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포토로그

※크리스마스 케이크 기프티콘 할인상품으로 저렴하게 사는 방법! 기프티쇼로 구입한 파리바게트케이크(크리스마스선물,생일케이크)

by 쭈쭈뽕 2009. 11. 30.
※크리스마스 케이크 기프티콘 할인상품으로 저렴하게 사는 방법! 기프티쇼로 구입한 파리바게트케이크(크리스마스선물,생일케이크)
며칠 전에 아이들이 먹고싶어해서~신랑한테휘리릭 쏜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
뿌리오걸로~보냈는데어머 4000원이나 저렴하게 구입을 해서 먹었네용^^~ㅋㅋ
파리바게트 케이크~이쁘기도 하고 맛있기도 하고.
딸기가루와 초콜렛 생과일들이 어우려져서 더 상큼하게 생겼더라구요.
단지 과일들이 넘 커서 케이크 커팅하면서과일들이 어수선해지긴 했지만서두~
멜론은 아예들어내서반으로 잘라 주는 센스를 발휘해야했다지용^^~
암튼 만족스러운 케이크!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뽕이는 기프티콘/쇼를 이용해서 케이크를 저렴하게 구입할까 싶어요.
2만원 케이크 교환권이 기프티콘/쇼로 구입을 하면
16000원 또는 15000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니
대략 사오천원을 아낄 수 있거든요^^
저희 집은 케이크를 좋아해서
아이들 말 잘들을때~
좋은 일 있을 때 케이크를 먹기도 하는데
요거 만들라고 하면 참 작품도 잘 안나오지만서도
만드는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들잖아요?!
요즘은 몸이 안따라주는 관계로
케이크도 사먹게만 되네요^^
제가 저번에 뿌리오~사이트의 기프티콘도 할인되어서 저렴하다고 했잖아요?
그런데 또 하나 발견했어요.알려드릴께요.
농수산홈쇼핑 아시죵?
nsshop!
요기도 기프티콘 가격할인행사중인데
2만원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이~엄머 14800원 대박!
출처:http://www.nseshop.com
ㅎㅎ
담엔 그거 이용할까 싶어요.
크리스마스케이크를 준비하거나 생일케이크를 준비하시는 분들
미리미리 저렴하게 준비해놓고
또 케이크선물도 하고 그러시라고 알려드려요.
케이크뿐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던킨도넛,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들도 할인이 되어서 좋더라구요
링크들 달아드릴까 말까
ㅎㅎ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길요^^
링크 쭈루룩 달아 드릴께요.친절한 뽕이니까요.
참 뿌리오 사이트와 농수산홈쇼핑은 더 저렴한게 달라서 두 개다 알려드려용^^~~!
아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다려 지네요.
딸내미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게 해달라는데
저는 그냥!크리스마스가 더 좋겠다 싶은..ㅎㅎ
놀러가게요^^
(*추가사항 11.30일 오후 6시 25분 농수산홈쇼핑의 기프티콘할인 이벤트는 종료되었네요^^
참고하시길요.뿌리오 것은 아직 할인이 되고 있어요.)
(추가사항 12월 3일 뿌리오의 할인도 끝났어요.)
hmall에서 12월 5일까지 20%할인하니 참고하시길요^^!~
또하나더 찾았는데 깜빡했네요 ㅎㅎ
참 던킨도너츠는 지마켓이 세트가 반값이더군요~
참고하시길요.
뽕이 이뿌죵?!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