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2002년 월드컵이 떠오르는 커피스푼과~고속버스터미널 지하상가에서 구입했던 깜찍! 미피 수저받침(쭈쭈뽕.주방.친구들)

by 쭈쭈뽕 2010. 1. 23.

※2002년 월드컵이 떠오르는 커피스푼과~고속버스터미널 지하상가에서 구입했던 깜찍! 미피 수저받침(쭈쭈뽕.주방.친구들)

하루 주방속 선반 정리하던 중~

ㅎㅎ 기록 삼아 사진찍어 놓으면 좋겠다 싶은 것이 있어서요.

숟가락들~낡은 것들은 좀 버리고

정리좀 하고 하던중!

2002년 월드컵 기념으로 사놓았던 커피스푼 세트가 눈에 띄더라구요.

넣어놓고 오래 안썼던 거라~

숟가락이 좀 지저분해졌네요.

월드컵이 한창일 때

월드컵 경기장에서 샀었던걸로 기억해요.

딸아이는 입으로 부는나팔 같은 걸 사줬고,

(그건 작은 아이가 물려 받아서 가끔씩 불고 놀아요^^)

뽕이는티스푼세트를 살까 말까 한참을 망설이다 샀었던거 같네요.

그 때는 그냥 딸아이 나팔만 살까 했더니

파는 아저씨가~요거 기념되니 사놓으세용~~

이렇게 권하길래 사놓았던건데..ㅎㅎ 기념이 되긴 하네요~

월드컵 생각도 나고!

정리하는 김에 빤짝빤짝하니 닦아서 넣어줬네요.

그래도 스테인레스스틸을 좋은 걸 썼나봐용~

아직까지 멀쩡하네요.

인쇄상태도 그렇고

요거 한정판이라더니..잘 만들은 것 같아요.

외국인들도 사갔을 텐데~아직들 멀쩡할 거 생각하니

만든 분들한테 고마움까지 느껴지네요..

물론..포스팅하면서..갑자기 드는 생각이구요^^~~

스푼중에는 정부 어느 부처에서 증정한 것도 어쩌다 보니 있는데

어디서 온건지 기억도 안나지만

(누가 준건지?!)

그건 ,,도금 상태가 안좋아서

그냥 버렸네요.

몇몇개는 버리고 상태가 안좋아서 말이죵.

또 상태 좋은 것은 잘 넣어놨습죠.

그것만 봐도..

그런 생각 드는 거 있죵.

이왕 만들때 잘 만들었더라면,

버리는 것 없이 잘 썼을텐데 라고 ~~

사실 우리 사는 사람들은 모르고 사기도 하잖아요.

만드시는 분,수입하시는 분들이 잘 만들어 주셔야지용^^

돈 비싸고 싸고를 떠나서

한번 사면 정들이고 오래 쓸 수 있는 제품들 많이 만들어 주심 좋겠어요.^^

요것도 오래 된 건데~

미피 수저받침.

넘 귀엽죵?!

요거 말고도 하나 더 있는데 사진엔 안나왔네요.

예전 대략 요것도 8년 정도는 된 것 같은데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 지하상가에서 돌아댕기다가 득템^^한 아이에용.

굉장히 저렴하게 줬던거 같은데.

개당 천원인지

세트당 천원인지 모르겠네요.

암튼..천원이었다는것만 기억나는데..

좀 더 가격이 나갔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암튼..잘 사서 잘 쓰고 있는 이쁜 아이에요.

시간나면 고속버스터미널 지하상가 한번 가보고 싶네요.

볼거리 정말 많잖아요.

옷도 잡화도,무엇보다

거기는 인테리어 용품과 소품

그리고 꽃이 유명하죠.

가격도 저렴하고요.

ㅎㅎ 서울에 일때문에 가는 일은 많지만

쇼핑하러 가기는 쉽지 않네요^^

ㅎㅎ

그럼..

또 일상적인 이야기!

또 유용한 이야기,

맛난 이야기 델꼬 올께요..

저도 이제 ..자야할까보네용~~

잘 주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