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소중한 선물

※푸드앤카페에서 쭈쭈뽕에게 날아온 보니또(bonito)팩와인 선물세트!~~~(상그리아,화이트와인,레드와인)

by 쭈쭈뽕 2009. 12. 12.

※푸드앤카페에서 쭈쭈뽕에게 날아온 보니또(bonito)팩와인 선물세트!~~~(상그리아,화이트와인,레드와인)

보니또(bonito) 와인 선물세트가 날아왔어요.

구성은 레드와인 드라이 250미리 두 개

화이트와인 드라이 250미리 두 개

레드 상그리아 250미리 두 개

화이트 와인 250 미리 두 개

거기에다가 미니 와인잔 두 개까지!

듬뿍~~*

요렇게 세트로 한박스에 담겨서 왔는데

오마나 보통 와인은 배송하기 참 까다롭잖아요.

대개가 유리병에 담겨 있기 때문에 배송과정에서 깨지기 쉽죠.

그런데 말이죵.

요거 제가 불안한 맘으로 개봉을 해보니~

오잉~걱정할 필요가 없었던거예요.

유리병이 아니라 팩에 담겨 있어요.

마치 나는~와인이 아니라 음료수야라고 하는듯 ㅋㅋ

요렇게 보통 음료수팩처럼 팩안에 들어 있어요.

육안으로 보기엔 천상 포도쥬스같아요.

유리컵도 들어있는데 신기하게도 하나도 안깨졌더군요^^

보니또 와인은 제가 칠레산와인원액100%를 원료로해서 국내에서 제조했다고 하더라구요.

와인을 마시고 싶다면 꼭 필요한 와인따개도 필요없이

어느곳이든 가벼운 양으로 마실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인 것 같아요.

전 와인을 참 좋아하는데요.

화이트와인은 무조건 살짝 달콤하면서 군내가 안나고 똑떨어지는 뒷맛이면 딱 좋구요.

대신 레드와인은 넘 단것은 싫고 ~왜냐면 단 것은 마실때 금방 질리거든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떫더럼한 맛을 좋아해요.그리고 시고~

여기다 살짝 달콤한 그런 와인을 좋아해요.

요런 맛에 가깝다면 칠레산도 좋고 스페인 프랑스산도 좋지요.모~

국산 마주앙도 좋아용 ㅎㅎ

저도 와인은 완젼 고급스러운 와인은 평소엔 못즐기구요.

평소엔 마트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와인을 즐겨요.

레드와인이 예전에는 좋더만 요즘은 화이트와인이 좋더군요.

상그리아도 맛나잖아용~~

이름은 상그리아~요렇게브랜드는 모르겠네요.큰 거 있어요.미국산 그거 사놓고

가끔씩 신랑하고 마시곤 하죠.

그럼 보니또의 와인은 어떠한지 한번 봐볼께요.

요거요거 ~~다 마셨는데

사진보니 군침이 싸악~~도는 화이트 상그리아예요.

음료수같은데 약하게 알콜이 느껴지는 맛!

그래서 상그리아는 속타거나 간단한 모임에 딱인 것 같아요.

낮에 마셔도 별 부담없구요.

맛은 보통 화이트와인에 비해 달달한 맛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제입맛에 맞는거 있죠.

연말 파티의 케이크와도 잘 어울리는 맛과 향!

요거 추천해용^^~

알콜농도 4.5%

요렇게 빨대까지 붙어 있어요.

마치 두유에또는 음료수에 빨대가 붙어 있잖아요?

그거처럼 빨대가 붙어 있어서 똑 떼어서 꽂아서 마시면되용^^

요렇게~맑고 시원한 맛!

요건 레드 상그리아!

요것도 정말 달달하니 맛나더군요.

상그리아는 역시 달달함과 청량함이 중요하죵^^

시원하게 해서 마시면 더 맛있는 상그리아

냉장고 냉장실에 시원하게 보관했다가 쪽쪽 빨아마시면 좋아요.

알콜은 4.5%

요건 레드와인 드라이!

보통의 레드와인이죵~

맛은 음 떫은 맛이 약간 나고

그리 단맛은 나지 않아요.

제 입맛에는 적당한 정도 !

여기에 약간 신맛이 들면 더 좋겠다 싶긴 했어요.

더 시거나 더 떫거나~ㅎㅎ

와인 취향은 다들 각기 다르니까요~

넘 떫은거 싫어하고 넘 단거 싫어하시는 분은 맛나게 드실거예요.

그렇지만 요런 와인은 마실수록 깊은 맛이 나서 좋답니다.

달달한 와인을 원하시는 분은 상그리아쪽으로

달달한 와인만 좋아하는 분도 요거 조금씩 드시다보면 맛이 깊어지는 느낌을 받으시지용.

알콜함량은 11%

화이트와인 드라이~

요거 정말 맛나던데요.

깔끔하구요.그리 달지않고 살짝 단 맛이 나는

화이트 와인의 향도 살살 나서 기분좋게 마실 수 있는 화이트와인이에요.

알콜 함량은 11%

컵에 따라서 마시는 상그리아~~

시원한 청량감이 ~~목구멍에서 터집니다!

레드와인 드라이~

저는 레드 와인은 우리네 인생을 닮았다고도 생각하는 사람인데요 ㅎㅎ

요게 떫기도 하고 살짝 달기도 하고

향도 ~진하니

전 그래서 와인이 좋습니다.

보통 저는 와인을 좋아해서

와인도 한잔 두잔만 마셔야 하는데

워낙에 포도를 좋아하다보니

4~5잔도 마십니다..ㅎㅎ

여러잔~아니 여러 팩 마셔도 부담없고 좋더라구요.

특히나 알콜도수 약해서

알콜에 약하신 분들 기분내기 좋겠어요.

참 그런데 요게 빨대가 안들어가게 뚜껍게 입구를 막아놓긴 했지만

빨대로 뚫어지긴 하거든요^^

아이들이 음료수로 착각하고 먹지 않게

더어렵게 딸수 있게 해놓으면 좋겠다 싶어요.

전..냉장고 손 안닿는데다 두고서 마셨답니다!

이상 ~쭈쭈뽕이 얼마전 푸드앤카페닷컴에서 선물받은

보니또 와인선물세트의 와인들 보여 드렸어요.

중요한 것은 !세 미만 분들은 참아주시고

19세 미만에게 판매를 금한다는 거 확인하시구요.

한참 참고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어른들에게는 무엇보다 향기롭고 오묘한 맛을 선사하는게 또 와인인데

요 보니또 와인은 맛과 향에다

편리함까지 갖췄다는거

그래서 어떤 자리나 어떤 행로에도 같이 동행할 수 있고 함께 할 수 있다는 게 매력이네요.

그럼 뽕이 또 잼난거 유용한 것들.맛난 것들 데리고 올께요^^

연말연시 술자리 많은데 독주로 몸버리지 마시고 기분좋은 정도만 아시죵?!

참참 관심있는 분들은 위해 링크 달아 드릴께요.

와인 가격이나 판매처나 각종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시구용.

푸드앤카페는 어떠한 곳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각각 클릭하시면되요.

뽕이 정보는 여기까지!

<푸드앤카페

<<보니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