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쇼핑

※1만원 대박할인쿠폰을 otto쇼핑몰에서 나눠주고 있네요(쭈쭈뽕.알뜰쇼핑 노하우)

by 쭈쭈뽕 2009. 12. 8.

※1만원 대박할인쿠폰을 otto쇼핑몰에서 나눠주고 있네요(쭈쭈뽕.알뜰쇼핑 노하우)

쭈쭈뽕이 이웃님들 중 모르고 계신분들은 어여 오토(otto)사이트로 날아가 보시와요.

오토 쇼핑몰에서 1만원을 적립금으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펑 펑 쏘고 있거든요.

전 신랑걸로 하나

제 껄로 하나 이렇게 받았어요.

보통 10만원 이상시 만원 할인쿠폰을 주는 경우는 봤어요.

요렇게 1만 이상만 사도 1만원 쿠폰을 적용할 수 있게금 행사를 하는 것은 못봤는데

otto 사이트 정말 통크네요^^

대신 카다로그상품있어요.

카다로그보고 주문하는 것은 아니고

인터넷쇼핑몰 내에 카다로그상품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제품에 한하는데

아마도 제 생각으로는 카다로그에도 같이 올라간 상품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용상품들 갯수도 많구요.

또 적용도 쿠폰식이 아니라 적립금으로 적립되어 할인받기 때문에

ㅎㅎ 더 안정적이랄까 그런 느낌을 받네요.

기존의 회원분들은 적립금받기 해서 로그인후 받으심 되구요.

회원이 아니신 분은 가입하고 받으심 되는데

12월 13일까지니까

꼭 유념하셔서 그 전에 받으시면 되겠어용^^

저도 쭉 둘러보면서 뭐가 필요한지 둘러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좋은 정보죵^^히히

그럼 알뜰쇼핑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구요.

그럼 또 유용한 정보 있음 후딱 데리고 올게요^^

http://www.otto.kr

<필요하신 분은 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