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

2010년[삼성하우젠제로] 체험단 모집중!-최상의 삼성하우젠제로 에어콘을 체험하실 분은 서두르세용^^!

by 쭈쭈뽕 2010. 1. 16.
2010년[삼성하우젠제로] 체험단 모집중!-최상의 삼성하우젠제로 에어콘을 체험하실 분은 서두르세용^^!
<<삼성하우젠에서 대박 체험단을 진행하네요^^
와웃!
제품가격이 400만원이나 되는 삼성하우젠 에어콘울
제품을 체험하는 체험단 전원에게 무상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물론,체험 미션을 100% 완수했을때의 이야기겠구용^^
인원도 적지 않은 50명이나 뽑는다고!
뽕이도 지원않고 그냥 가려다가
이웃님들께 알려도 드리고
또 여름에 땀 삐질 삐질 흘리면서 여름을 날 아이들을 생각해서 지원해 본답니다.
2010년 삼성하우젠제로~에어콘! 멋지네요~~
메인 모델인가봐용^^
왠지 내추럴하고 모던하면서도 아트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것이!
아 매력적인데요^^
요 삼성하우젠제로 에어콘의 특징은 요렇대용^^
간략하게 보여 드릴께용
u바람에 u디자인!
아하~
저 디자인도 알파벳 u자를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세균을 99.9%나 살균한다는 ~그 소문이 자자한 바이러스닥터기능까지 한다니
정말 탐이 안난다면 거짓말이죵^^~
ㅎㅎ 탐나시죵?
그렇다면 며칠 안남았지만서도
꼭 그안에 체험단에 신청해보셔용.
뽕이 이웃님이 되시면 ..
정말 기쁘겠어용^^
제가 된만큼 기뻐해드릴께요.
물론 제가 되어도 좋겠구용^^~*
지원신청을 하면 요런 지원신청서가 떠요.
채워서 넣으면 되구용^^~
그리고 아래에 요렇게 ~체험단이 되고자 하는 간단한 이유를 적는 창도 있더군요.
이왕이면 요것도 같이 적으면 좋을 듯 합니다.
기한은 2010년 1월20일까지!
워낙에 블로그계에서 요~삼성하우젠제로 에어콘 체험단~소식이 핫이슈다보니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혹시 몰라서 지원 못했던 분이거나,
또는 알지만 할까 말까 주저 했던 분이라면 같이 지원해보아용^^
<<클릭하면 슝~~날아간답니다!!
삼성하우젠제로! 요거 가셔서 체험단에 철커덕 붙어 오세용^^행운을 빌어 드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