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미용.건강

※토니모리비비~피부에 착!토니모리 엑스퍼트 트리플 비비크림 화장품[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45] BY 쭈쭈뽕

by 쭈쭈뽕 2009. 11. 28.

※토니모리비비~피부에 착!토니모리 엑스퍼트 트리플 비비크림 화장품[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45] BY 쭈쭈뽕

<<

토니모리비비 크림 들고 왔어요.

와웃 토니모리에서 BB크림이 제가 쓰는 비비만 있는 줄 알았더니

무려 20가지나 나오는군요.

참 신기하네요^^

뽕이네 집에는 어쩌다보니

비비화장품만 네 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사용해보면 비비크림들이 다 다른거 있죠.

다들 느끼시겠지만

어떤 건 같은 홋수인데도 넘 환하면서 핑크색이 돌고

어떤건 노란끼가 넘치는 것도 있고

어떤 것은 또 너무 톤다운되어서 피부가 거무튀튀해 보이는 것도 있고

그래요.

또한 비비크림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티를 잘 커버 못하는 것도 있고~

어떤 것은 색은 안이쁜데 커버는 확실하게 하는 것이 있지요.

쭈쭈뽕이는 개인적으로 약간 톤다운되면서,색상은 베이지색상,

그리고 묽기는 묽지않으면서 약간은 되직한 비비를 선호하는데요.

노니모리 엑스퍼트 트리플 비비크림을 써보니

오홋 얘가 제가 좋아라하는 비비랑 비슷해요^^

바로 요 제품!

BB라고 큼직하게 쓰여 있어서 비비크림임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놨네요.

상자는 선물용으로도 좋게금

화이트 바탕에 금색라인과 금색BB마크가 세련되고 고급스럽네요.

포장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보면,

이렇게 길다란 튜브모양의 토니모리 비비크림이 나와요.

용량은 50ML

50미리치고 상당히 커보이네요^^그쵸~

가격은 정가가 15000원

펌핑식 튜브인데

튜브가 그리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편에 속하지만

짜서 누르는게 아니라

펌핑하는거라 용기로 흘러나오는 일이 없게금 고안되어 있네요.

처음에 쓸 때는 공기를 빼줘야 하므로 대략 7~8번 펌핑하니까 나오는 것 같았어요.

세번 정도 펌핑한 양이구요.

한 번에 많이 나오지 않아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묽기는 요런 정도 제가 30초 정도를 들고 있었는데

저렇게 아래로 쳐지면서 맺히는 정도 였어요.

개인적으로 저정도의 묽기를 선호해요.

비비크림 너무 묽으면 커버력이 좋지않고

너무 뻑뻑하면 두껍게 발려서 안좋더라구요.

묽기는 제맘에 딱 들더군요.

왼쪽 사진이 제 맨얼굴에 토니모리 비비크림을 찍어놓은 사진이구요.

오른쪽 사진이 토니모리 비비크림을 얼굴에 골고루 펴바른 사진이에요.

애프터 사진이 그리 상태가 좋지 않아서 ~

흐릿하게 나왔는데.

그래도 보시기에 한결 피부가 좋아 보이죠?

잡티들이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많이 커버해주더라구요.

완벽한 화장을 위해서는 컨실러를 따로 쓰면 좋겠구요.

일반 평상시 화장을 위해서는

그냥 요 비비크림만 발라도 되겠어요.

왼쪽 사진보면 입가의 분홍색 부분이 점을 뺀 부분인데

비비크림 바르니 감쪽같았어요.

주근깨는 다소 연하게 보이구요.

전 ~비비크림 바르고 보통은 팩트를 연하게 누르는데

비비크림바르고 콤팩트는 사용하지 않아요

그러면 너무 두꺼워져서

간단하게 팩트를 조금만 발라 눌러준답니다.

제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팩트쓰기도 부담스러운거 있죠.

평소엔 요거 토니모리비비 하나만 바르고 다니려구요.

다행이도 자외선 차단 SPF 지수가 45여서

선크림 따로 사용하지 않고

중간에 덧바르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겠어요.

그리고 미백,주름개선효과도 같이 겸하고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알부틴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피부 잡티와 기미를 조금씩 잡아주어 화이트닝효과가 좋아진다고 하네요.

아직 두세번 써봐서 잘모르겠지만

기대가 가득이에요^^!

이상 쭈쭈뽕이가 써보니

제 기호와 필요에 잘 맞는 토니모리비비 크림 보여 드렸어요^^

사진이 조금만 더 선명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지만 ㅎㅎ

또 보여드릴 기회가 있겠지요.

만족스러웠다는 말씀 드리면서

또 잼나고 유용한 정보로 인사드릴께요^^*

http://www.tonymoly.com/tonymoly/Ncf.asp

<<토니모리 광고모델이 김현중씨던데..

토니모리 홈피에 씨에프메이킹필름이 있더군요.

김현중씨 팬분들은 이미 보셨겠지만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