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나들이

※[회전식 커피전문점]태화강전망대에서 전망 감상하며 팥빙수먹다!(추석추억,원스,울산명소,태화강변,겨울 데이트코스,주말나들이코스)BY쭈쭈뽕

by 쭈쭈뽕 2009. 11. 14.

※[회전식 커피전문점]태화강전망대에서 전망 감상하며 팥빙수먹다!(추석추억,원스,울산명소,태화강변,겨울 데이트코스,주말나들이코스)BY쭈쭈뽕

아들내미 정원이가 열심히 뛰어 가고 있네요.

어디를 가고 있니?아들?~~~

추석때 울산 시댁에 갔을때의 사진들 보여 드릴게요.

하루 시댁 형님들,조카들,우리 아이들과 같이

울산 태화강변으로 놀러갔어요.

태화강변에 대숲도 있고

또 전망대도 있다고 좋다고 해서 따라나섰답니다.

요기가 태화강 전망대인데요.

요기 전망대 바로 아랫층이 커피숍인데

바닥이 회전을 한다고 해서요.

기대 ,궁금증 가득한 맘으로 들어가봤지요.

열심히 달려가더니 속도가 줄었어요.

ㅎㅎ

저기가 다리거든요.

아래가 난간이다 보니 저래 손을 잡고 조심스럽게 건너는 소심한 모습 ㅋㅋ

요렇게 엘리베이트를 타고 4층으로 갑니다.

와~~태화강 전망대에서 내려다 풍경이 정말 아름답더군요.

울산분들은 복받은거 같아요.

지리적인 환경도 좋고

울산시에서 친환경적으로 설계하고 또 이렇게 꾸며 놓으니까요.

이 태화강은 울산형님이~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곳인데요.

정말 제가 봐도 넘 잘 꾸며 놓은거 있죠..

정말 부러웠답니당..

뭐랄까 분위기 있고요.

그리고 운동하기 좋고

그리고 사람들로 북적북적하지 않는다는거

태화강변 따라 대규모로 강변공원이 조정되어 있는데도

아기자기한 멋이 풍기는게..

반대편 풍경~

저 모퉁이 돌아서도 강이 쭉 ~~끝없이 이어지더라구요^^

전망대에서~사진 찰칵!

우리 정겨운 시댁 식구들..

전망대 안쪽에 요렇게 모형도 구경하구요.

태화강을 한눈에 볼수 있게금 해놓았어요.

그리고는 고 아랫층으로 내려와서 360도로 바닥이 회전한다는 회전커피숍~원스커피숍으로 들어갔어요.

동그랗게 원형으로 생긴 공간인데 그리 넓지 않고 다소 좁은 곳인데요.

360도 ~창문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어 전망보기 딱 좋아요..

그것만으로도 좋다 싶은데

요게 바닥이 빙글빙글 돌아요.

어지러울 정도가 아니고 ..한참 수다떨다보면 조금씩 아주 조금씩 움직여서

다른 풍경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태화강 전망을 360도로 볼 수가 있게금 해놨더군요.

신기했어요.

요렇게 바닥에 돌아가요^^

엘리베이터부분 바깥에 통유리 부분 빼고..

바닥에 아주 천천히 돌아간다는 ㅋㄷㅋㄷ

어때요?

태화강 전망 보기 딱이겠지요?

내부를 잠깐 보자면

이쁜 천사조명~

깔끔한 내부~더라구요^^

요런..

천사날개가 달린 조명이 이뻐서 한 장 더~찍어봤어요^^

울 아들내미 정원이!

어머 신기해 하는 표정이죠?~

바닥이 움직여 하는~~ㅋㅋ

금새 적응이 되어 다시 개구장이로 살아난 아들!

울 형님들,조카들, 자리꿰차고 앉았어요.

딸내미~불멸의 브이질^^~~ㅎㅎ

사촌언니랑 나란히 앉아있네요.

사촌언니랑 딸내미 몇 년전만 해도 키차이 별로 안나더니

언니가 쑥~커버려서..ㅎㅎ

나이차가 상당히 나보인다는

울 딸도 언니처럼 쑥쑥 커주면 좋겠어요^^

'빨리 일찍 자렴'ㅋㅋ

대충 끼워 앉았다가 카페분이~자리 하나로 앉으라고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다시 일어나 한 테이블에 모여 앉아서

주문한 팥빙수를 먹었슴당.

자..이제 좀 추워진 계절이긴 하지만

넘 먹음직스런 팥빙수 구경시켜 드릴께요.

사랑스런 과일빙수 대령이오!

빙수와 함께 호두과자도 같이 ^^~~형님 센스쟁이!

호두과자는 아이들 입에 쏙쏙들어가고

팥빙수 두 그릇 시켜서 먹는데

나눠 먹으니 더더 맛나던거 있죠^^

빙수 하나!

빙수 둘!

비빔 팥빙수 ㅋㅋ~~

엄머,,포스팅하면서 침이 확 고이네요^^

슬슬 배가 출출해지는데 뭐라고 먹어야 겠어요^^

가장 잘 나온 팥빙수 사진으로 ~~빙수사진 마감하구요^^

별모양 의자가 이뻐서~~찰칵!

아들내미 표정은 언제나 심각하군요..

ㅎㅎ 그래도 맘은 아주 즐거웠을거예요^^

왜냐,,좋아하는 사촌형아랑 같이 놀았으니까요.

요기 있는 동안

울 아들 돌아다니지 못하게 ..조심했는데

다른 아이가~노대다가 칸막이 있어요..

테이블마다!

그 칸막이를 어떤 아이가 넘어 뜨렸나봐용^^

그게 넘어져서 쿵!

한번 하고 나서..

아이들 조심시키라고 ~~종업원분이 ..주의를 주시더라구요^^

아들..나대지 않게 나름,,조심 조심 ㅋㅋ

이왕이면 본드나,못이나,아이들 돌아댕겨도 위험하지 않게..

붙여주셔용^^ㅎㅎ

어른들도 조심성없는 어른들이 있어서리..

그렇게 달콤하고 맛난 팥빙수 먹고~

태화강변으로 들어가봅니다.

태화강변~분위기 좋던데요.

그건 또 다음 포스트로 보여 드릴께용^^*~

이상 ~~360도로 빙빙도는 회전 커피숍에서 팥빙수 먹은거랑~

태화강 전망대에서 본 태화강변 풍경 보여 드렸어요^^~~

그럼 또 맛난거 잼난 거 데리고 아일비백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