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미용.건강

※Aveeno 아비노 스킨릴리프 모이스처라이팅로션과 아비노스킨릴리프 바디워시~(룡룡님의 보습로션,바디워시선물.쭈쭈뽕추천보습화장품!

by 쭈쭈뽕 2010. 1. 10.

※Aveeno 아비노 스킨릴리프 모이스처라이팅로션과 아비노스킨릴리프 바디워시~

(룡룡님의 보습로션,바디워시선물.가려움증 없애는 로션.쭈쭈뽕추천화장품!

아비노!

요 제품 광고 볼때마다..

[귀리]인가요?~

오트밀이 물기를 잡아 당기는 장면 보면서

음머..저거 피부보습에 정말 좋은가봐 싶었거든요.

<바로 이 광고인데요.

그냥 물방울을 먹네요..오트밀이^^!

그런데 제가 아비노 제품을 사용할 기회가 생겼네요.

제 이웃님 중에 룡룡님 께서 제게 요 아비노 제품들을 선물로 보내 주셨어요.

룡룡님 감사해요.자알~~쓸게요^^!

요렇게 ~3종 세트로 왔는데요.

Aveeno아비노 스킨릴리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2개,

아비노 스킨릴리프 바디워시 1개.

둘다 견본품으로 왔어요.

이 제품이 바로 Aveeno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이구요.

42g

크기는 이 만한데 여행용으로 딱 좋겠더라구요.

여행갈 때 짐 챙길 때 스킨 로션들 화장품들 챙길 때 작은 용량의 화장품이 없어서

아쉬울 때 있던데 요거 ..넘 좋은 사이즈예요.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 ~

한 달은 넘게 쓸 수 있는 용량이네요.

요게 두 개라서 84그람이구요.

로션을 손바닥에 짜보니

농도는 일반 로션에 비해서 좀 되직한 느낌이구요.

매끈 거리는 느낌으로는 핸드크림의 느낌과 비슷했어요.

제가 여러 핸드크림을 써봤지만 핸드크림 특유의 촉감이 있잖아요?!

그거랑 비슷한데

요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이라

손뿐만 아니라 온몸에 발라주면 되는 거지요.

일단 손등에 발라봤어요^^

설거지니 뭐니 물일을 많이 하잖아요?!

그래서 요즘 심히 건조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냥 바르자마자 피부에 싸악 스며들더군요.

바른지 3시간 정도 지난 거 같은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손등을 얼굴에 갖다 대어보니

아직도 촉촉해요.

아비노~보습에 그리 좋다고 광고하더니

정말 과장광고가 아니었구나라고 느끼고 있어요.

그리고 그 다음 품목인! 아비노 스킨릴리프 바디워시!

바디워시인데..요건 아직 사용을 못해봤어요.

로션을 사용해보니 바디워시도 틀림없이 좋을 것 같아요.

왜 사용을 안했냐면?ㅋㅋ

집에 바디워시 뜯어 놓은게 너무 많아서요.

뚜껑을 개봉해 놓은게 많다보니

요건 좀 아끼는 차원에서 아직 사용을 안했어요.

바로 울 신랑 챙겨줄거라서요.

낭군님이 지방으로 출장을 갈 일이 가끔씩 있는데

갈 때 쓰라고 여행용가방에 넣어줄라구요.

저보다 연약한 울 신랑의 피부를 싸악~물기로 감싸줄것 같네요 ㅎㅎㅎ

용량은 59g

여행용으로는 정말 딱 좋아요.

여행용 세트 나오긴 하는데

사실 넘 감질 나서 말이죠.

그런데 이건 넘 작지도 크지도 않고

여러번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맘에 들어요.

이 제품또한샤워를 스무번은 넘게 할 것 같아요^^!

오홍~아비노 제품~한국존슨앤존슨에서 수입하네요^^~~

오홋 첨 알았어요.

그리고 아비노는 캐나다산이구요.

이것도 첨 안 사실! ㅎㅎ

아비노 제품이야 워낙에 유명하니 질은 설명안해도 되겠지만

저처럼 잘 몰랐던 분들을 위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아비노에서 데려 왔어요.

홍보도 되니 뭐라고 안하시겠죵^^!~

아비노 제품 특성을 검색하기 위해

일단은 네이버 검색창에 아비노!라고 쳤습니다.

*역시 검색은 네이버가 최고!!!*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최여진 씨가 모델이시더군요.

이분 넘 맘에 들어해요..제가!

매력적인 분이시죠^^

케이블 ~온스타일의 모 프로그램에서 보고 참으로 진행을 잘한다 싶었는데

또 다른 방송들로 자주 만나고 싶어요^^!

암튼..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하고

아비노 스킨 릴리프 바디워시하고

또 찾아봤잖겠어요?!

진정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잠깐만요..제가 갑자기 오른손 검지가 가려운데 발라볼께요.진정효과가 있는지.....

와웃!

긁지않고 바로 발랐는데 바로 가려움이 정말 사라지는걸요^^

다른데 가려운데 없나?ㅎㅎㅎ

가려움에 집중해 봐야겠어요..

오호 목쪽이 가려운걸요?!겨울이라 그런지 ..가려움이 잘 생기더라구요..

목에 발라봤는데 바르자마자 시원한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욱신거리면서 시원한 느낌이거나 싸한~느낌이면서 시원한 것이 아닌

그냥..촉촉해지면서 시원해지네요..

와..정말 신기!

울 아이들 앞으로 요거 발라줘야겠어요.

다른거 두가지 정도 바르고 있는데

요거..진정효과는 짱이네요.

요건 스킨 릴리프 바디워시.

요 제품 또한 정말 기대가 커요.

로션도 좋으니 바디워시도 당연 좋겠다 싶군요.

아이들 샤워한 후에 보습크림 바르고 하는데도

가렵다고들 할때가 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샤워만으로도 피부가 부드러워진다네요.

요 제품 사용해보고 ..정말 효과가 짱! 좋으면 또 알려 드릴께요.

그럼..이상!피부보습에는 효과가 탁월한 것을 몸소 확인한 제품!

아비노 화장품들 보여 드렸어요.

특히나 가려움을 가라앉히는 효과는 제가 써본 어느 제품보다 탁월하네요^^

오트밀 성분외에는 저도..다른 어떤 성분이 들어갔는지 모르구요.

필요하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요.

요즘엔 소비자가 오죽 똑똑하세요.

성분까지 다 따지고 선택들 하시잖아요!

덧붙여서 룡룡님..넘 감사해용.

일부러 쭈쭈뽕이 생각해서 챙겨주시고 말이지요^^

여러모로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피부보습,가려움증에 좋은 제품 알게되어서 정말 기뻐요.

다 쓰고 나면 다시 구매할 것 같네요^^

그럼..또 유용한 정보들 델꼬 올께용^^!굿나잇

<<정답고,맘씨이쁘신 룡룡님댁 가는 길!

클릭하면 슝!날아갑니다.

<<더 자세한 제품정보는 여기를 클릭해서 도움 받으세용^^

참 아비노에서는 상시 체험하실 분들을 모집중인가봐요.

필요하신 분들 응모해보셔도 좋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