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각종이벤트 모음

[김장김치담그는법]~맛있는김치만드는 방법은 하선정김치이벤트에 있다!!!~김장김치내스타일대로만들어보아요.

by 쭈쭈뽕 2009. 11. 23.


[김장김치담그는법]~맛있는김치만드는 방법은 하선정김치이벤트에 있다!!!~김장김치내스타일대로만들어보아요.

김치땜시 스트레스 받는 주부님들!

뭉친 어깨를 주물러 드리고 싶은 맘이구먼요..ㅎㅎ

역시나 김장철이라고 여기저기 김치 절이고 있는 모습들을 많이 보는데요.

저번에도 보여 드렸지만

혹시 못보신 분들을 위해~

재밌는 이벤트 알려드리려구요.

이왕하는 김장이라면 ,

재밌게 하면 좋겠지요?

김장김치 담그기 전 워밍업~하는 차원에서

간단하게 즐기는 김장김치 담그는 게임?!같은게 있어서요.

김치의 명가 !

하선정김치에서~김장김치 맛나게 담그는 법을 알려준답니다.

서울식.남도식해서

내입맛에 맞는 김장김치 담그는 법을 간단하게 볼 수 있어요.

<바로 요런 내용인데요.

게임에 참여하고~나중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예요.

미리미리 김장김치 맛나게 담그는 법을 동영상으로 보고,

김장김치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도 있어요.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플레이 되는데요.

요렇게 어떤 김장김치를 좋아하는지 묻잖아요?

그러면 평소에 좋아하는 김치로 골라주시면 되요.

난 시원하고 깔끔하고 다소 짜지 않는 김치가 좋아!하면 서울식 김치로!

나는 멸치젓의 깊은 맛과 짭짜름한 김치가 좋아 싶으면 남도식 김치로!

골라주면

저대신 고무장갑을 낀~그 누군가가 열심히 김치를 담궈 준답니당..

실제로 이렇게 우렁각시같은 누군가가 다 담궈 주면 얼마나 좋을까나요?ㅎㅎ

근데.실제로 이렇게 우렁각시를 두신 분들도 많으시잖아요?!^^

우렁각시는 시어머님도 되시고

친정엄마도 되신다는 ^^;그쵸?~

저는 아쉽게도 우렁각시가 없어서 제가 담궈 먹어야 한다는..ㅎㅎ

앞으로는 제가 엄마와 어머님을 위해 우렁각시 노릇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해봤구요.

만드는 거 한번 볼께요.

다는 못 캡쳐해오고요.

몇 몇 사진만 데리고 와봤어요^^

재밌겠죠?

김치 만드는 게임 ~다 하고 나면

요렇게 이벤트에 응모해서 뭘 받을 건지 고르라고 해요.

맘에 드는 김치로 고르시면되요.

다 완성되어 있는 왼쪽 김치를 고르든지

아니면

절인 김치와 양념이 따로 오는 오른쪽 김치를 고르든지

요거 고르고 나면

응모창이 뜨는데요.

이름하고 연락처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되요.

와웃,주민번호입력하거나

주소 입력하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요건 요 세가지만 넣으면 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약관 내용보니 이벤트 용도로만 사용한다고!

그러니 안심하고 응모해도 되어서 저도 몇 번을 했네요.

어떤 사이트보면 회원가입까지 권유하던데 그런건 저는 잘 안할라구 하거든요.

암튼..응모가 간편하고

또 응모하고 바로 당첨여부를 알수 있어서 시원시원하네요^^~

ㅎㅎㅎ

여러번 중복참여가 가능해요

단 하루에 한 번만!

그럼 행운을 빌어드릴께요.

하루에 다섯분을 추첨해서 주나봐용

저도 몇 번 응모했는데 ㅎㅎ

아직은 당첨소식이 없지만

하루에 한번씩 저도 해보고 있답니당^^ㅋㅋ

이상~김치의 명가! 하선정 김치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소개해 드렸어요.

김장김치 만드는 동영상보면서 김장김치 만드는 법도 보시공,

또 즉석에서 발표되는 김치경품에도 도전해보시와용^^~~

그럼 또 잼난 정보,맛난 것들 데리고 올께용^^*~~

각각의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이벤트로 날아가기!

를 클릭하시어 이벤트로 날아가시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