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각종이벤트 모음

※하선정김치 사이트의 [김장김치]게임!이벤트-내스타일대로 김장김치 담그는법! 배워볼까요?(하루에 5분에게 김치.경품이!)

by 쭈쭈뽕 2009. 11. 18.

※하선정김치 사이트의 [김장김치]게임!이벤트-내스타일대로 김장김치 담그는법! 배워볼까요?(하루에 5분에게 김치.경품이!)

김장들 하셨는지요?

김장은 일년지 대사^^ 아니겠어요?

해마다 이맘때쯤이면 우리 주부님들 김장하느라 스트레스도 적잖이 받곤 하는데

또 요 김장이라는게 하고서 보면 또 흐뭇하고 뿌듯하잖아요?!

그렇게 하고나서 뿌듯한 김장!

시작하기전에 좀더 재밌게 [내스타일에 맞는 김장법]에 대해서알아보시고 김장김치 담그시면

김장하기 전의 스트레스도 줄이고,

김장 담근후의 뿌듯함은 더 배가 될 것 같아서요,

제가 하선정김치 사이트에서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김장김치 담그는법이 있어,

뽕이가 데리고 왔어요.

요게 이벤트예요!

이벤트란 경품의 즐거움이 빠지면 섭하지요.

사실 경품 안줘도 넘 재밌어서 잘 볼 것 같은데 말이죵.

그런데

요!

[내 스타일에 맞는 김장법]이라는 재밌는 동영상을 보고나서

하선정김치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하루에 5분을 선정해서 하선정김치를 준다지 모야요^^!와웃~

그래서 맛있기로 유명한 하선정김치 탐이나는 분이랑

또..음..김장 첨으로 담궈보시는 분들~

아니면 김장김치 이번엔 좀 색다르게 담궈볼까?싶은 분들

그리고 김장김치 담그는법 배워보고싶어! 하시는 분들

요 하선정김치 동영상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재밌다는거!

화면도 깔끔하게 잘 만들어서 보면서도 기분이 좋더군요.

요런 프로그램은 어떻게 만드는지 뽕이도 마구 배워보고 싶은 맘이 절로 들게금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더군요^^

<< [내스타일대로 만드는 김치]보시려면 사진을 클릭해보시와요!

그러면

내 스타일에 맞는 김장김치 담그는법을 알 수 있답니당^^

쭈쭈뽕이가 또 한 친절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이벤트 참여하면서 몇 장 캡쳐해봤어요^^

요거~중간에 김치 종류 고르는 거여용.

서울식김치,남도식김치

어떤걸 더 좋아하세용?!

전 남도식 김치를 더 좋아해용^^~~다소 짭짤한..

재료준비하는 과정은 요렇게 ~

캡쳐한 사진이라 그렇지

죠기..배추 캐릭터가 막 놀러다녀요.

무채 위에 있다가 칼에 다칠뻔했다는..ㅋㅋ

동영상을 보시면 뽕이가 뭔말을 하는지 아실거예용^^

요건 대파 썰고 있는 장면인데

꼭뽕이가 하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드는거 있죵

각도를 그렇게 잡았더라구용^^~

글케 절케~배추 만들기를 컴퓨터와 했잖아용?!

게임으로 ~

그렇게 하고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한데용.

이 두가지 종류 중 하나를 고르라네요.

하나는 다 만든 하선정 김치를 받는거고,

또 하나는 절임배추와 소! 요렇게 배달이 되나봐용

물론 다 ~~주는 것은 아니고 ! 하루에 다섯 분 추첨해서 김치를 증정한다네요.

ㅋㅋ

그래서 뽕이도 얼릉 김장담그고 이벤트응모하고 왔다지용^^

ㅎㅎ 죠기 하선정 이벤트 페이지 가서요.

[내스타일대로 만드는 김치]요거 내용이 샤방샤방!

왜 쥬니어네이버~에 보면 플래시들 재밌잖아요?

그런 느낌이에요..ㅎㅎ

눈앞에서 무 채썰고 ,파다듬고,,하네요..

마치 제가 하고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드는 거 있죵^^

저분이 누구신지..ㅋㅋ

동영상 재밌게 감상하고 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이름,연락처,이메일만 받네요.

저는 이벤트하는데 주민번호 받는데 정말 싫던데

어떤 데는 회원가입까지 해야하잖아요?!

그런데 요기는 딱 요것만!

그러니까 배송정보만 받는거예요.

제가 입력하는거에 예민한데 좀전에 저도 이벤트 신청하고 왔답니다.되면 좋겠다는..ㅎㅎ

김장담그는거 은근 스트레스인데

요렇게 [내스타일에 맞는 김장김치만들기] 놀이 해보고 담궈도 좋을거 같아요.

이왕이면 하선정 경품 김치도 덥썩 안으시길..ㅎㅎ

그럼 쭈쭈뽕이는 또 재밌고,유용한 정보들,

맛난 것들 데리고 올께용^^~~

http://www.make-kimchi.com/

<요기 클릭하시면

바로 내스타일에 맞는 김장김치만들기(게임?!) 즐길수 있고

덤으로 경품김치도 ~노릴수 있어요~으흐흐^^;

참참,이미지 클릭하셔도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