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데코.케익

*케이크만들기-오월엔 장미를~선물용 장미꽃다발 버터케이크!

by 쭈쭈뽕 2008. 4. 4.

*케이크만들기-오월엔 장미를~선물용 장미꽃다발 버터케이크!

<<쭈쭈뽕이 저번의 꽃바구니 케이크에 이어

이번엔 장미꽃다발 버터 케이크를 만들었어요.

물론 저번 말씀드렸다시피 센터에서 만들어 온거구요...^^;

장미꽃~~요거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는거 있죠..

물론 케이크 전문가들께는 누워서 떡먹기겠지만서두 말이에요~~ㅋㅋ

암튼..첨엔 요게 어찌나 삐두루 가는지 그냥 뽕이 성격도 고마세리팍~~~삐뚜루 갈뻔했다는거 아님까~~

좋은 성격? 버릴뻔했어용~~ㅋ~~

울 이뿐님~장미한다발~받으셔요~~한아름~~~^^

ㅎㅎ 약간은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허접스럽습니다만

살짝 눈을 게슴츠레하게 뜨고 보세용~~

그람~~어머낫~~아름다워라~하고 소리치실수도 있으실거예요. ㅋㅋ

요건 실습실에서 만들자마자 찍은 사진이어용~~

원래는 죠기 장미사이에다 잎파리를 짜넣는 컨셉인뎅~~

저는 죠기 이뿐 장미다발 속에 잎파리를 심고 싶지가 않더군요..

그래서 가장가리에 찍찍~~짜줬어용~~^^ㅋㅋ

잎파리 짜기는 정말 너무나~쉽답니당..~~

그래도 못짰지만서두~~ㅎㅎㅎ

케이크 데코레이션의 매력은요..

제과도 그렇고 제빵도 그러하지만

요기 몰두하다보면

세상 잡다한 일들이 요기 생크림과 버터크림속에 다 묻힌다는거 아님까~~

그냥 아무생각없이 케이크에 머리 파묻고 있음....

ㅎㅎ 행복하더라구요~

요건 울 집에 델꼬 와서 찍은거여요~

시간이 없어서 장미꽃도 좀 그렇고 잎파리도 좀 ...거시기 하지만서두

장미꽃다발로 첨한것 치고는 성공이죵?~~

너그러운 맘으로 성공이라고 봐주셔용~~아잉~~~

????

아~~~~~잉~~~^^~~

더하면 그렇잖아도 고민인 닭살들이 더더 돋아날것 같아~~이제 그만하공~

조금더 내공이 쌓이면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케이크 데코레이션..요런거 포스팅해볼라구용~

그람..편안히 잘 주무시공~

내일 또 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