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하우젠버블드럼

※하우젠 버블이 뽕이 품에 안겼어요.(최신 세탁기.드럼세탁기.혼수용품추천.WR-HA139UR.쭈쭈뽕블로그매거진)

by 쭈쭈뽕 2009. 6. 23.

※하우젠 버블이 뽕이 품에 안겼어요.(최신 세탁기.드럼세탁기.혼수용품추천.WR-HA139UR.쭈쭈뽕블로그매거진)

왔어요~왔어~^^~~!

뽕이도..

뽕이네 식구들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하우젠 버블이가 드뎌 도착했네요^^

얼마나 이뿐지..

빨강 버블이 ㅎㅎ

버블이가 저번에도 보여드렸다시피

신제품이~네가지인데요.

하얀색~꽃무늬,버블 무늬가 있는 빨강색 검정색,하얀색~

요렇게 그 네가지중에서 고민을 살짝했지만

원래부터 딱 맘에 들었던 빨강이로 했어요^^~~

제가 빨강색을 좋아합니당..

저렇게나 큼직한 것이~

끼익~~거리는 사다리차를 타고 올라오지요?~~

설레임에 살짝 가슴이 떨리는 순간입니다.

13킬로짜리라 보기에도 엄청 커보여요.

기사분들이~으샤으샤~힘을 내어서~

설치를 해주셨어요.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혀가면서..

더운 날이라 고생하셨어요~^^

뽕이네는 베란다에 놓았는데

협소한데..

에어콘 실외기까지 있어서~ ~더 그러셨을거 같아용~^^

이렇게 수평조절하시면서 꼼꼼이 체크하여 주셨구요.

이래서 삼성 삼성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가시면서..집에 있는 쓰레기도 가지고 가주시더군요~^^

완전 감동먹었습니당

빨강~ 버블이 설치 될때도~옆에서 기웃거리면서 구경하던 아이들~

설치가 끝나고 빨래를 돌리자~

아주 탄성이 터집니다.

거품이다 거품~~!

넘 좋지?

와 이쁘다

하면서..아이들이 좋아라하니 기쁨이 몇배나 되더군요^^

버블이 살짝 살짝만 보여드릴께요~~ㅎㅎ

거품이 뽀골뽀골~그래서 네가 버블이구나?~~ㅇ

세련된 빨강색에 잔~~반짝이가 반짝반짝~

실제로 보면 세련된 화려함이 참 이쁘답니당

넘 이뿐 하우젠 버블양~!

앞으로 잘 부탁해~

"너와 함께라면~빨래도 행복한 작업이 될것 같앙~

너에게 이름을 붙여주고픈뎅~

뭐라고 할까?"

"빨강이~ㅎㅎ울 빨강이라고 하자..

내가 언니 넌 동생!

넌 빨고 난 널 ~~뿐이고 ..

앞으로 친하게 지내~우리.."

ㅎㅎ 너무나 감격스러운 맘에

세탁기와 대화까지 하는 뽕입니다.

오늘은 조금만 보여 드렸어용.

뽕이가 보여 드리지 않은 비밀들이 얼마나 많은데용~

다음 포스트에서는 뽕이가 숨겨놓았던 하우젠버블이의 수많은 매력들과

또...풀샷!~~네 풀샷~도 보여드릴께요~

요~하우젠 버블이 어떤 아이인지 정말 궁금해지시죠?

뽕이도 그래요 ㅎㅎ

조금씩 돌려보고 있는데

음머..넘 좋은거 있죠..빨래가 뽀송뽀송~

기분좋은 해피바이러스 담긴 포스트로 ~뽕이 하우젠 버블이 구경시켜 드렸어요.

*주의사항

-뽕이 요 포스트엔 번식력이 왕성하고...전파력이 강한

해피-바이러스가 가득하니..

주의 바랍니당~

당신도 그 해피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어용~

당첨 바이러스까지 음하하

-참참 쭈쭈뽕이가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할 카페 하나 소개해드릴께용.

다름 아니라~하우젠 버블마니아카페^^!~~

http://cafe.naver.com/bubblemania2008

여러가지 이벤트도 가득하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