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먹거리

딸의 중간고사 고득점을 축하하며 먹은~파리바게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by 쭈쭈뽕 2010. 11. 8.

딸의 중간고사 고득점을 축하하며 먹은~파리바게트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by 쭈쭈뽕.블로그

 

 

 

 

짝짝짝!~

딸내미가 중간고사 준비를 정말 열심히 했거든요.

그런데 점수가 많이 올라서

가족 모두가 정말 기뻐라 했어요.

 

딸내미는 원래 머리가 좋은지

공부를 안해도 점수는 잘 나오는 편이라

제가 시험점수 잘 나와도 칭찬에 인색했는데

이번엔 노력해서 얻은 점수라 많이 칭찬도 해주고

케이크도 사서 축하 분위기를 내 봤습니당^^

 

점수는 비공! ㅎㅎ

칭찬해 줄만한 점수라는 것만 알려 드릴께요^^

 

 

^^딸내미 좋아라 하는 사진도 찍었는데

넘 블로그에서 자주 얼굴을 보여 드리는 것 같아~

ㅎㅎ

(사실은 밤에 찍어서 이쁘게 나오지 않았어요..사진이 ㅋㅋ)

 

맛있는 케이크 클로즙 해서 보여 드려요^^


 

 

파리바게트 케이크!

울 집은 주로 여기 케이크를 먹는데

이번 선택은 탁월했어요.

 

블루베리맛도 나는 치즈케이크라

맛이 담백해요.

가격도 만오천원대!~

저렴한 편^^~

 

담에도 시험 잘보면 그때는 더 큰 케이크 사주기로 했습니당^^

요걸로도 더 크기가 큰 케이크가 나오면 좋겠군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쩝~조만간 누구 생일이더라?ㅎㅎㅎ

식구 생일때 또 요 아이로 데려 와야겠어요.

 

그럼 잠시~쭈쭈뽕이네 작은 경사 이야기와

또 맛난 케이크 사진 보여 드렸어요^^

오늘도 케이크처럼 달다구리한 하루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