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간단.요리

☆삽겹살김치볶음-감칠맛나는 김치볶음 술안주로 딱^^!~좋아(쭈쭈뽕,간단 돼지고기요리,제육볶음)

by 쭈쭈뽕 2009. 1. 8.

☆삽겹살김치볶음-감칠맛나는 김치볶음 술안주로 딱^^!~좋아(쭈쭈뽕,간단 돼지고기요리,제육볶음)

요즘 삼겹살을 많이 먹어 탈이네요 탈~ㅎㅎ

뽕이 배둘레햄은 늘어가지만서두

주책스런 입은 자꾸만 넣어달라고만해요^^~

그런 주책의 힘으로 만든 간단요리!

바로 삼겹살볶음인데요.

삼겹살과 김치를 같이 볶아서~아웅 맛나요.

쓰읍~~

사진 올리면서도 침이~;;;

암튼..침을 닦으면서 만들어 보아용^^

아고 ,,요거 고추장도 들어가고

또 허브맛솔트도 들어가서..입에 착착 감깁니다용~

*재료는 돼지고기 250그람정도,김치 한손으로 한웅큼,고추장2/3술,요리술1술,참기름반술,허브맛솔트 적당량~

<<<김치는 꼭 신김치로 해주시와용~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만드는 방법을 적어봤는데요~

과정샷이 빈약하여서 죄송하네요.

그치만 워낙에 과정샷도 필요없을 만큼~간단한 요리라

금방 뚝딱 만드실거예요.

*포인트는 ~~삽겹살을 먼저 고득하게 노릇하게 구워준다는 것!

그리고 구울때 나온 기름은 몽땅 따라버린후에 김치를 함께 볶아준다는거죵..

남은 돼지고기기름에 볶아주어요.

-허브맛솔트는 고기를 구울때 넣어줘도 무방해요^^

급하게 반찬이나 안주가 필요할때~

요~삽겹살 김치볶음 기억해주세요.

재료도 넘 간단간단~^^!

허브맛솔트가 없다면 소금 미량과~후추약간으로 대체가능해요.

그치만 맛이 조금은 다르겠죵?!~^^

그럼 뽕이 맛난거 잼난거 유익한거 또 데리고 올께요..

내일쯤엔 과정샷도 착실한~제대로된 레시피 들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