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이웃한정.이벤트

※g마켓 도서특가 진행중인 도서 세권중 하나 골라주세용!(다섯분께 책 선물드려요!.짬짬이떠나는세계여행,스도쿠,머리가좋아지는인도수학)

by 쭈쭈뽕 2010. 1. 15.

※g마켓 도서특가 진행중인 도서 세권중 하나 골라주세용!(다섯분께 책 선물드려요!.짬짬이떠나는세계여행,스도쿠,머리가좋아지는인도수학)

<

ㅋㅋㅋ 장난꾸러기 쭈쭈뽕이~

다들 잘만한 때에

저랑 같이 깨어서 새벽에 잠못이루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트트트 트!

g마켓에서 울 딸내미 책고르다가요.

가만 생각해보니

또 이웃님들이 밟히잖겠습니까?!

이웃,서로이웃,눈팅이웃분들 중 선착순으로 다섯분께 책선물드릴께용~

뭐..가격보시면 아시겠지만 워낙 저렴한거라

칫,,난 싼건 싫어 하시는 분은 통과!

책은 아시겠지만 정가가 제 가격이 아니잖아요?!

정가는 천원이지만 값어치는 1억도 넘겠다 싶은 완소 책들 많이 봤습니당^^

선착순 다섯분 안에 드신 분은 책 세권 중에 한권씩 고르셔서 덧글로 남겨주심되용^^

일하면서 떠나는 여행이라니~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이 글을 쓴 그녀가 누구인지

정말 만나보고 싶을 지경이에요^^

누군지 ..책 내용을 자세히는 모르지만 멋진 그녀 ! 늘 화이팅~~~

스도쿠 스도구~~

요거..아이들 수학적인 사고를 위한 뇌트레이닝에 좋다고 해요.

울딸 오늘도 온라인 학습사이트에서 이거 했는데..

ㅋㅋ 엄마랑 같이 해서 그런지 더 재밌다고 하더군요^^

자그만한데..휴대하기 좋은가봐요 상품평보니..

요거 고르셔도 되구요.

요거는 울집에 있어요.

사실,,울 아이 이거 잘 안보더군요.

흐미..제가 볼때는 좀 봐두면 수학문제 풀때..몇몇 문제는 금방 후딱 계산할 수 있겠더구만!

음..제 생각으로는요.초등학생보다도,,중학생..

아니 오히려 고등학생들~

계산에 약한 분들이 수능대비해서 요렇게 간단히 푸는 방법도 있구나고~~

한번 봐놓으면 좋을것 같아요.

쉽게..후딱 몇초안헤 계산을 하거든요.

마치~암산왕처럼요.

공식이 있어요.

모든 계산에 적용되는 것은 아닌데..수능을 준비하는 고1 고2정도는 봐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고 3은 이거 볼 시간없구요..ㅋㅋ

중학교때라면 더 좋겠다 싶더군요..물론..수학과 담쌓은 아줌시의 말이니..참고만 하셔용^^~

암튼..이 3종 중에 이웃님을 위해..

제 맘을 담아 선물드릴라구요^^

아시겠지만 요거..십일조예용^^

감사한 분께..감사한 맘을 전한다는(기독교 용어를 썼지만..제 맘의표현이니 이쁘게 봐주세용)

그럼..다섯분만 조촐히 모십니당..

스타트!

참 이 이벤트 시간 마감있어요~~

오늘 오전 다섯시까지만요~~^^ ㅎㅎ

이벤트라고 표시안해서 아주..몇몇분만 보게 될 것 같은..ㅋㅋ

뽕이 포슷 그냥 사랑하는 당신이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 것 같아요^^

덧글 남겨주시면 감사의 맘까지 담아서 보내 드릴께요..

단..오전 다섯시까지만이에용^^!~~

참참 선착순 안에 드신분들 비밀덧글로,성함,전번,주소 이렇게 넣어주셔용~~^^

에혀~머리가 이래 나빠용..미리 야그 드렸어야 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