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잡지.요리책.방송촬영

※프레스블로그 -블로그매거진 WP선정되었네요^^*(와이프로거.쭈쭈뽕)

by 쭈쭈뽕 2009. 4. 7.

※프레스블로그 -블로그매거진 WP선정되었네요^^*(와이프로거.쭈쭈뽕)

^^지난 3월에

쭈쭈뽕이 부평놀러갔다와서 작성한 포스트가

프레스블로그의 WP로 선정되었다고 했었는데요~

이번엔 롯데월드 갔다와서~작성한 포스트가 WP로 선정이 되었어요^^

WP는 한주간~테마에 맞춰서 등록한 포스트에 대해~

몇 개의 포스트를 선정하는데요.

ㅎㅎ 프레스블로그에서 발행하는 온라인 매거진.블로그매거진에 실리네요^^~

<요렇게 이쁘게 편집해 주셨어요^^~

딸내미 얼굴도 나오공~ㅎㅎ

지난 잡지중에~

죠기..패션 쇼핑거리~테마에

예전 뽕이가 포스팅한 부평지하상가 포스트가 실렸었구요.

매 주마다 ~테마를 주고 포스트를 모집하고 있으니

재미삼아 한번 ~등록해보세요.

이번 주 주제는 [추천 출사지]랍니다.

출사하면 나다! 싶으신 분은

재미삼아 참여해보셔용^^*

참참..프레스블로그는 ..밀레니엄포스트(MP)도 뽑고 있거든요.

그건 WP하고는 또 다른 개념인데요..

상금도 상당하고..(와웃,,무려 100만원)ㅎㅎ

좋아요.

전..요거..상금이 만원..ㅎㅎ

아이들이랑 맛난거 사먹어야겠어용~^^

잔재미 ,굵은 재미가 가득한 프레스블로그!

한번 놀러가 보실까요?~~

자..그럼 뽕이가

블로그매거진 있는 쪽으로 링크걸테니..가시면 천천히 둘러보고 오시와용^^*~

http://www.pressblog.co.kr/module.php?mn=wp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그럼 뽕이 또 잼난거 맛난거 있음 후딱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