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연예

※토니틴트~2호 레드애플 사용기!(황정음이 쓰는 토니모리 틴트 완전 색깔 이쁘네!)투명화장,틴트바르는방법.쭈쭈뽕.화장품 리뷰

by 쭈쭈뽕 2009. 10. 31.

※토니틴트~2호 레드애플 사용기!(황정음이 쓰는 토니모리 틴트 완전 색깔 이쁘네!)투명화장,틴트바르는방법.쭈쭈뽕.화장품 리뷰

앵두같은 입술!

이라는 표현을 하지요.

이쁜 입술은 앵두같다고 ㅎㅎ

탱글탱글한 앵두

빨그족족한 앵두!

그런 탱탱하고 빨알간 색상때문에 앵두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고

또 먹고 싶어지고 그래요.

앵두하니까 어렸을 적 동네 ~이웃할머니 댁에서 몰래 아이들이랑 따먹던 앵두가 생각나네요.

맛은 그리..뭐..시큼달큼 했던거 같은데

그 앙징맞고 빠알간 모양 때문에 더 맛나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그렇게 탐스런 앵두같은 입술이 미녀의 입술이라는데

뽕이는 거울을 보니

왠거울엔 아픈 사람이..ㅋㅋ

입술이 붉은 빛은 어디로 갔는지

허여멀건 한게..

한 개도 매력적이지 않더라구요.

키스를 부르는 입술은 아니어도

ㅎㅎ

그냥 저 스스로 거울을 봤을때 기분좋아지는 입술 정도는 되어야지 않나 싶은거 있죵

그래서 입술생기를 살려 준다는 틴트를 써봤어요.

틴트를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지요?

립스틱,립글로스는 많이 써봤는데

틴트는 좀 생소하다고 느끼시는 분도 계실거예요.

얼굴 투명,아이 메이컵도 청순한데

입술만 립스틱으로 발라 왠지 탁한 느낌을 연출한다면

2%부족한 투명 화장!

그 부족한 2% 가비얍게 메꾸는 방법이 바로 ~틴트!예요.

요게 바로 토니모리 레드애플 틴트!2호~구요.

큰 것은정품~

작은 것은 증정품인데

매장에서 판매도 하는가봐요.

탤런트 황정음씨도 요거 쓰시나본데

가격이 나와있는 걸 보면요~^^

확실하진 않은데 필요하시면 매장에 문의해보셔도 되겠지요?~

요거~정품!큰용량은 정말 오래 사용할 것 같아요.

입술에 바를때 점을 찍듯 콕콕 찍어쓰면 자연스러운거라~

오래 사용할 듯 싶구요.

요렇게 조그만 증정품으 외출시에 유용하게 들고 다닐 것 같아요.

요 [틴트]는 입술에 색을 들이는 제품인데요.

립스틱이나 립글로스와 같이 입술에 발라서 쓰는 것이지만

립스틱과 립글로스가 입술표면 위에 덧발라져서 있는 상태라면

요 틴트는 입술피부를 물들여서 쓰는 거라고 보면 더 정확해요.

그래서

립스틱과 립글로스처럼 왕창 입술에다 바르면

절대 안이쁘다는거!

점을 찍듯이 콕콕 몇 개 찍은후 바로 그라데이션을 시켜줘야 이뻐요.

입술대신 손등에다 보여 드리자면

먼저 토니모리 레드애플을 개봉을 하면 뚜껑에 팁이 달려 있거든요.

그걸로 점을 찍듯 콕콕 찍고 바로 손가락으로 살살 문질러서 옅게 골고루 퍼지게 해요.

요게

요렇게 되게!

금새 물이 들기 때문에

바로 문질러주지 않으면 얼룩덜룩해져요.

증정품에 비해 본품은 팁의 길이가 긴 편이에요.

그리고 바르기 쉽게 한쪽으로 살짝 휘어진 모양!~

역시나 같은 방법으로 바르구요.

그럼 틴트 바르는 방법 한 번정리해 볼께요^^

1.입술에 입술보호제(립밤)등을 발라준다.

2.팩트등을 살짝 두드려 준다

3.점을 찍듯 콕콕 찍어준뒤~(아랫 입술 중간 정도부분에 서너군데)

지체말고 바로 윗입술 아랫입술 문질러서 비벼서 펴준다.

4.그리고 바로 손가락을 이용해서살살문질러주면서 고루 펴줘요.

5.그대로도 좋지만 투명 립밤을 발라 마무리!

일단 손등이나 다른곳에 발라준뒤 손가락으로 펴발라주면서 발라주는게 제일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ㅎㅎ

레드 애플이라는 모델명 답게 사과그림이^^

마치 장미~의 빛깔과도 같이 진하지만

입술에 연하게 바르면

생기있는 꽃잎같이 입술색이 살아나네요.

손가락에 뭍은 것은 어떻할까요?

립앤아이 무브 클렌징을 써서 지워도 좋고

요거..일반 클렌징폼으로는 안지워질 수도 있거든요.

그런데 제가 발견한 것! ㅎㅎ

치약거품으로 조금만 살살 문질러도~싸악 말끔이 지워진답니다~~

제 입술에다 발라봤어요.

왼쪽은 아무것도 안바른 상태!

오른쪽은 토니틴트 2호 레드애플을 바른 사진!

살짝 입술에 각질이 있는 상태여서 한쪽보면 안이쁘게 발라졌네요.

그 외는 이쁘게 잘 발라졌구요.

틴트는 입술 텄을 때나 요런 때보다 입술 상태가 좋을 때 바르는 것이 좋아요.

또 틴트 바르면 입술색이 죽는다~이러는 이야기도 있던데

입술보호제나 립밥 꼼꼼히 잘 바르고 틴트를 사용한후

또 클렌징 잘 해주면 방지가 될 것 같아요^^

저는 요거 좋은게 밥먹거나 물마시거나 해도 지워지지 않고

또 컵에 묻어나지 않아서 좋던걸요.

왜~데이트 할 때~요런때

아님 다른 댁에 손님 접대 받으러 가서 커피나 찻잔에다 립스틱 자국을 본의아니게 남기게 되잖아요?!

립스틱을 사용하게되면 90% 입술자국이 남는데

요 틴트는 입술자국이 안남아요.

싸악 스며들거든요.

무엇보다 아시죵?

ㅎㅎㅎ

쑥쓰러워라~

키스할 때~

안지워진다는 사실!

ㅋㄷㅋㄷ

요기부터

금 할까요?

암튼

키스할때 ~립스틱의 반은 남자분이 먹는다는데..

ㅋㅋ 어떻게 립스틱을 먹지요?

맛있나봐요^^ㅎㅎ

암튼 요 틴트를 발랐다면 남녀 모두 입술주위가 립스틱 범벅이 되는 일을 막을 수 있다는 거지요^^

그리고

바르면 음...

요게 잘 바르면요.

원래 입술이 저렇게 붉고 이쁘구나,

건강하구나라고 생각하게금 만들지요.

무엇보다 틴트의 매력은 자연스러움에 있다는거!

^^지붕뚫고 하이킥~시트콤에 나오는 황정음씨..

넘 이쁜 그녀의 가방속에도

토니틴트가 있었다네요^^

유휴~

어머머 그러니까 그녀와 같은걸 뽕이가 쓰고 있다는게 되나용?^^

제가 써보니~옅게 바르면 색상이 정말 이뻐서 만족해요.

그리고 이야기 하고픈 것은!

필히 틴트를 쓸 때는 입술케어가 중요하다는 것!

꼭 ~입술보호제나 립밤을 바른후 사용하면 좋다는 이야기도 해드렸어요.

그럼 ~~화장안한 것처럼 이쁘게 입술화장하는 방법 알려 드렸어요.

또 잼난것 유용한 정보,맛난 음식 있으면 후다닥 데리고 올게용^^!

토니모리 놀러가기!

<<

뽕이가 알려 드린 것말고 더 알고 싶은 분은 요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