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리폼.만들기

허름한.서랍장.산뜻한.핑크로.리폼하기-(시트지이용한.거실장리폼)

by 쭈쭈뽕 2008. 1. 5.

*내가.나이를.먹듯이.울집.가구들도.같이.나이를.먹는군요^^

그러다보니.시트지로.마감된.가구들은.벗겨지기도.해요.

그중.한녀석이.바로.거실장!!!

페인트칠을.하겠다고.벼르고.있었지만

일상이.넘.정신없어.그냥.시트지로.변신을.시켜보았어요^^~

요게..완성컷!이어요.

어떠케.괜찮나요??

대청소를.하면서.리폼한거라.

참으로.어수선한.느낌이.물씬~

그래서..어수선한.느낌을.잡기위해.배경을.바꿔보았어요..요사진만^^~

*왼쪽.사진이.리폼하기전의.모습이구요.

*오른쪽.사진이.리폼후.모습입니다.

사진보다.더.산뜻하니.잘되었어요~

*시트지.리폼은.시간이.오래걸리지.않아.좋은거.같아요.

시트지.리폼할때.주의할점은요~?

1.시트지의.두께-너무.두꺼우면.곡선처리하는데서.들뜰수가있더군요.

2.시트지의.접착력-두말하면.잔소리.입아프죵..

3.공기구멍없이.밀림없이.붙이기-중앙을.붙인후.지그재그.모양을.그리면서.붙여주면.울지않고.잘붙어요.

4.모서리부분-꼼꼼히.사진처럼..처리해준다-저.완벽하게.하려면..나사분해후.하는게.보기좋구요.

저는.그냥.잘라내는.방법으로.했어요.

5.붙이고자하는..시트를.붙이는.곳보다.더.크게하여.남는부분은..칼을이용해..쭉~~잘라주면.깔끔하지요.

^^유리로.비친.집안.풍경이.좀..산만해서..

살짝지워봤어요.

요렇게.쓰다가.담에는.페인팅을.함.해볼까봐요^^

밋밋한.거실에.분홍색의.로멘틱한.느낌을.만드는.분위기.메이커가.되었네요.

가구가.부서지거나..찢어져서.처지곤란일때는.

욜케~~시트지로.이쁘게.단장시켜주셔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