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데코.케익

♡캐릭터케이크 만들기-꽃바구니든 테디베어-요게 프로포즈하는 곰돌이케익^^!

by 쭈쭈뽕 2008. 4. 11.

♡캐릭터케이크 만들기-꽃바구니든 테디베어-요게 프로포즈하는 곰돌이케익^^!

<<<캐릭터 케익들 너무 이쁘죠?~

저두 요즘 요런 캐릭터 케익 만드는 삼매경에 빠져 있어요.

이번에 만든 케이크는 프로포즈 테디베어에요^^

센터에서 만든것을 집에 고이고이 들고와서 사진찍었네요~

그리고는~~귀한 어느 분께시집을 보냈답니다~~^^

요거 장미한다발 안고사랑을 고백하는 곰돌이인데

ㅋㅋㅋ 뽕이는 바구니에다 장미꽃을 넣은 걸로 꾸며봤답니다.

지나고 나서 보니 으잉~~꽃을 더 올려서 더 풍성하니 달아줄걸 그랬어요~~

ㅎㅎ 귀엽지 않나요?~~

요거 크기가 꽤 커요~~

대략 10사람은 거뜬히 나눠 먹을 만한 크기입니다^^~

장미를 2단으로 쌓아봤어요.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ㅋㅋ 아래꽃이 부서지지 않아야 할틴디~~

함서 올렸는데..

이뿌게 잘 견뎌주더라구요~~^^

2단을 쌓아서 더 이뻤어요~

요게 요래뵈도 가격으로 따지면

8만원 정도 한다네요~~ㅋㅋ

암튼간에 선물 받으신 분께서 흡족해 하셨음 좋겠어요~~^^

늘 그렇지만 케이크 데코는 뽕이에게 위안과 휴식이 되네요~~

잡념이 싸악~~사라져 버리는게

ㅋㅋ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듯 합니다.~

도닦으러 산에 갈 필요 없을것 같아요~~^^ㅋㅋ

장미가 저번에 보여드린 장미보다 훨씬더 이뻐졌죵?~~

ㅎㅎㅎ 이래서 수련이 중요한것이죠~~

버뜨(but) 바구니가 쬐끔 엉성하게 된것 같지만~~

ㅎㅎ 해드메이드의 내추럴한 바구니라 맘속으로 우겨보면서 통과~~^^

뽕이는 요즘 요런 낙으로 산다는 것 보여드렸어요~

봄에는 꽃이 너무 이뻐서 꽃보는 낙만 해도 참으로 큰 것 같습니다.

꽃이 다 지기 전에 이뿐 꽃들 많이 보는 시간 가지시길 바래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