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네이버메인

※2008파워블로그-트로피와 선물이 왔네요(FROM 네이버.NHN)(네이버 블로거 쭈쭈뽕)

by 쭈쭈뽕 2008. 12. 7.

※2008파워블로그-트로피와 선물이 왔네요(FROM 네이버.NHN)(네이버 블로거 쭈쭈뽕)

뽕이 블로그가 살고 있는 나라!

네이버왕국^^에서

왕자님이 요런 선물을 보내셨어요~

ㅎㅎ

왕자님은 얼음나라의 왕자님이 아닐까요?

반짝반짝 너무나도 투명한 크리스탈을 보내셨어요.

"당신을 닮은 걸 ..찾느라..고생했소!

당신의 차가운 아름다움을 닮은 걸 선물로 하고팠는데

드디어 찾은 것이 바로..요거~ㅎㅎㅎ

다이아몬드는 아니지만 내사랑의 정표요^^!음하하핫"

뽕이가 사양할 수 있겠사와요.

"아이~몰라욧~~미워미워" 하면서

왕자님의 가슴팍을 몇번 앙탈스럽게 쳐주고는 베시시 웃었죵 ㅋㅋ

으이크..

이대로 놔두다간 글이 완젼 삼류소설을 넘어 10류소설쯤으로 빠질것 같은디용..

여기서..그만..ㅎㅎ

이제 구라없이..

제대로 된..이야기를 해볼께요..택배야그부터 시작할께요!

완젼 서프라이즈하게 오던걸요..

ㅎㅎ 이렇게 갑자기들이대는 택배! 좋아요 좋아~~

음머..박스가 2개 하나는 엄청크고 하나는 자그만하네.....

야무지게 뽁뽁이로 포장되어 온 너?

너 누구니???

정체를 밝혀!

부직포 가방안에 든 슈렉!색!

넌 누구냐?

쓰윽 빼보니 마우스패드가 나오네..

다들 끄집어 내고 포장 풀르고 보니..ㅎㅎ 얘들은 블로그계에 소문난 3종 세트였던것이었다!

네이버 3종 세트!

ㅎㅎ

돈주고도 못산다는 네이버 3종세트랍니다.

네이버를 상징하는 연두색?의 물건은 뭔고 하니

작은것은 마우스패드

큰 것은 키보드 패드!정도..

책상에 깔아 놓고 쓰는건데..으왕~~좋아요.

완젼..럭셜해보이고

우리집 마우스패드가 맛이 간걸 어떻게 알고

요런걸 장만하셨대용?

ㅎㅎ 사실 울집에 있던 마우스패드가 치킨인가 먹고 받은건데 얘가 내가 시키지도 않은 쪽으로 막가요.

손놓고 있으면 저절로 움직이는 괴이한 현상을 보여준다지요 헐ㅜ.ㅜ

마우스패드..크기좋고 안에 나무 심 같은게 들어갔는지 힘있고 좋아요.

키패드나 마우스패드 둘다

뒤집으면 요런 블랙색 나오구요.

개인적으로 요것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뽕이네 집은 키보드 받침으로는 검정색으로 놓고

마우스패드는 연두색으로 쓰고 있답니다.

뒷면은 마우스가 말을 잘 안들어서요..ㅎㅎ 원래..연두색쪽으로만 쓰는 건가봐요.

이제 트로피!개봉할 시간..

두구둥~심장이 조금 더 콩쾅거리면서 뛰는거 같아~~

ㅋㅋ 번호 309번..요거 무슨 번호지?

309등?ㅋㅋㅋ

포장이 참 고급스러버용~~

크기도 깜찍한것이..

아고고 귀엽귀엽!^^

뽕이로 인해 블로그세상이 의미있고 따땃해 졌다니...

아웅..감동의 물결~~

이에요.

다시한번 감격에 겨워 커다랗게 사진으로

기록해두고 ㅋㅋ

감동의 물결이 밀물이 되어

가슴팍을 세리고마팍~~때리길래~

편지인지..메세지인지..시인지 모를 글을 글적여 보았다지용 호호

정성이 들어가 있는 선물이라~

앞으로 뽕이 머리가 파뿌리가 될때까지..소중히 간직할게요..감사해용

요건..네이버 왕자님이 주신 것이기도 하지만,,,

이웃님들께서 주신 선물이기도 해요..

울 이웃님들은 모두..뽕이의 공주님들...또 여왕님들^^!~~

늘..감사해용~~^^!

제가 한번 오타땜시 훑어 보니..무슨 상품리뷰같이 되어버렸구먼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