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잡지.요리책.방송촬영

※프레스블로그 9월4번째 WP선정되었네요~(와이퍼로거,쭈쭈뽕,주말농장,이야기,들꽃 포스트)

by 쭈쭈뽕 2009. 10. 6.

※프레스블로그 9월4번째 WP선정되었네요~(와이퍼로거,쭈쭈뽕,주말농장,이야기,들꽃 포스트)

<<프레스블로그에서 주마다 발행되는 온라인 잡지!

블로그매거진에

4번째 주제가 [주말농장] 이었나봐요.

거기 뽕이 블로그 포스트가 올라가 있다고~ㅎㅎ

프레스블로그에서 메일 보내주신 것 있죵^^

9월 네번째 주제가 주말농장이었고

지금은 10월 첫째주 이야기로 ~[고향집]에 관한 포스트 모집중이에요.

응모는 어캐 하냐면 ~포스트 작성하고나면 아래에 태그란 있죠?

거기다 '고향집'하고 태그를 걸어준뒤~

프레스블로그의 블로그 시티로 글보내기 하면 되용.

뽕이는 요거 WP라고 하는데 이번이 세번째네용^^~

응모해서도 되고

그냥 보낸 글 중에 태그에 ~주제어가 있어도 선정될 수가 있어요.

선정된 기분도 좋은데~

1만원의 상금도 있답니다 ㅎㅎㅎ

울 아들내미랑 맛난거 사먹어야겠어요.

요거말고 MP라고도 있어요.

블로그 포스트 글을 보내는 건데

한 달에 한 번씩 뽑는 건데

한달간의 글중에 내용이 우수하고 블로거들의 추천을 많은 받은 포스트 1개를 선정해서

MP를 선정하는데

그건~상금이 일백만원~꺄오!

뽕이 이웃님들중에 이 상금을 받으신 분들도 계시더군요~

대단하신 분들 ㅎㅎ

여러분도 가능하시니 도전해보시와요.

글보내기 하시면 다른 분들이 많이 보실 수 있으니 방문객도 늘어나는 효과도 있으니

재미삼아~글보내기 하셔도 좋겠어요^^

긴 글중에 마지막!ㅎㅎ

기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네요.

뽕이 원 포스트 글을 보시려면~

윗사진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으세용^^~

.저번 롯데월월드 놀러갔다와서 작성한 포스트 WP에 올랐던 것!~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그 다음 부평지하상가~포스트 WP떴던 것도 가지고 왔어용^^~ㅎㅎ

<<클릭하시면 원문 보실 수 있으세용^^

~ㅎㅎ 블로그 하면서 이 또한 즐거움이 아닐 수 없습니다~

추석 잘 보내셨어요?

다들 안전하게 잘 다녀오신 거지요?

고향에 못다녀 오신 분들도

평소에 하지 못했던 일이나 ~또 편안한 휴식 가지면서

좋은 시간 되셨을 거 같아요.

그치만 ~

연휴동안 맘상하셨던 분들도 계셨을테고

외로웠던 분들도 계셨을 거예요.

그치만 우리들에겐 내일이 있고

모레가 있고 ..

그래서 더 좋은 일이 가득할 거라 믿습니다.

저는~좋은 친지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보실지는 몰라도..울 형님들.어머님.아버님.시아즈버님

울 귀여운 조카들.

무엇보다도 울 엄마.아버지..뵐 수 있는 시간이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프레스블로그 WP~선정되었다는거서부터

친지들에게 인사까지~ㅎㅎ

다양하게 전하고 가구용~

좀 있다 또 다른 내용 알려 드릴께요.

딸내미 컴 볼일이 있다고 하니..

잠시 후에~~뵈요^^!

감사하고 좋은 시간 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