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쿡! 하는 블로거는 다 모여라! 새로운 QOOK 메타블로그.쿡킹 탄생!!(쿡킹하고 아이폰,백화점상품권,외식상품권 받자!)

by 쭈쭈뽕 2009. 12. 22.

※쿡! 하는 블로거는 다 모여라! 새로운 QOOK 메타블로그.쿡킹 탄생!!(쿡킹하고 아이폰,백화점상품권,외식상품권 받자)

쿡(QOOK)하는 블로거들은 다 모이세용^^~

QOOK QOOK에의한 QOOK을 위한 메타블로그가 생겼거든요.

메타블로그란 다 아시겠지만 다양한 포스트들을 모아모아 놓은 곳이잖아요?!

그런데 요 쿡킹! 메타블로그는

QOOK에 관한 모든 포스트를 수렴하는 곳이더라구요^^

<

카테고리 보자니

쿡TV

쿡인터넷전화

쿡집전화

쿡인터넷

쿡쇼

요렇게 나뉘어져있는데 글을 등록할때 요 메뉴에 맞춰서 등록을 하면 되용^^

각 메뉴마다 베스트 포스트를 모아 놓았구요.

잠깐

쿡TV메뉴의 베스트 포스트를 보니~

첫 번째가 [슬옹과 써니의 The M(더엠)을 쿡TV에서 만나세요] 네요.

승옹군과 써니양 둘다 호감가는 분들인데~저도 보고 싶네요.

쿡tv 이야기가 나왔으니 잠깐만 이야기 하고 갈께요.

그런데 쿡티비가 뭐요?

하는 분들이 계시지요~

저도 쿡티비를 보기 전에는 ~뭔데 저렇게 광고를 할까 그런 생각했어요.

텔레비젼보면 맘대로 골라서 본다고 하는데 뭘 골라보는걸까?

인터넷상의 방송국 보면 vod서비스로 지난 방송들도 다시보기 할 수 있는데

뭐 그게 ..꼭 필요할까?싶었는데

제가 사용해보니..좋더라구요.

보통의 텔레비젼 방송은 그때를 놓치면 다시 볼 수 없잖아요

제 시간을 놓치면 재방송 시간에 맞춰야 하지요.

저는 선덕여왕 팬이라 이번주 월요일 방송을 놓쳤거든요.

뭘 하느라 그랬는지 못봤어요.

그래서 일요일 재방까지 기다려야 하지요.

그런데 쿡티비 사용자라면 제 방송시간을 놓쳤더라도

몇 시간 후나 다음날 정도에 방송이 업데이트가 되어서 놓친 방송을 볼 수가 있다고 해요.

(업데이트 시간은 저도 잘 모르겠지만요^^;재방보다 빨라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질좋은 화질로 그것도 텔레비젼 화면으로

지난 방송들을 몇 회고 간에 골라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이런 방식의 방송은 시대의 요구같아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컴퓨터와 다르게 일반 텔레비젼 방송은 방송되는 것을 수동적으로 보기만 했잖아요?!

채널을 돌려서 프로그램을 고르는 정도에서만 사용자가 참여를 하게 되지만

이~쿡tv는 쿡티비 시청자가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은 물론

이전에 방송되었던 프로그램과 그외 영화,콘서트,다큐멘터리등의 전문적인 콘텐츠도들도

그 중에서구미에 맞는 걸로 선택해서 골라 볼 수 있게금 되어 있어방송시청의 질을 한단계 끌어 올렸다고 볼 수 있죠.

요런 양질의 쿡티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또..

쿡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들

쿡집전화를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

제가 알려드린 메타블로그.[쿡킹]메타블로그에 사용기나 느낌을 올려주시면 되세용^^

쿡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일상이나 사용기등을 올려주시면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고 하니

쿡 하시는 블로거,또는

쿡(QOOK)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비가입자이어도 가능하니

다양한 쿡.이야기?!들 포스트해 등록해주심되용.

저도 가입해봤어요.

그리 어렵지 않고 뭐 ,,후딱 가입되더라구요.

그리고는 기존의 제 블로그를 등록하고

수집 기능을 이용해서 포스트 등록을 하면 되요.

메타블로그의 장점이 바로 그거더라구요.

내 블로그를 등록해 놓으면 메타블로그가 내 블로그의 정보를 한눈에 보이게 보여주니

그 중에서 올리고 싶은 포스트만 클릭해서 등록하면 되거든요.

그래서 뽕이도 몇 몇 메타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요 쿡 블로그도 괜찮아서 등록해봤어요^^

앞으로 쿡과 관련된 정보들 있음 후딱 포스팅해서 쿡킹 .메타블로그에 등록을 해봐야겠어요.

참~

요기 등록을 하면 어떤게 좋으냐?

선물을 왕창 준다고 해용 으흐흐~~

어떤 선물인데 뽕이가 탐을 내냐?~ㅎㅎ

바로 1등 1인에게는 IPHONE 16기가

2등 3인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 와웃 백화점 상품권 죠아죠아~~

3등 10인에게는 외식상품권 3만원권!

4등 100인에게는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쇼를 ~~팡팡 쏜대잖아요!!!

저는 사실 욕심나는 것이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랑~스타벅스커피 기프티쇼여용~~

돈이 되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신랑이 폼나는 패딩사주고 싶네용 ㅋㅋ

김치국물을 마시는 뽕!

뽕이도 요거 글 쓰고 요 메타블로그에 등록할라구요~

요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저처럼 쿡~QOOK서비스에 관계된 어떤 글도 좋으니

포스팅해서 메타블로그로 연결해보시와요.

혹시 알아요 아이폰이 그대의 손안에 쏙 안아들지!~~ㅎㅎ

행운을 빌어드리구요.

그리고,

쿡킹 .메타블로그랑 쿡사이트 돌아댕기다보니

좋은 정보가 많아서 좀 보여 드릴께요.

먼저,

쿡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이 다른 가족에게 쿡인터넷을 추천해서 쿡인터넷을 신청하면

쿡 신청한 가족들은 반값을 내고서 인터넷을 할 수 있다는 거죵^^~~

와웃! 요거 요거 좋네요.

특히나 자녀들을 결혼시키면서 분가시킬 때나

학교,전근등을 이유로 자녀가 타지로 나갈때~요 서비스를 이용하면

금액이 반으로 확! 줄어서 부담이 줄겠어요.

특히나 자취생 자녀를 두신 분들에게 좋겠어요~요금이 반이나 할인되어서 보약도 지어먹일 만한 돈이 나올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요런 정보도!

인터넷 전화가 저렴한 건 다 알고 계시지만요,그래도 혹 모르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간단하게 알려 드릴께요.

한 해~두 해전만 해도 집전화없이 핸드폰만 두고 사는 가정들도 많던데

요즘은 집전화가 대세인 것 같아요.

핸드폰을 가족 모두가 가지고 다녀도 집전화를 하나씩은 꼭 두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바로 요금때문이죠.

저희 집에도 인터넷 전화가 있는데요.

일반 전화,그러니까 시내,시외전화할 때는 필히 집전화(인터넷전화)를 써요.

국제전화도 엄청나게 저렴한 것 다 아시지요?

그런데 핸드폰으로 전화를 해도 핸드폰대핸드폰으로 전화한 것보다는 한결 저렴해요.

그래서 저는 집에 들어오면 바로 집전화만 쓴답니다.

모르던 정보였는데 음머!

상한형 정액제도 있다고 하네요.

1만원 정액제로 들어놓으면 한달에 5만원 상당 통화를 할 수 있다는 거고

또 5만원 요금내고 15만원어치의 통화를 한다는 거네요^^

요거 정말 좋은데요.

특히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라면 필히 요 정액제로 들어놔야 겠어요.

핸드폰은 집전화를 써도 그래도 시외/시내 요금보다야 많이 나오잖아요?!

저도 얼마전에 알고서는 맘이 쏠리는 정보네요^^~

이미 쿡에 가입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알아두시고 필요하시면 정액제로 바꿔도 좋을 것 같아요.

쿡킹.메타블로그 말고도

쿡인터넷존이라는 곳도 있는데 참 여러 혜택들이 있더라구요.

쿡킹하시는 분들은 참으로 행복한 분들 맞다 요런 생각들더군요.

기회의 땅!~아니 기회의 사이트가 아닐지..ㅋㅋ

일단 기회 하나!

소니VAIO를 만원에 증정하는 이벤트!

캐논 500D를 6만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구요.

아항~~저 요거 넘 탐나네요^^

응모한다고 다 되는 것은 아니고 소수가 당첨되는 것이지만

확률이 있다면 응모하다보면 언제는 한번 되지 않을까 싶어요.

요렇게 당첨이 쉽지 않은 것도 있고

기회 둘!

요렇게 쿡서비스 이용시 필요한 [쿠키]를 충천할 수도 있고

요건 아까 이야기드린 그 이벤트네요 그쵸?!

아이리버도 경품으로 주는군요..현금백만원 주는 이벤트도 있나봐용~

왠지 이번달은 운이 좋아~

'나 좋은 꿈 꿨잖아~~'싶은 쿡~이용자분은 꼭 응모해보시길 바래요.

참참 쿡킹 메타블로그에 등록하는 이벤트는 쿡서비스 이용자가 아니어도 가능해요.

쿡킹 메타블로그 구경하다가보니

쿡사이트도 가서 이것 저것 둘러보다보니

정말 요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다니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해봤답니다.

저도 뽕이 블로그에 놀러오시는 분들을 위해~많은 정성을 들여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쿡~에서 쿡(QOOK)사용자들을 위해~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들을 더 구경시켜 드릴께요.

Hmall에서 3%적립,모두투어에서 여행비의 7% 정도를 적립해 주나봐요.

인사동 스캔들 ,또 국가대표 등 잘나가는 영화들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고용^^~

전 국가대표~영화를 아직 못봤는데 보고 싶은데 기회가 없었네요.

이참에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이외에도 참 다양한 이야기들이 많지만서두~

다 하다보면 밤새고

저도 나름 바쁜 사람이라?^^; 요기까지만 하고 들어가려구용~~

제가 탐나는 상품이 있어서 참여하는,

쿡킹.메타블로그의 이벤트 이야기 해드렸어요~~^^

그러면서 쿡킹메타블로그랑 쿡(QOOK)사이트 돌아댕기면서

알게된 쿡서비스들.....

쿡티비,쿡인터넷,쿡집전화~서비스에서 또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있어서 알려 드렸구요.

쿡인터넷 존이란 것도 있어서 쿡사용자들이 챙길 수 있는 여러가지 혜택.이벤트들도 살짝 보여 드렸지요.

델꼬 오고 싶은 정보가 참 많은데~

오늘은 요기까지!~ㅎㅎ

더 자세한 정보는 요기 아래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셔서 보시와요^^~

<<클릭하면 날아가요~쿡킹메타블로그로~~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