복귀한 이성미씨!

이 두분이 ~'결혼한 여자들의 세상'스토리온의 토크쇼 프로그램에서 뭉치셨다고 해서

빨빠른~쭈쭈뽕이가 누구보다 먼저 그 소식 알려 드리려고 해요.

바로 [친절한 미선씨]라는 토크쇼!인데요.

제목 특이하죵?

여기서 [미선씨]는 누구일까요?

성미씨는 제쳐두고 ~박미선씨 이름을 땃을까요?

아니면 이성미씨의 미자와~박미선의 선자를 각각 따서 조합한 것일까요?

ㅎㅎ 땡!

둘 아 아니구요.

대한민국 1%의 특별한 3045 여성들을 대표하는 이름이래요.

아하~마치 예전에 선영아~하는 광고처럼요.

미선씨라는 이름이 미선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만 지칭하는 것이 아닌

죠기~조건에 해당하는 이들을 요렇게 지칭하고 ..시작해보자..

요런 것이죵^^

어떻게 보면 이성미씨와 박미선씨의 이름을 땃다는 것도 맞겠지만

그래도..미선씨란 ~이름을

대한민국 상위 1%드는 특별한그녀들,

나이30세에서 45세까지의 그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그녀들의 특별함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고 공감을 나눠보는 컨셉인가봐요.

그렇다면 쭈쭈뽕이도 미선씨?

ㅎㅎ 30~45요기엔 맞는데

상위 1%에 안맞는군요..

아니군요..상위 1%에 확실히 드는 것도 있어요.

미련스러움 상위 1%,쫀쫀함 상위1%,성질머리 상위 1%,그리고 자아도취까지

ㅎㅎ

그렇게 보자면 상위~1%안에 안드는 사람이 없을텐데요.

앞으로~어떤 특별한 상위~1%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풀어볼지 정말 궁금해져요.

하루..성질머리 상위~!%도 취급해주세용..성미언니,미선언니~~~

(언니라고 하면서..급 어려지는 뽕!^^작전이에요 나름^^)

^^ㅎㅎ 이 프로그램 아직 방송전인데

이웃님들을 위해 뽕이가~미리미리 땡겨서 데리고 왔답니당..

친절한 미선씨 블로거 기자단!으로

미리~요 스토리온의 [친절한 미선씨] 1회 첫방송의 동영상을 먼저 받아봤거든용~

히~살짜기 이야기 드리자면 재밌어요^^

무엇보다 평소에 궁금해 하시던 분들의 생활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풀리니 ~

시원하다고 할까요?

가려웠던 부분을 긁어주는 느낌 받았어용^^

그럼~스토리온 [친절한 미선씨]의 첫방송~모습

스포일러성 글이 되지 않게금 쬐끔만 보여 드릴께용^^

다 알려드리면 재미없죵^^

스토리온 토크쇼~[친절한 미선씨]의 첫 미선씨는 누구일까요?

어떤 여자분일지..

번화가 거리에서 미선씨를 찾고 있나요?

'미선씨를 찾아요'

'미선씨를 아시는 분 연락주세요'

'♬누가 그 사람을 본 적없나요?상위 1%드는 특별한 그녀들~~♩'

[친절한 미선씨]제작진들이 머리카락이 빠져가며~

하얗게 새가면서????!

찾아낸 그녀!

그녀들은?

요런 여자분들이래요.

[특별하고 독특한 1% 3045 여성들]

첫회의 미선씨들이 누군지 보기전에..

일단~요 [친절한 미선씨]프로그램을 같이 할 패널들은 누군지 한번 먼저 볼까요?

낭랑한 목소리로 어여 소개해주세용..~~성미언니!~

어머 이사람이 누구신가?

김정민씨~

신랑하고 연애할때 둘이 부르고 다닌 노래! 슬픈언약식의 주인공!

남성다운 매력의 외모와 보이스!가 매력인 그도..나오시공,

그 담~

넘 재밌으신 김병준 변호사님^^

ㅋㅋ 이번 첫회에서 새로운 사실을 알려주셨다죵?

김병준님 ~샤방한 외모의 비결을^^;

그리고 개그맨 김영철씨~

이분은 영어 잘하시기로 유명한데 저도 어떻게 사사 가능할까요?농담이구요.

이분은 제가~서울 어느 골목에서 마주친것 같은데..

저만의 착각이겠죵?~옆으로 휙 지나가시는 것만 봤는데 ..키가 무척 크셨다는..

그리고 아가씨같은 외모지만 품절녀라 칭해드리겠어용^^

장영란씨!

이분~정말 매력적인 분이죠?

전 이렇게 솔직하고 내숭없으신 분이 좋더라구요.

모두 만능 엔터테이너분들,

엠씨분들서부터 패널까지!

정말 짱짱한 분들의 조합인데..다들 내숭조차 없어서 토크쇼가 더 재밌더군요.

^^첫방인데도 넘 자연스러운 그들.

마치 독수리 6형제같이~어울림이 좋은 멤버들이라고 생각되요.

방송보시면 확인되실거구용^^

자 아까 하던 이야기 마저 해볼까요?

음..첫회~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스타트를 끊을 주인공들은 누구실까요?

'미선씨~~나오세용'

음머! 방송초반부터 퀴즈로 시작해주시는 센스!

역시 퀴즈가 대세죵..요즘방송은

쭈쭈뽕이 퀴즈 풀어주겠어요.~

[고급 외제차를 타고!]

음..경제력이 된다는 야그고~

스타벅스~별다방 커피를 애음~한다는 그들..

음..나두 가끔은 요건 마셔주는뎅 ㅋㄷㅋㄷ

[블링블링 아름답게 빛나는 외모]

<켁~뽕이는 여기서 걸리는구만요..^^;

요런 그녀들..

감잡으셨나용?

감이 안잡히지용??아직까지..

그럼 다쉬~힌트를 드릴랑게요..

잘 맞춰 보드라고요.

ㅋㅋ 장영란씨에겐 있고

박미선씨 이봉원씨 커플엔 있고

이성미 씨에겐 없다?

자~그럼 다음 힌트 스트레이트로 또 나갑니당.

힌트 빨랑주세용^^~미선언냐~~(동생인가?ㅋㅋㅋ)

뭐랑가요?

한달 수입?

그건 아닌거 같고..ㅎㅎ

좀 감이 슬슬 오실라고 합니까요?

뽕이는 감잡았어용^^

두구두구~~바로바로 이분들~

ㅎㅎㅎ 캡쳐가 안이쁘게 되었네용^^

사진에 찍히신 분들 죄송!해요.

이 분들은 바로 요런 요런 분들이시래용.

항공사 마일리지가 일케나?와하하

저도 그렇게 방콕에서 마사지를 즐기고 싶으나

집에서 방콕하는 것도 나름 행복하다고..ㅎㅎ(좀 서글프나요?^^ㅎㅎ)

요런 그녀들에게 다양한 질문 공세가 쏟아지는데용

ㅎㅎ

생각지도 못한 대답들로

흥미진진하던걸요.

그 중에 몇 가지 질문들

또 답변들 데리고 왔어요.

살짝만 보세용.

미리 다 보면 나중에 방송보면 재미없어지니까요.

질문중 하나!

ㅋㅋ 뽕이는 없슈~

무슨 대답을 했길래 다들 자지러지는지..

패널분들 제대로 캐스팅 하셨세용^^~

분위기 좋아버리공~

이건 무슨 말?!

ㅎㅎㅎ

박미선씨는 저 웃음이 최고 매력!

보기만해도 속이 시원해집니다!

대체 무슨 야그들을 하시길래

아하~~

맞다!

김정민씨가 ..신체 어느 부위를 어캐 모양좀 만들었다고 하셨을때

박미선씨가 빵~터진 그 때를 캡쳐한 사진인가봐용^^ㅎㅎ

상상을 하면 안되는데..음하하

암튼..

조신한 뽕이~모드로 돌아오고..

요런 코너도 있구용.

비교랭크~

요건 뭐냐면

일반 ~분들 설문한 결과와 요 미선씨(상위 1%특별녀)와의 설문결과를 비교하는 코너인데요.

ㅎㅎ 조금씩 순위가 다른 것도 있고

같은 것도 있고 그래요.

하나 보여 드리자면

요런~

요건 시작에 불과하구용^^

미선씨~들의 대답은..오호 상당한 재력이 묻어나는 ㅎㅎ

뽕이가 사진 여러장 보여 드리니 ~

많은 내용 보여 드린것 같은데

전혀 아니에요.

토크쇼~가 원래 그렇지만 ㅎㅎ 잼난 답변들..

정말 궁금했던거~답변 들을 수 있어 좋았구요.

무엇보다 패널들의 입담때문에

영상보는 내내 히히덕 거렸어요..지가.

그럼 이상~'결혼한 여자들의 세상'[스토리온]의~새로운 토크프로그램~

[친절한 미선씨]이야기 해 드렸어요.

요거 첫방은요?

잠깐 찾아봐야겠당..잠시만요.

11월 16일 월요일 밤 12시 첫방송이에요.

매주 월요일 밤 12시 자정에~방송이 된다고 하네용^^~

대한민국 1%여성들의 플래티넘 스토리!~^^

친절한 미선씨~~~~씨~~씨~~씨~~(뽕이가 메아리 효과 넣고..^^)

저는요~요거 무엇보다

박미선씨 나온다니까 꼭 봐야겠다 싶어요.

박미선씨 나오는 것 치고 재미없는 것 없더라구요.

흥행불패인가요?ㅎㅎ

아마도..그녀의 밝은 모습이 마냥 좋아보여서 그런거 같구요.

그리고..이성미씨~

얼마전 아침 텔레비젼 프로그램 토크쇼에 게스트로 나오셨는데

그동안 몰랐던 그녀에 대한 많은 점들을 알수 있었어요.

그리고..아이들을 위한 노력들을 들으면서

참 배울것이 많구나라고 느꼈답니다.

둘다 호감 100배!

두 언니들..(다시..동생모드로 돌입 으흐흐~~)

첫방송 보니 대박조짐이 보입니다!

화이팅^^!~

그리고..저 개인적으로는 대한민국 1%의 그녀들,

앞으로 어떤 미선씨들이 방송에 나올지 넘 기대되요.

이왕이면 경제력,외모 이런것도 좋고,하지만용.

가끔은 속이 옹골차서 멋진 미선씨도 데려와서 소개해주세용.

그리고 배울 점 많은 대한민국의 1% 미선씨들도용^^~~

이상'결혼한 여자들의 세상'스토리온의 ~새로운 프로그램[친절한 미선씨]

이야기 살짝만 해드렸어요.

포스트는 길어졌지만

요건..빙산의 일각은 아니고 삼각이라는 ㅋㅋㅋ(약간,,해드렸어용)

재미를 기대해서 보셔도 좋고

전..오랜만에 엠씨로 돌아온 이성미씨에게 화이팅을 하는 의미로다가

방송 보셔도 좋을 것같아요.

박미선씨,이성미씨 홧팅!

[친절한 미선씨]들들들도~~아자아자!~~ㅎㅎ

<클릭

'결혼한 여성들의 세상'스토리온!~놀러갈까용?

더 많은 정보 보실수 있어요.뽕이 포스트보담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