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아이.간식

☆초등학교 간식 이렇게 간단하게 보냈어요 ㅎㅎ(유부초밥,카나페,크래커샌드,과일.쭈쭈뽕.초등학생 아이.간식)

by 쭈쭈뽕 2009. 6. 15.

☆초등학교 간식 이렇게 간단하게 보냈어요 ㅎㅎ(유부초밥,카나페,크래커샌드,과일.쭈쭈뽕.초등학생 아이.간식)

<<<큰아이가 초등학생이에요.

학교에서 한 달에 한번씩 간식타임이 있는데요.

저번 간식타임에 이렇게 간단하게 챙겨줬어요.

사실 챙겨줬다고 하기도..뭐한게

유뷰초밥이랑.크래커샌드.토마토,포도,소시지

요렇게 담아갔는데

유부초밥도 딸내미가 만들었구요.

크래커샌드만 뽕이가 준비해줬네요 ㅎㅎ

요렇게요~^^~

양이 적은듯하지만

저번에 츄러스 만들어서 넣어줬거든요.

인원수 맞춰서 대략 40개를 넣어줬더니..

엄마 그렇게 많이 넣는게 아니라

자기꺼랑 옆에 애들~모듬애들 먹을 정도만 챙겨 가는거래서

이번엔 몇개만 준비했다지용~~^^

<딸내미가 만든 유부초밥~

시중에서 판매하는 걸로~

모양이 좀 흐트러지길래~뽕이가 ..밥을 좀더 넣어 보강해줬다는 ㅋㅋ

요거는 보기엔 이래도 맛나요~~

아시겠지만

죠 크래커는 담백한 참크래커!

요거 칼로리가 적어서

과자 잘안먹는 저도 잘먹어요.

거기다 카나페나 요런 크래커샌드 만들기 좋지요.

맛이 심심한 편이니..ㅎㅎ

크래커 한장위에

크림치즈 바르고

그 위에 사과 슬라이스 한조각~

그위에 딸기쨈 살짝바르고 ~~

크래커 하나를 더 올려주면 끝^^!

요거 만들때 중요한 포인트는 딸기쨈을 조금만 발라줘야 한다는거

아니면 크래커 구멍으로 새어 나온다는거 ㅎㅎ

조금만 묻혀줘도 달달하니 맛나던걸요~~^^

요렇게 소박한 간식 세트를~

쇼핑백에 넣어설라무네~

음료수 하나만 추가해서~^^!

저번엔 츄러스 만들어 보낼때는 손이 참 많이 가더만

요렇게 간단하니 보내니..ㅎㅎ

편하긴 하더구만요..

보기엔 좀 허접스럽지만서도..

속을 보셔용~

크래크 샌드 참 맛나용~~^^~~

그럼 마지막으로 저번 간식으로 넣어드린~츄러스 사진 실어볼께용~~

찾아와야겟죵~잠시만요

.

.

.

<<ㅋㅋ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사진보면서 옆에서 딸내미가 먹고싶다고 하네용^^

그럼 뽕이 일상이야기 ~해드렸구요.

그럼 또 잼난거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