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미용.건강

※토니모리 인텐스리페어 올어바웃 아이프로그램 사용중이에요.[눈가주름개선,안티링클아이크림,세럼.쭈쭈뽕's 체험기]

by 쭈쭈뽕 2010. 1. 2.

※토니모리 인텐스리페어 올어바웃 아이프로그램 사용중이에요.

[눈가주름개선,안티링클아이크림,세럼.쭈쭈뽕's 체험기]

토니모리~아이케어 데이앤나이트!

<<

쭈쭈뽕이는 나이에 비해 어린 구석이 있긴 한가봐요.

가끔씩은 "동안이세요"

또는 "어려 보이세요"

이런 말들을 듣긴 하지만요.

보통은 제 나이로 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시더군요.

화장 좀 하고 나가면 어리게 보시는 것 같고

그냥 대충 하고 나가면 제 나이로 보는 것 같고 그래요.

그런데요.

이런 말만 믿고 있다가

가끔 사진을 찍거나

또는 햇살 아래서 거울을 보잖아요?!

가끔씩 놀랄 때도 있어요.

나이가 보인다는 ㅠ.ㅠ

좀 슬프죠.

주로 다른 쪽은 팽팽한 것 같은데

눈쪽이 좀 쳐졌어요 ~~잉!

그래서 요즘 눈가에 신경을 많이 써요.

예전엔 돈 아까운 줄 모르고

화장품 세트로 사놓고~

세트에 보면 아이크림 하나씩 들어 있잖아요.

그거..바르는둥 마는둥 하고 했었거든요.

그치만 요즘은 되도록이면 안빠트리고 아이크림을 바를려고 한답니다.

요즘 요거 쓰는데요.

토니모리 제품,

토니모리 인텐스 리페어 올어바웃 아이 프로그램이에요.

이름부터 특이하죠?!

영어라 좀 긴데..ㅎㅎ

세심하게 관리해준다는 건데

눈에 대해선 모든것을 관리해준다는 얘기잖아요!

음머,얼마나 자신있길래 요런 이름을 쓸까 싶은데

요 제품이 낮에는 세럼을 쓰게금하고 밤엔 크림을 쓰라고 하더라구요.

설명을 보니

그리너 낮과밤 모두를 카바하고 눈가에 좋은 성분이 가득 들어가 있다고

그런건가봐요^^

박스를 개봉하면,요런 아이들이 보여요.

왼쪽이 토니모리 안티링클 아이크림이구요,

오른쪽 자잘한 아이들이 아이세럼이에요.

저도 몰랐는데 ㅎㅎ

낮에는 세럼을 쓰구요.

그러니까..저 자잘한 아이들 말이지요^^

그리고 밤엔 크림을 쓰는거예요.

큰통!

요건 토니모리에서 담아온 내용인데요.

토니모리안티링클 아이크림은 아데노신이 들어잇어서 눈가를 탄력있게 해주면서

주름개선을 해주는건 가봐요.

그리고 안티링클 아이세럼은 ~

알부틴 피토올리고~요런 성분들을 함유해서

눈 부은 것을 가라앉히고 또 여러 영양을 줘서..생기있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제가 생각해봐도 낮엔 화장도 하고 하니

크림보다는 세럼이 부담없어 좋겠어요^^

요거..고급스럽게 포장되어서 선물하기 좋겠던데요.

저는 쓰기 좋으라고 한동안은 이렇게 두고 사용을 했어요^^

작은 앰플들은 잃어버리기 쉬워서.

요렇게 끼워놓고 쓰는게 좋기도 하더군요.

둘다..인텐시브 리페어란 용어가 붙더군요.

세심하게..피부를 복원해준다는 야그겠지요?!

먼저 토니모리 안티링클 아이크림!

요거 용기가 참 고급스러워요.

선물용으로는 딱이구요.~

ㅎㅎ 선물용으로 좋다는 이야기를 두번이나 했네요 글쎄.

암튼..그만큼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얘기구요.

그런데 가격은 저렴해용^^이만하고도 오천원!

가격도 용기만큼 맘에 드네요.

사용을 하려면 이렇게 먼저 뚜껑을 따야한다는..ㅎㅎ

팁같은 조그만 조각을 떼주면되요.

어머..정말 조그맣죠?!

그렇게하면 화장품이 나오는 구멍이 보인다죠.

그 다음에 요렇게 검지 손가락으로 꾹 눌러주면되요.

펌핑식인데

누르는 부분이 넓어서..좋은데요.

그래서 힘이 좀더 들어가야 하긴 하지만

그리..큰 차이가 아니구용^^~

그것보다 조그만 것보다는 이렇게 누르는 부분이 크니

세련된 멋이 있네요.

처음 개봉할 때는 예닐곱번 펌핑을 하니

나왔구요.

그 담엔 술술 잘 나오더군요.

펌핑을 두 번 한 양이에요.

아이크림이니

평소 사용할 땐느 한번만 짜서 양쪽 눈더덩이,눈가에 발라도 되겠고

두번 펌핑해서 충분히 발라줘도 좋겠어요.

아이 세럼하고 같이 사용할때는 한번만 펌핑해도 충분하겠어요^^

또 바를 테니!

안티링클 아이크림의 농도나 요런거 보시라고 ,,

손가락으로 휘저어 봤구요.

농도는 일반 크림이나 아이크림의 농도와 같아요.

단..어떤 아이크림들은 좀 뻑뻑한 것 들이 있어요.

그렇지 않고 .영양크림처럼 부드럽고..뻑뻑하지 않아요^^

참 향은 거의 없다시피한 무향이구요.

그 다음으로는 토니모리 아이세럼(eye serum)인데요.

요렇게 통이 조그만하니 귀여워요.

그리고 뚜껑은 사진처럼 스포이드를 내장하고 있구요.

저 위에 더 뭐가 있는 것이 아니라

스포이드 누르개가 보이게 되어 있어요.

손에 쥐면 안보일 정도로

앙징맞은 용기네요^^

(에궁궁..손가락을 다쳤을때군요^^~이모님 댁에가서 설거지 하다

대야 모서리에 손가락이 껴서..피를 보고 말았다지요..

별희안하게 다 다쳐요..ㅎㅎ 이제 다 나아서 멀쩡해요^^)

개봉을 하면 저렇게 스포이드가 제대로 보이네요^^

뚜껑 윗쪽의 하얀 부분

말랑말랑 하거든요

그거 살짝 한번만 눌러서 ..스포이드안에 세럼을 넣어준뒤~

손 위에다..살짝 짜주면 되요.

농도는..음..일반 에센스 정도되요.

기울이면 잠시 멍울지다 2초 정도 있으면 흘러내릴 정도!

향은 무향인데.

살짝 향긋한 향이 나는듯하기도!

그런 다음,손가락으로 두드리듯 살살 발라주면 되지용^^

피부가 건조한 날인지..

건조함이 사진에 보이네용^^~흐미~

요거 용량을 한번 보자면

^^밤이라 뚝딱거리기 싫어서~

토니모리 사이트에 함 다녀올께요~^^

네~토니모리 안티링클 아이크림은 30미리

토니모리 아이세럼은 10미리씩~3개해서..역시나 30미리(ml)네요.

이상!쭈쭈뽕이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토니모리~안티링클 아이크림하고,또 아이세럼들..보여 드렸어요.

합쳐서..[토니모리 인텐스리페어 올어바웃 아이프로그램]이라고 하나봐요^^

ㅎㅎ

이름이 어찌되었건 길었건 짧았건

피부 트러블업시 주름살 없애주면 최고죵^^

제가 사용해보니 눈가에 트러블 안생기고..

피부가 탄력이 생기는게 괜찮아용^^~

몇 달은 더 써봐야 주름개선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 같고

현재 스코아! 탄력이 증가되어 만족스럽다고 알려드리구용^^

그럼 또 잼난것 맛난거 데리고 올께용^^!

잠시 바이!

참..뽕이의 후기가 부족하다면 요기를 참고하셔용^^

http://www.tonymol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