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쭈쭈뽕.스토리

[선착순 드림] 레쓰비 캔커피 30개 한박스 1분 쏠께요.(보릿물?!!!마시면서 사이트 임시비번 기다리는데 안오네요.기다리면서 이벤한판)

by 쭈쭈뽕 2010. 1. 7.

[선착순 드림] 레쓰비 캔커피 30개 한박스 1분 쏠께요.(보릿물?!!!마시면서 사이트 임시비번 기다리는데 안오네요.기다리면서 이벤한판)

(사진출처:http://company.lottechilsung.co.kr/ 그냥 이미지 담아오는게 죄송스러워서..링크까지 답니당^^)

ㅜ.ㅜ

잉~저번에 뽕이가 연말에 1만원권 할인쿠폰준 쇼핑몰 있다고 알려 드렸잖아요?!

네..o쇼핑몰~~!

거기..비번이 생각이 안나서 임시비밀번호 메일전송으로 접수해놓았는데

흐미..한참 지났는데 안오네요..오다가 새벽이라 자나봐용^^~~

기다리면서..

지가요 오늘 기분이 쬐께 별루거든요.

그래서..신랑 코고는 소리 들으면서 ..

시원한 보릿물을 한잔 마시고 있습니다.

에휴~

오 쇼핑몰에서 물건 골라놨는데.

비번이 생각안나서..그냥 막 아무 생각없이 임시비번 만들었는데요.

잘못한거 있죠.

제가 예전엔 몰라도 요즘것들은 대부분 아이디랑 비번이랑 죄다 적어놓고 하는데

그걸 볼 것을 그냥 귀찮아서 눌렀더만 이래 시간을 끄네요.

암튼..

맘이 울적할때는 아이쇼핑,,또는 진짜쇼핑이 짱입니다.

이런 사람이 소비지향적이라는데

보통은 아이쇼핑만 잔뜩하구요.

장바구니에 담아놨다가..

그냥 샀거니 생각하고 놔둡니다..그러면 보통 삼일있음 지워지거든요..

ㅎㅎ예전에는 저도 욕심에 쇼핑도 많이 해보고 했는데

요즘엔 목표가 생겨서..뻘돈은 지가 안씁니다요.

오쇼핑몰에서 식기들,그릇들만 담았어요.

다들..제 생활의 일부가 될 것 같군요.

자기전에..잠시..드림하나 하고 갈랍니다.

캔커피 한박스..삼십개들이 한분 선착순으로 1등 하신 분한테 드립니다.

새벽까지 같이 깨어계신 반가움이랄까?

요런 것의 표현이기도 하구요.

제가 기분이 좀 침을하다고 했잖아요?

이 침울함을 또 이런 이벤트로 벗어제끼고..깨방정 모드로 다시 복귀하기 위한 몸부림 정도로 생각해주셔도 좋구요.

또또..ㅎㅎ

그냥..쇼핑하다가 이웃님들 생각나서 또 챙겨드린다고 생각하셔도 좋아요.

블로그에서건 외부일에서건 제..이득은 언제나 이웃님들과 얼마건 나눠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거든요^^~~

그럼..새벽을 밝히는 당신..한분..

레쓰비로 모십니다^^

(웬지 멘트가 싼티나는 거 있죠..보리물 탓이라고 생각해주세용..지가 오늘은 좀 반성할 것이 있어..정신이 혼미합니다요..ㅎㅎ)

참..덧붙이자면 ..

이벤트는 늘..하고 싶은데.

이것도 명분이 있어야지요..ㅎㅎ

그찮아요?!

명분을 끄집어 내든 ..만들어 내든 해서..

이웃님들 재밌게 해드리고..

참..개인적으로 바라자면 ,,에휴..포스팅할 시간좀 있으면 좋겠어요.

사생활이 바쁘네요..아그들하고 치대느라~

선착순..레디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