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각종이벤트 모음

※2010년 다이어리~100분께 팡팡!쏜대요!!(래미안의 네이버카페 래미아니티로 고고~~씽)

by 쭈쭈뽕 2009. 10. 28.

※2010년 다이어리~100분께 팡팡!쏜대요!!(래미안의 네이버카페 래미아니티로 고고~~씽)

<<<

2009년이2달 남짓 밖에 남지 않았네요^^~

곧 2010년이 다가오는데요.

한 살 더 먹는 만큼 마음의 준비도 하고

또 소망이나 미래계획도 세울겸 ~이제 슬슬 2010년 다이어리를 준비해야 할 텐데요^^

그런데 빠르기고 하시지.

래미안의 네이버 카페!래미아니티에서 지금

2010년 다이어리를 미리 다 준비하시고 선물드리려고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무려 100분께나 혜택이 돌아간다고 하는데요.

어떤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지 볼까요?

이번 래미아니티의 다이어리 이벤트는 주제가

[내가 CEO가 된다면?]이에요.

요 질문에 덧글로다가 답글을 달아주시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단 래미아니티 회원분들은 응모가 안되고

새로 가입하시는 분에 한한답니다.

방법은 요러요러 하구요.

쉽게 얘기해서

카페 가입하시고 이벤트글 아래에다가 내가 CEO가 된다면 어떻게 하겠다~요렇게 덧글 달면 되는 이벤트인거죵^^

이벤트 기간은 10월 26일~11월22일

아직 여유가 많지만

아시겠지만 네이버블로그는 먼저 쓴글이 앞쪽에 보여요

그러니 나중에 선정할 때도 아무래도 앞쪽을 많이 보게 되겠죵

다시 말씀드려 일찍 참여하시는게 훨씬 확률이 높을 것 같습니다.

물론 뽕이생각 ㅎㅎㅎ

그리고 하나더~

제가 이벤트 덧글 보고 왔는데요.

이왕이면 참여하시면서 스크랩도 해가시면..더 눈에 뜨일것 같아요^^

뽕이가 팁 알려 드렸으니..

회원 아니신 분은 슝~~한번 가셔서 보시고 응모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당~~

그럼 제가 래미아니티 이벤트로 가는 창 달아 드릴께요~

다이어리 받으러 래미아니티 놀러갈까?<<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