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별별.요리

★초코파이~장난쳐서 아이스크림으로 얼려먹기!(초등학생 딸내미 할만한 요리!)(쭈쭈뽕.놀이요리)

by 쭈쭈뽕 2009. 4. 30.

★초코파이~장난쳐서 아이스크림으로 얼려먹기!(초등학생 딸내미 할만한 요리!)(쭈쭈뽕.놀이요리)

보랏빛 초코파이를 보셨나요?

못보셨다면~쭈쭈뽕이네 초코파이를 봐주세용.

하루...

아이들이 입도 심심해하고

몸도 심심해 하던 나른한 오후시간에~

만들어 본 수상한 것!입니다.ㅋㅋ

요걸 만드는 방법은 무지 간단해요.

그냥 쥬스(뽕이는 포도쥬스)에 담궜다 얼리면되요~

*재료:초코파이,포도쥬스(또는 아무쥬스.또는 유유)

1.초코파이를 사온다(딸이 네모난~오~**을 사왔네요)

2.반을 자른다(또는 양쪽 끝부분의 초코만 절단해낸다^^)

3.접시나 볼에 쥬스와 우유를 붓는다.

4.초코파이의 잘려진 면을 접시의 쥬스물에 담근다.스며들때 까지~그냥 놔둠

5.건져서 다른 그릇에 넣어 냉동실에 얼린다~

끝!

이히히 ~넘 간단하죠?

그런데

정말 맛있는거 있죠.

초코파이에 쥬스맛이 난다고 생각해보세용.

그리고 빵이 그냥 아이스크림같이 되고 ㅎㅎ

<요래 담아서 냉동실에 넣음되요.

하얀건 우유에 담근거,보라색은 쥬스에 담근거^^

개인적으로 쥬스에 담근게 맛나네용.

살짝만 적셔 얼려 드실거면

접시에서 작업하시고^^

그냥 흠뻑 적셔서 얼려 먹어야 겠다 싶으시면 사발같은데 쥬스나 우유 붓고 푹 스며들게 놔뒀다 꺼내어

얼리면 되요.

생각보다 맛도 있고

아이들과 만들어 먹기도 재밌어요.

아이랑 같이 하루 재미삼아 만들어 보세용.

특히나 초등학생인 딸내미가 좋아라하더군요 ㅋㅋ

오늘은 특이한 포스트를 올려서

뽕이가 기분이 좋습니다.

역시나 뽕이의 힘은

이런 엉뚱한 재미에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재밌고 신나는 날들 되시길 ....요.

인생은 즐기고 살기에도 너무 짧습니다..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