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먹거리

※[1000원할인쿠폰이벤트]쭈쭈뽕이 추운겨울엔 집안에서 자판 꼼지락거려서 장봐요!(GSe리테일,온라인장보기,간단 치즈케이크만들기)

by 쭈쭈뽕 2010. 1. 20.
※[1000원할인쿠폰이벤트]쭈쭈뽕이 추운겨울엔 집안에서 자판 꼼지락거려서 장봐요!(GSe리테일,온라인장보기,간단 치즈케이크만들기)
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ㅎㅎ 아이들과 지지고 볶고 그러느라 하루가 바쁘네요.
아이들 방학이 엄마한테는 개학이 아닌가 싶은데요.
하루 종일 아이들 따라 다니면서 치워야지요.먹여야지요.씻겨야지요.
날씨는 추운데~집안에서만 놀다보니
또 둘다 어찌나 싸우는지요.그거 뜯어 말려야지요.
그래서 하루가 후딱 지나가는데요.
그래서 따로 장보러 갈 시간도 없는거 있죠.
날씨가 풀리면 가깝게 시장도 있어서 놀기삼아도 가고
아이들도 방학이 아니어서 충분히 시간이 나는데
이렇게 춥고 시간이 없다보니
뽕이는 그냥 집에서 인터넷으로 장을 본답니다.
바로 GSe리테일 사이트를 통해서 보는데용~~
하루 GSeretail.com 사이트로 장봐서 치즈케이크 만들어 먹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 좋은 치즈 케이크 !
오븐만 있으면 만들기도 쉬운 케이크인데요.~~
따로 케이크틀 준비할 것도 없이 이렇게 밥공기나..도기에다가 넣어서 구워먹으면 더 편하더라구요.
요거 만든 이야기는 좀있다 해드리구요^^
GSe리테일~사이트예요.
GS리테일은 gs마트와 gs수퍼마켓을 통틀어서 부르는 이름인데요.
GSe리테일은 또 뭐냐면?
GS리테일의 인터넷 쇼핑몰이라지요.
장을 보려면 요기가 제일 빨라요.
다른 사이트들은 택배서비스로 주문한 담날 그 담날 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뽕이네 사는 지역에 GS마트가 있거든요.
그래서 주문하면 3시간안에 배달이 되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리고..작은 마트와 다르게 물건을 하나씩 보고~
가격대나 브랜드를 보면서 고를 수 있어서 좋아요.
그럼 뽕이가 하루 인터넷으로~쉽게 휘리릭 장 본 이야기 해볼께용.
죠기 GSe리테일 사이트가서~로그인을 해요.
로그인을 하면 사용자가 거주하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의 사이트로 창이 뜬답니다.
통합 GSe리테일 사이트가 있고 그 아래 ~각 지역의 gs마트,수퍼마켓 사이트가 들어가 있는 형태인데요.
들어가서 보니 제가 장을 본 시기가 12월이어서 친구쿠폰 증정하는 행사가 있더라구요.
그래~친구쿠폰쓰고 포인트 쓰고 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했지요.
지금도 친구쿠폰 증정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오늘도요 1000원 친구쿠폰을 이용해서 저렴하게장을 잘~~봤다지요.
친구쿠폰은요.1000원 할인쿠폰을 다른 친구나 지인들께 선물을 할수 있는 쿠폰인데요.
전 ..ㅋㅋㅋ 신랑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저한테 친구쿠폰을 보낸후 1000원 쿠폰을 사용한답니당 ^^~
울 신랑 친구처럼..지내는데..이름그대로 ..친구쿠폰인셈이죵^^~~;
그 외에다른 여러 행사들이 있던데용~
그건 나중에 이야기 드릴께요.
이거 저것 식재료 모자라는 거 사구요.
치즈케이크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크림치즈 생크림도 샀답니다.
모두해서 52,680원인데
원래 들어있던 포인트 1000포인트 쓰구요(1000원에 상당해요)
그리고 쿠폰할인 2000원 받고요.
cmc할인(물건마다 마트에서 적용해주는 할인)!
요렇게 합해서 3500원이나 할인을 받으니 49,180원돈이 나왔어요.
3500원씩이나 할인 받으며 사서 기분이 좋았다지요.
차타고 나가면 교통비나가지 춥지,또 시간 나가지 한데
오히려 집안에서 인터넷으로 장을 보니까
시간도 절약되면서 이렇게 알뜰하게 장을 보니 좋아요.
3500원 할인 받은거지만 교통비 더하면 6000원은 넘게 할인 받은 거잖아요?!
지에스리테일에 주문을 하면 맥시멈 3시간이에요.
그 안에 도착을 하구요.~한시간 만에 도착할 수도 있고~
두시간안에 도착할 때도 있더라구요.
맨날 푸짐하게 장을 보는데 배송하는 분이 친절하고 여러 말씀 하지 않아서 좋아요.
배송은 이렇게 박스로 패킹이 되어 배송되는데요.
ㅎㅎ 저는 이미 박스를 뜯은 채 사진을 찍어놨네요.
테이프고 윗부분까지 꼼꼼히 발라져서 배송된답니다^^~마치 택배박스처럼~
박스안을 볼께요~^^
와웃! 가지런하지요?!
저랑 신랑이랑 마트가서 장을 보면 그냥 적당히 끼워가지고 오는데
요건 마치 군대에서 정렬하듯이 줄을 지워서 정갈하게 패킹을 해서 보내는거 있죠.
요거 보고 벌써 눈치채신 분도 있겠지만
주부 직원분들이 채워놓은 거라네요.
주문이 들어오면 주문서대로 gs리테일의 주문전담 주부9단 주부직원들이
주문사항대로 챙겨서 장을 대신 본다고 해요.
주문한 세세한 내용대로 장을 보다가 결품이 생기면 직접 전화도 주시더라구요.
예를 들면 서울우유 1000ml 주문했는데 결품이 생겼다고 하면 어디어디 제품이 있다고
그걸로 주문할지 아니면 환불 받을지 친절하게 전화를 해주던데요.
남자분이 아니라 여자분이어서 뭐라 그럴까~좀더 편하고 통하는게 있어서 좋아요.
왜 아시죠?~~여자들끼리 통하는거 특히 아이엄마들끼리~
한마디만 해도 척!하고 알아 듣는거요^^~
예전에 김치담글려고 배추도 주문하고 해봤는데
다른 것들은 주문할 때 불안하지 않았는데
배추는 좀 그렇더라구요.
그런데 배송된 배추보고 안심하고 만족했잖아요.
알차고 상태좋은 배추로 배송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암튼...기분좋게 박스를 풀고 내용물들을 꺼내 봤어요.
보통은 그냥 냉장고 앞에 갖다놓고 바로 넣어 버리는데
한번 꺼내서 보여 드릴라구용^^이번엔~
그냥~쭉 꺼내 본거구용^^
제가 사랑하는 저렴하고 영양많은 콩나물이랑 감자한봉!
두루두루 국도 끓이고 조림도 하고 또 카레도 만들구요.
고기는 쇠고기 돼지고기 골고루!
고기는 이렇게 한번에 같이 구입하게되요.
보통은 닭고기까지 같이 구입을 하는데 이때는 소고기랑 돼지고기만 주문했네요.
커피가 떨어져서 블랙커피 20개 든걸로 주문했구요
치즈케이크 만들어 먹을라고 휘핑크림이랑 크림치즈도 주문하고
한번은 또~초코렛도 넣어서 만들라고 초콜렛도 같이 주문했어요.
그리고 향이 좋은 생강이랑 깻잎도 같이!
박스에 요렇게 주문한 내역서도 같이 따라서 와요
^^요렇게 체크한 흔적이!~~ㅋㅋㅋ
요거 주문전담 주부직원분들이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챙긴 흔적이네요.
저같은 주부들이 챙겨준거라~왠지 모르게 믿음이 가더라구요.
이렇게 할인 받은 내역도 보여서~
보면서 흐뭇해 하구용^^~ㅋㅋ
참..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받은 크림치즈와 생크림가지고 치즈케이크 만들어봤는데
그것도 구경시켜 드릴께요^^~
뽕이가 사랑해 마지 않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재료)*
-단위는 g그람,밥술-
크림치즈 200
설탕 45
바닐라에센스 2~3방울
계란1개
레몬즙1술(밥술로 1술반)
생크림 35
옥수수전분1술(밥술로 1술 또는 밀가루로 대체가능)
1.크림치즈는 실온에 두어 말랑하게 만든후 거품기로 부드럽게 풀러줘요.
2.여기에 설탕,바닐라에센스,레몬즙을 넣고 잘 섞어주면서 거품기로 돌려줘요.
3.잘 섞였으면,계란1개를 따로 잘 푼뒤 같이 섞어줘요.
4.생크림을 넣어 섞고,전분을 넣고 잘 섞어주면 반죽 완성!
케이크틀,원형틀을 이용해도 좋으나 간편하게 먹기좋게
일반 도기를 이용해도 좋아요.
5.그릇에 반죽을 2/3정도 담고
오븐틀에 물을 부은후 그릇을 올린후
160도로 예열된 오븐에 넣어 25분 정도 구우면 완성!
(원형틀에 부어 구우면 더 올래 걸려요.40분 정도)
겉은 보슬하고 속은 촉촉하니 완성이 되었네요^^~
(재료들 섞을때 많이 섞어주면, 많이 부풀어요.살살 섞으면 차분한 케이크로!)
요고요고 냉장실에 넣어놨다가 시원하게 먹으면 얼마나 맛난지..ㅎㅎ
날씨가 추운날~마트로 가려니 귀찮았는데
집에 앉아서 편하게 장보고 ~맛난거 해먹고 하니 좋더라구요^^
오늘도 장을 봤다지요.물론 GSe리테일에서요.
신랑이 퇴근길에 장보고 올때는
가까운 오프라인 GS마트를 이용하고,
저는 집에서 GSe리테일을 이용한다지요.
오늘도 친구쿠폰을 이용해서 1000원 저렴하게 구매를 했어요.
주문하고 2시간 안되어서 물건을 받았구요.
박스 한가득!
배송직원분이 가져줄땐 빨강색 지에스리테일 테이프로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어요.
여러 기사분이 계시지만 오늘은 더 친절한 분이 배송해주시더군요^^
각종 육류들도 ~요기서 구입을 해요.
돼지고기도 골고루 구입했어요.장조림용,삽겹살,찌개용.다짐육까지~ㅎㅎ
누가보면 돼지고기 파티하는줄 알겠어용~~^^각 용도에 맞춰서 조리 들어가구요.
야채들도..봄동이 산뜻할 듯하야 겉절이해 먹으려고 샀구요.뜯어보니 2개 들어있더라구요.1개로 주문했는데 말이죵
쌈채소들이랑 양파 감자도 샀지요..모 이건 기본이라~
그리고..어느날 꼼지락거리기 싫은 점심시간을 위해 가쓰오 우동도 사고 물만두도 샀어용.
버터가 떨어져서 무가염버터로 1개 사고요..제빵엔 역시 버러가 들어가야 제맛이죵^^
만만한 통나물일아 두부.김 ~~다진 마늘도 샀구요.
뽕이는 마늘을 요리할때 바로 다져서 먹거든요.
그런데 겉절이도 하고 김치도 담글 요량을 다진마늘도 하나 샀지용^^비싸지만 호두도
베이킹할때 넣으려고..눈물을 머금고^^사구요~~
계란이랑 ~장조림 떡볶이에 넣을 메추리알도 사구요.
메추리알이 아이들한테 그렇게 좋대용^^~보약이라네요 ㅎㅎ
휘핑크림 2개 사구요.
건포도 ..고등어 자반도..사고..
와웃!
아이들 스케치북 3개들이가 1800원밖에 안해서 그거랑 팩한개 위생장갑도 없으니 아쉬워서
같이 사구요.색종이도..지퍼락도 구입을 했지용.
GSe리테일에는 갖가지 상품들~어지간한 것들은 다 있어서 편해요.
단 저녁쯤엔 결품이 생기기도 하는데
워낙에 상담하시는 직원분이 친절하세요.
전화해서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지 환불할지 물어보거든요.
전..대부분 그냥 대체상품으로 알아서 달라고 해요.
다들 주부 들이시라 척하고 바로 알아듣더라구요.물론 ,,안그런 경우도 있지만요 ㅋㅋㅋ;
요거이 안에 같이 들어 있는 돈봉투인데요.
이 돈이 무언고 하니 결품이 생길 경우나 다른 제품으로 대체를 할 경우
차액이나 환불액을 봉투에 넣어서 보내 준답니다.
^^위에 것은 그냥~요런요런거 장보고 그랬다는 거 보여 드린거예용.
저는 여자라 그런지 남들 장본거 구경하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참참 아까 이야기 하다 만 것!
쿠폰은 뭐가 있는지 함 볼까요?
가입하면 무조건 5000원 할인쿠폰을 줘용.
그러다 한번 첫구매를 하잖아요?!그러면 3000원할인쿠폰을 주고요.
또 한달씩 구매 금액을 합산해서 얼마 이상이면 쿠폰을 죽 요런 제도도 있어요.
GSe리테일에서 몇가지 행사가 있어서 델꼬 왔어요.
베스트 상품을 사면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구요.
이거 말고도 있는데 ~암튼 이벤트도 다양해서 재미가 붙어요.
참 레시피 등록하면 1000포인트를 준다네요.
한푼이라도 절약할 수 있는 알뜰 이벤트 인 것 같아요^^
+이벤트 기간은 1월 29일까지.
쭈쭈뽕이 블로그에서도 이벤트를 준비했어용^^~~
쭈쭈뽕이 이웃님들.이웃분들 아니신분 모두 가능한 이벤트예요.
평소에 눈팅만 하시던 분들도 가능하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GSe리테일 아이디 없으신 분은 가입하시고 알려주심되구요.
가입하면 5000원할인쿠폰이 바로 지급되니 뽕이블로그에서 지급되는 할인쿠폰이랑 같이 사용해서
6000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세용^^
그 다음에 첫구매후에는 3000원 할인쿠폰도 지급되니 ~~
그것도 꼭 할인 받으시면 좋겠지요^^
뽕이는 신랑도 저도 둘 다 가입되어 있는데
포인트 쌓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참..인터넷으로 구매후에는 오프라인에서 적립받을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되요.
그것도 꼭 프린트해서 적립받으세용^^!
그럼 이상 뽕이가 자주 애용하는 GSe리테일 이야기 해드렸어요.
작년보다 올해는 더 이용을 자주 하는 것 같네요.
그럼 또 잼난 이야기 유용한 이야기 데리고 올께용^^!
더 자세한 사항은 요기를 참고하셔용^^
그리고 할인쿠폰정보 몰라서 못쓰는 분들 있으실테니~
필요한 분들을 위해 많이 많이 담아가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