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하우젠버블드럼

○하우젠 버블마니아○ 2기 발대식 풍경보여드려요(+쭈쭈뽕이 최최최!최신- 2세대 하우젠드럼세탁기13kg공개)

by 쭈쭈뽕 2009. 6. 4.

○하우젠 버블마니아○ 2기 발대식 풍경보여드려요(+쭈쭈뽕이 최최최!최신- 2세대 하우젠드럼세탁기13kg공개)

삼성전자 서초사옥앞!

건물앞에 흐드러지게 핀 수국이 쭈쭈뽕이를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이 곳에서 열리는

[하우젠 버블마니아 2기 발대식]에 참석했지요.

삼성전자 서초사옥은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규모가 엄청납니다.

처음 가봤을 때엔 규모에 놀랐구요.

이번의 두번째 방문은 내부까지 들어갈 수 있어서

깔끔함과 첨단시설에 눈이 휘둥그레짐을 막을 수가 없더군요^^

회의실에 모인 우리 버블마니아 2기분들이에요.

초록으로님,미야키님,미노맘님,윤하님,딸기맘님,보희맘님

그리고 업체 관계자분들..과 함께 했구요.

이 외에도 지방에 사시는 분들,선약이 있으신분들 몇분이 멤버로 더 계시지요.

첫만남이었지만 정겹고,오붓한 분위기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첫순서로는 자기소개 순서가 있었어요.

첫타자로 뽕이가 지목되어

얼떨결에 주절주절대구용~하하

그 날따라 어찌그리 말이 많은지...

마치 제가 말하는게 아니라 신내림을 받은 것처럼

말이 쉼없기 길게 나와서 끊느라 힘들었습니당 ㅎㅎ

돌아가면서 자기소개 해주셨구요.

그리고 하우젠버블 제품소개와,또 버블마니아 활동에 대한 안내말씀이 있으셨어요.

아직 출시도 안된

최최최최! 신!!

세탁기를 체험하게 된다는 ,,,와웃!

게다가 용량은 13킬로~

기능도 말로 설명하다보면 혀가 쥐날만큼이나

다양한데다 첨단 기능이 많이 추가가 되어

꿈의 세탁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는거 있죠^^!

이야기 들으면서 다들..입이 귀에걸리면서 좋아들 하셨어요 ㅋㅋ물론 저도~

간단히 ~기능 설명을 하고 넘어갈께요.혹여 궁금하신 분들은 위해서요~

<어떤 세탁기인지..좀있다 보여드릴께용 ㅎㅎ>

세탁시간은 일반드럼세탁기의 반으로 줄이구용~

에어워시기능이 채용되어서 공기만으로도 살균이 되고

간편한 터치스크린 기능으로 손가락으로 살짝 살짝 스쳐주면 작동이 되네요.

그리고 이것 뿐 아니고

기존의 제품보다 더 좋아진 기능이 많은데

그건 또 이야기 드리기로 하구요~

세탁기공부랑 체험단에 대한 학습^^을 끝내고

밥먹으러 갔습니당

아~밥을 먹으러 가는 발걸음이 마치

구름위를 걷는듯이 가벼웠지요.

멋진 버블이 만날 생각을 하니

마구 설레임을 참을 수 없었어요.

삼성전자 건물 지하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에 예약을 해두셨어요.

와인과 토마토소스에 조린 홍합찜,

게살 바닷가잿살 크림소스파스타,

구운마늘과 치즈가 눈처럼 뿌려진 갈릭스노잉피자,

갈릭스페샬볶음밥,

갈릭 안심스테이크,

치즈퐁듀

이렇게

다양한 메뉴로 정말 테이블이 부러질 정도로^.~

푸짐하게 대접해주셔서

우리 버블마니아 멤버들이 정말 배가 빵빵하게 잘 먹고 왔어요.

거기다 다들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오래전부터 아는 사이처럼

허물없이 많이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이런 인간적인 모임 참 좋습니다.

다들 성격들도 좋으시고 코드도 잘 맞는것 같아

활동도 재밌게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커요^^

이제 아쉽지만

다음의 만남을 기약하며 헤어졌는데요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신

업체관계자분들 맘깊이 감사드려요.

그리고 버블마니아 멤버님들의 친절에도 감사드리구요.

거기다 하나더 감사할 것이 남았네요 ㅎㅎ

좋은 시간과 식사도 좋았는데

이렇게 멋진 선물도 준비해 주셨어요.

에스케이투!^^

클렌저인데

우왕~요거 좋잖아용~ㅎㅎ

덕분에 뽕이 얼굴이 더더 이뻐질 것 같아요.

감사해요^^

참참..뽕이가 하우젠 신제품 이야기만 하고

어떤 제품인지 구경은 안시켜드렸는데

감질나시나용?

ㅎㅎ

이제..공개해 드릴께요!

쭈쭈뽕이와 하우젠버블마니아 2기분들이 회의 중일때

건물 한켠에서는

또 다른 행사가 있었는데요.

하우젠 버블 신제품 발표회가 있었어요.

기자분들을 위한 자리였는데

우리 체험단원들을 위해

특별히 세탁기를 구경하게 해주셨어요.

기자가 아닌 사람으로는 우리가 맨처음 실물을 보는 것이라니

와웃.정말 영광인거 있죠.

세탁기앞에서 단체사진도 찍고했네요.

그리고 세탁기 만지면서 구경하고 ㅋㅋ

반딱반딱~새 세탁기 느낌 아시죵?

게다가 13킬로의 대용량!

그치만 신기하게도 그렇게 커보이지가 않는거 있죠^^!

완젼 이뻤습니당 흐흐~

자 이제실물을 보여 드릴께용~

두구두구두구

요렇게 4가지 종류의 모델이 있어요.

모두 13킬로 용량이구요.

색상은 흰색이 두종류

빨강색

검정색

흰색 방울무늬를 형상화 한듯한 문양이

흰색,빨강,검정색 골고루 있었구요.

요즘 많이들 좋아하시는 꽃문양으로 또 한종류가 있었구요.

요렇게 모형으로 버블세탁기의 원리를 설명해주고 있었구요.

동글동글한 버블~

사실 저는 요 버블이 넘 궁금해요.

설명 들어보면

세탁하기전 이 버블이 세탁조에 반넘게 가득찬다는데

첨엔 넘 신기할 것 같아요 ㅎㅎ

이 버블마니아 2기는 1기와는 달리 소수정예 딱 10명만 뽑았는데요.

육백명이 넘는 분들 중에서 선정하느라 힘드셨을것 같아요

운좋게도 당첨되어서 정말 기쁘고 또한

1기때엔 무려 100명이나 되는 체험단원께서 활동을 하셨는데

이번엔 소수,10명이라

사실 잘해야 겠다는,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느껴지네요^^

그치만 책임감보다는 신바람으로 활동하려고 해요.

당첨소식을 처음 들은 그 순간의 감격?!^^을

되새기며 사람좋은 우리 2기 멤버들과 함께

재밌는 시간들 정보들 만들어 보겠습니다.

참..그리고 이번 체험단의 혜택이 참 좋아요.

이런 좋은 기획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도 아울러 드릴께요.

http://cafe.naver.com/bubblemania2008

<하우젠버블마니아 카페^^감사해요.

음..이상~쭈쭈뽕이가 참석했던 버블마니아 발대식 이야기 해드렸어요

세탁기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일반적인 세탁,살림에 도움이 되는 정보로

미션들 채워갈께요.그리고 세탁기 선택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믿을만한 정보통이 될 수 있게 객관적인 정보 올리도록 또한 노력할께요.

그럼..잠시후 또 뽕~하고 컴백하겠습니당~~^^*

아차차 뽕이 저 세탁기 모델 네 개중에 한개 골라야 하는데

아~고민되네요.

여러분은 어떤 게 제일 맘에 드시나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