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데코.케익

케이크만들기2-꽃바구니 케익!-선물로 딱 좋겠죠^^

by 쭈쭈뽕 2008. 3. 28.

케이크만들기2-꽃바구니 케익!-선물로 딱 좋겠죠^^

-쭈쭈뽕이 몇달간 좀 바빴어요.

제과,제빵 과정 끝내고 얼마전서부터는 케이크 과정 배우고 있어요.

어제 만들어온 꽃바구니 케익이예요~

ㅎㅎ 아직은 허접한 실력이지만

자뻑!^^몇번 해주공~

쑥쓰럽지만 한번 올려봅니당~

그럴싸해보이나요?~

버터크림 짜는것 중~~죠기 아래 바구니 모양으로 짜는거..

뽕이는 그게 제일 쉬운거 있죠~~잘짜지공~~ㅎㅎ

그럴싸해보이지만~

아래를 보시면 사실 좀 허접해요~^^

아이싱도 더 매끈해야하구요^^~~헤헤~~

리본 다니까 이뿌죵?~~

리본을 달아주면 이쁠것 같아~달아봤는데

좀 비뚜르~로 가긴해요~

그치만 바구니짜기는 넘 이뿐관계로다가 위안을 삼아봅니당~

바구니위에 곰돌이 있는 사진에서 힌트를 얻어서

저는 꽃이랑 리본으로 장식해 보았어요.

앞으로 케이크는 안사먹고 제가 조달해도 될것 같아요~^^

벌써 몇개는 선물해봤는데 뿌듯하던걸요^^ㅋㅋ

울 이뿐님들은 어디어디에 집중하고 계실까나요?~~ㅎㅎ

뽕이는 요즘 케이크만들기에 집중하고 있다고~

살짝 알려드리면서

그럼 또 잼난거 들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