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쭈쭈뽕. 점심

※카페 피라미스 ~오프라인모임 이야기(2탄-해물떡찜0410에서의 점심과, 스무디에서의 티타임)(와이프로거 쭈쭈뽕)

by 쭈쭈뽕 2009. 4. 10.

※카페 피라미스 ~오프라인모임 이야기(2탄-해물떡찜0410에서의 점심과, 스무디에서의 티타임)(와이프로거 쭈쭈뽕)

슬슬 배가 고파지는 시간입니다~^^(현재 시간- 오후 12시08분)

직장 다니시는 분들은 지금쯤은 동료분들과 함께

근처 식당으로 이동하고 계실~만한 시간인데요..

이번엔 아까 쭈쭈뽕이 올린 포스트!

그러니까,카페 피라미스의 오프모임 1편(1탄?)으로 올린 포스트에 이어서

제 2탄으로 점심먹고 커피샵에서 수다 떤~^^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해요.

두구둥~뜬 사진은 ?

맞슴당~바로 뻘건! 해물떡찜임다~

요거요거 보기에도 뻘겋지만

실제로 입에 담으면

매콤~매콤~

얼큰~얼큰 한게

완젼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완젼 매워서 혀에 ~불나고 목구멍이 데인 것 마냥 화끈대는 정도는 사실~아니구요.

그냥 매콤함시롱 살짝 달달한 국물과 신선한 해물들의 앙상블이라고나 할까?ㅎㅎ

그래도 뽕이는 감기가 걸려서인지 두번인가 사래가 들렸더랬습니당~

상당히 맛나게 자~~알 먹었어요.

뽕이는 해물도 해물이지만

떡볶이떡에 또~~정신줄을 놓잖아요~

이런데 가면 해물중에도 값나가는 거를 먼저 먹어야 하는데~

입이 저렴한건지..ㅎㅎ

떡에 제일 먼저 손이 간다는..

그리고 뽕이가 홍합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조고만 쭈꾸미들도 좋아하고~

얘들이 쫄깃쫄깃하니 맛났어요!

새우~게~이렇게 발라 먹는건 맛은 좋은데

귀찮아서리..ㅎㅎ

보통 유명 음식점 들처럼

방송에 나온 장면들~

걸려 있더라구요^^

혹시~한번 가볼까 싶으신 분들은 위하야~

요것도 찍어 왔습니다~

뽕이 이쁘죵?~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꽤 많았구요.

좀 이야기 하고 놀았더니..

사람들이 꽤많이 빠져나갔네요^^~~

보글보글 끓여서~맛나게 먹고

마지막에 밥도 볶아먹고,면도 넣어서 먹었지용~

아웅~

실내라 사진이 좀 허접스럽게 나왔는데도

포스팅하면서 보니..ㅎㅎ

새삼..먹고싶어지네요..

먹으면서

피라미스 카페~이야기도 하구요.

블로그 이야기들도 하고

일상이야기들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수다떨다 왔어요.ㅎㅎ

뽕이도 그 날은 뭐가 그리 좋았는지

정신없이 이야기들을 쏟아내고 온 것 같아요.

다들..한 말씀들 하시는 분들이라

정말 재밌는 시간이 되었었어요~

이제 밥도 배가 볼록하니 먹어줬겠다~

근처~커피숍가서 커피한잔 하기로 하고

자리를 이동했지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좋다 못해 살짝 더웠던 ~날!

<사진속에 뒷태가 아름다운 저분은~

바로 희나맘님!

키도 큰데다가

얼마나 날씬한지

모델이 따로 없어요..^^~

라마르 명동점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커피숍인데요.

요기 목이 정말 좋던걸요..ㅎㅎ

을지로 입구 전철역 4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이런데는 임대료도 상당하겠죠?ㅎㅎ

쓸~~~없는 소리는 그만하고..ㅋㅋ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못다나눈 수다를 풀어놓기 시작합니다~

주로 나누는 이야기들이

블로그와 관련된 이야기들이에요.

관심사가 주로 블로그,육아

요런 쪽이다 보니,,ㅎㅎ

서로 모르던 분야에 대해서

공부도 하게 되고~해서 이런 자리가 참 값진것 같아요.

요리도 잘하지만 ~리폼도 넘 잘하는~인미즈언니

다른 것도 다 잘만들지만,,퀼트가 예술인 딸기핑키!

또 한 인테리어 하는 멋쟁이~블로거 희나맘님!

리폼계를 주름잡는 수피아님~

요런 분들과 같이 얘기하다보면

뽕이가 많이 배우게 된답니다.

그리..재밌는 시간이 지나고

아이들 마중할 시간도 되고 해서

자리에서 일어나는데 어찌그리 아쉬운지요?

또~조만간 만나자고 약속하고..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뽕이가 보여드린 해물떡찜보니..해물이 마구 땡기시진 않은가요?

참참..오늘이 4월 10일~

죠기 해물떡찜 0410에서~무슨 50%할인이벤트를 오늘만 한다네요.

제가 포스트에 올리면서 잠시 들어가 봤는데

무슨 조건은 있는데.

혹시 오늘드시러 가고 싶은분들은 알아보시고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용~

요기가 체인점이던데~

검색함 해보시면~아마 내용이 나올 것 같습니당~

그건 그렇고

참참 제가 피라미스 카페 모임에 갔었잖아요.

그 피라미스 카페가 이제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당첨 확률이 다른 카페보다 높은 편이에요.

팔뚝 부분~ppc이벤트 하고 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놀러가보세용.

이왕이면,뽕이 이웃님 중에 당첨자가 있음 좋겠다는 욕심이 생겨요.ㅎㅎ

http://cafe.naver.com/piramise/402

<<요기로 날아가심~이벤트 응모하실 수 있답니당^^*

쭈쭈뽕이 지금 커피 마셔용~

블랙으로..마시는데..향이 아흥~좋네요.

점심 드셨다면 ..커피한잔~어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