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하우젠버블드럼

※하우젠 버블 세탁기 6주간의 체험이야기(삼성전자,가전제품,혼수품,한가인,추천,드럼세탁기)by쭈쭈뽕,리뷰

by 쭈쭈뽕 2009. 8. 2.

※하우젠 버블 세탁기 6주간의 체험이야기(삼성전자,최신,가전제품,혼수품,한가인,추천,드럼세탁기)by쭈쭈뽕,리뷰

이웃님중 한 분이 알려주신 희소식!

눈이 휘둥그레 질만한 멋진 소식이 있었어요.

바로 ~~바로 ~~

하우젠 버블마니아 2기 멤버로 뽑혔다는 거지요.

꺄올~^^!

하우젠 버블의 네이버 카페 !

[하우젠 버블 마니아]카페에서 새로 나온 2세대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체험단을 뽑았는데

620명 지원에 10명이 뽑혔답니다.그중에 뽕이도 꼈다는게 완전 영광이었지요.

하우젠 버블이 뽕이네 집으로 오고 대략 6주가 지나갔어요.

이로써 체험단 활동도 마감이 되는거구요.

참~시원섭섭하다는 표현이 딱 들어맞는거 같아요.

아쉬운 맘을 달래면서

6주간의 체험 이야기를 요약해보려고 해요.

당첨소식을 들은 지 얼마지 않아 삼성전자 강남사옥에서 하우젠 버블 마니아 2기 체험한 발대식이 있었어요.

처음 뵙는 분들이었지만 금방 버블마니아라는 같은 이름으로 친해질 수 있었지요.

발대식이 있고 하우젠 버블이가 울집에 도착하는 날!

신랑도 연신 싱글벙글,

아들도 딸도,버블이가 설치되는 베란다로 들락날락~

설치하러 온 기사분들이 친절하기도 하고 또한

집에 있는 뽕이 개인적인 쓰레기까지 가져가 주셔서 참 감동적인 시간이었었죠.

그리고..

미리 버블을 발생시켜 더 효과적인 세탁을 가능케 하는,버블 발생기!

넓직해서 세제넣기 좋고,탈착 가능한,이지 세제함!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고 또한 빨래 넣고 빼기 편한,허리사랑 수납함!

피부과 연약한 사람들을 위한,스킨케어 기능!

진드기,세균을 삶아빠는,속시원한,삶음 기능!

잔여 세제물이 없게금 말끔히~물추가 기능!

손세탁처럼 미리 애벌빨래를 할 수 있는,예비세탁 기능!

또 ...또..헉헉~숨넘어 간다..ㅎㅎ

그리고 세탁조 세정제가 필요없는 알뜰! 통세척 기능~

요거 생활속에 활용하는 사진들 준비했지요.

때가 꼬잘한 빨래!

냄새나는 빨래!

그리고 세탁이 까다로운 빨래!

등등 ~집안의 모든 빨래는 버블이에게 맡겨~맡겨~

요런 빨래들 ~모두모두 돌려 버리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완소 드럼 세탁기 ~하우젠 버블이가

각종 빨래들을 깨끗이 세탁해 주었어요.

얼룩도 말끔히~!!

아참~건조 기능이 빠졌군요.

완소 건조기능을 빼먹다니..바보 뽕이 ~!ㅎㅎ

뽕이가요,

요번 장마철에 정말 유용하게 버블이 사용했잖아용~

건조기능도 몇 단계 있어요.

약하게 또는 강하게~

그리고 짧게 ..길게

뽕이는 주로 요 다림질 건조기능이 있는데요.

세탁기 액정엔 [다림질]요렇게 나오거든요

요 기능으로 하면 저렇게 다림질 하기 힘든 빨래들이

주름이 거의 다 퍼진 상태,또 다림질 하기 딱 좋은 곱곱한 상태로 나오더군요.

완전 추천이에용.~

그리고 세탁기 사용이 편리한게

버튼식이 아니라 ~다이얼과 터치식이예요.

그래서 조작이 간단한거 있죠.

다이얼로 왼쪽의 코스 선택하고 오른쪽의 터치버튼에 손만 갖다대면 되거든요.

그리고

세탁력도 중요하지만 헹굼기능이 얼마나 잘 되는지 중요하잖아요.

요렇게 실험을 해봤는데..헹궁물이 맑더군요.

그래서 맘놓고 버블이 돌리고 있답니다.

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버블의 완소 기능이죠.

요런 사용기들~

뽕이만 체험했냐 그건 아니죠..ㅎㅎ

가족들 모두 체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먼저 뽕이 신랑!

저보다 하우젠 버블이를 더 기다린 사람이라~

ㅎㅎ 하우젠 버블이를 더 좋아해요.

그래서인지 자주 빨래도 널어주시고용~고마워,,자갸~

그리고 아들내미~

아들내미는 울 집에 버블이도 좋아하지만

텔레비젼에 나오는 버블이도 만만잖게 좋아해요.

버블 씨엠송만 나오면

울집에 있는 버블이다~~아~하면서 방방 뛰지요.

그리고 가끔은 버블이 앞에 가서 얼쩡~얼쩡~ㅎㅎ

그렇지만 요거 어린이를 위한 안전장치가 되어 있어서 안전하대용~

그리고 지저분한 빨래중 80%정도는 조달해주는 아들내미!

그치만 뽕이 걱정 없잖아요.

그냥 버블이에게 밥먹이듯 빨래를 먹여 주기만 하면 되니까요 ~음하하

뽕이 집에서 많은 도움을 준 우리 딸내미!

버블이를 직접 돌려서 빨래도 하는 장한 딸이기도 하고

또 빨래를 널어주기도 하고 개켜주기도 해요.

물론 용돈을 주긴 하지만요.

얼마전엔 요런 버블이 툰도 그려주어서 얼마전 뽕이가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구경시켜 드렸잖아요.

ㅎㅎ

딸내미는 하루 종일~펜을 손에 놓질 않아요.

커서 ..캐릭터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기특한 녀석입니다.

고마워~딸냄!

이상~뽕이와 뽕이 가족이

길다면 길고 ,짧으면 짧은 6주간동안

하우젠 버블 드럼세탁기를 체험한 이야기예요.

전자제품이지만 뽕이네 가족은 정을 듬뿍 듬뿍 주고 있답니다.

특히 뽕이는 마른 수건을 먼지도 자주 닦아주고,,ㅎㅎ

많이 이뻐해주고 있어요.

그럼 끝으로 꼭 하고 싶은 이야기는~

뽕이에게 멋진 체험 기회를 주신 하우젠 버블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려요.

그리고 함께 체험하면서 알게된 버블 마니아 2기분들 ~반갑구요.

앞으로도 좋은 인연 계속 이어 가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뽕이네 가족들이지요.

늘 그렇지만 좋은 일은 모두 가족들의 배려와 사랑으로 가능한 것이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이웃님들!

뽕이네 블로그에서 일어나는 모든 좋은 일은

이웃님들 덕분임을 뽕이가 압니다.

이웃님들 ..감사해용~~^^~~*알라븅~

오늘도 뽕이네 세탁기는 돌아갑니다.

요즘 휴가 시즌인데

뽕이네 하우젠 버블이도 휴가를 주고 싶지만서두

그럴수가 없지요.

버블이 없이는 하루도 안되니까요~그많은 빨래는 누가 빨아주나요?ㅎㅎ

아~...포스트 끝내기 싫네요.

이게 마지막 포스트라니..섭섭함이 더 많은...

역시나 시원함 보다 섭섭함이 더 크네요.

이제 ..정말 끝낼께요.

이상..6주간의 하우젠 버블 체험~요약기였습니다.

또 재밌고 맛난 것들 찾아서 뽕!하고 솟아오를께요~

이렇게나 멋진 버블이를 소개하게 되어서 영광이랍니다.---멋진 하우젠 버블이 만나러 가실 분은 요기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