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리폼.만들기

초간단..미니..크리스마스트리~~(3년전.크리스마스를.회상하며...)

by 쭈쭈뽕 2007. 12. 9.

3년전.사진을.우연히.발견했어요.

미니.크리스마스.트리...

작은나무<-갑자기.이름이생각안나네요^^

위에다~문방구에서파는..요걸뭐라고하는지..<-포스팅넘설렁설렁하는거아녀?ㅋㅋ

암튼..졸려서기억이안나는건쥐원..

낼아침에.살짝.수정들어가야겟어요..

미니화분으로트리만들고.포인세티아<-요건또기억이나네~ㅎㅎ

도.옆에두고.또.가족들에게.줄.선물도.미리.저렇게.반딱이는.포장지로.포장해서

소품으로꾸며놓았었죠^^

큰트리가.보관하기싫어서.그냥.확버리고.난후론.

욜케.크리스마스.분위기를.작은.소품들로내고있답니다~

올해는.아직.분위기를.내진.못했는데

이사진만.봐도,그냥.기분이.성탄분위기가.되면서

옛날생각도.나고.그러네요^^

울아이랑.그해.만들었던.눈사람이어요..

다시.못돌아오는.날들이지만

기억은.이렇게.같이.숨쉬고있네요^^

올크리스마스...소박하지만

몇해지나도..생명력있게

가슴속에..살아있을만한.추억많이만드시구요..

즐거운크리스마스와..멋진새해.맞이하시길.바랍니다..

쭈쭈뽕이.이웃님들..늘.감사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