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

※[레이저 프린터 추천]-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910K의 생활속 다양한 활용법 및 총평(얼리어답터,프로슈머,쭈쭈뽕, 전자제품,리뷰)

by 쭈쭈뽕 2009. 10. 10.

※[레이저 프린터 추천]-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910K의 생활속 다양한 활용법 및 총평(얼리어답터,프로슈머,쭈쭈뽕, 전자제품,리뷰)

<<<

쭈쭈뽕이네 집에서 이~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910K을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바로 이 사람!

쭈쭈뽕이 아들내미 되시겠습니다요.

저저 잘하면 프린터 안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깨자마자 프린터해달라고~조르더군요.

아마 아들 눈에는 이 프린터기가 꽤나 신기한 존재임에 틀림없어요.

아들내미가 좋아하는 이 완소 프린터!

삼성프린터 ML1910K의 활용법

오늘이 그 두번째예요.

전체 리뷰중에서는 네번째~구요.이번이 약속된 리뷰의 마지막입니다.아쉽네요.

처음 뽕이네 집에 왔을 때의 모습! ㅎㅎ

새거 티가 팍팍 나는 신선한 모습입니다.

먼지 하나 묻지 않는 깨끗한 모습!

지금은 울 집 다른 생활도구며 가전제품이랑 잘 어울리고 있구요^^

일단,중요한 것이

삼성 모노 프린터 ML1910K!

일단 프린터인 만큼 얼마나 인쇄가 잘 되는지 봐야겠지요?~!

쭈쭈뽕이 블로그를 인쇄해서 보여 드릴께요.

죠기 위에 있는 익스플로러 창의 [파일] 클릭해서 인쇄를 눌렀어요.

그러고는 인쇄가 되기를 기다려 봅니다.

인쇄가 되어 나왔네요.

뽕이 블로그가 긴 관계로 3장에 걸쳐서 나왔습니다.

요거 조정해서,또 잘라서 인쇄 가능하구요.

잘라서 인쇄하는 프로그램은 또 삼성전자에서 배포하고 있는데

그거는 좀 있다 말씀드릴께요.

프린터 된 것 중 일부를 보여드리는데요,

스캔한 것이 아니라 사진으로 찍은거라~

인쇄된거 그대로 보여지지는 않네요.

사진에는 인쇄가 진하고 연하게 보이는 것 처럼 보이지만

인쇄상태 균일하게,깨끗하게 인쇄가 되네요.

그럼 중요한 것!

이 프린터가 레이저 프린터 잖아요?~

속도를 한번 보시겠어요.

쭈쭈뽕이가 뽕이 블로그 인쇄 한 번 하면서 인쇄 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았어요.

분당 18페이지를 인쇄하는 속도구요.

이 수치보다 실제로 인쇄하면 더 빠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종이는 원래 구겨진 사용하던 용지를 넣어서 그렇구용^^아이들이 용지를 가만두지 않아요~~)

뽕이는 요렇게 거실에 있는 컴퓨터 옆에

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910K를 설치해 놓았는데요.

모서리도 동글동글 처리한 귀여운

ML1910K

크기는 요만해요.

이 사진은 옆에서 찍은 사진!

앞쪽에서 보는 것보다 옆면이 좀 더 큰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앞에서 볼 때는 자그만해 보이게금 디자인 되었네요.

요렇게 ~요게 전면에서 본 모습이구요.

버튼은 3개!

1동작

2취소

3그리고 화면에서 보이는 그대로 인쇄할 수 있는 화면인쇄버튼

요거 세 개이고

그 위에 2개는 표시 장치예요.

버튼이 적어서 그 점이 더 맘에 들어요

제가 나이가 들어가는지 요즘은 기능이 많은게 꺼려지더군요.

원래의 기능이 잘 되는 게 더 선호하게 되더군요.

용지함은 이렇게 카세트형으로 되어 있는데

닫으면 틈이 안생겨서 먼지도 잘 안들어가게 설계되었다고 하더군요.

카세트형 용지함 외에도

저가 모델임에도 불구하고~낱장공급장치도 채용했다고 하더군요.

저가모델은 낱장공급장치가 별로 없나봐용?~

저 장치를 통해서 A4용지나 규격화된 용지 외에도

봉투나 편지지등 각종 사이즈의 종이에 인쇄를 할 수 있어 좋네요.

저 사진은 라벨지를 넣어본 거구요.A4사이즈라 카세트형 용지함을 통해 넣어도 되는거지만

실험삼아서 한번 해 본 사진이에요.

이제 뽕이가

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910K를 가지고

생활속에 활용한 사진들 보여 드릴께요.

뽕이가 주부님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인터넷 상의 레시피 ~인쇄하기를 해봤어요.

사실 전 인터넷상 레시피 정말 따라하기 힘들던데

오히려 레시피 작성한 분보다 더 대단하다고 생각되는 1인 이랍니다^^

그리고 라벨지를 이용해서

이쁜 빈티지 스티커를 만들어서

먹고난 커피병을 나름 리폼하기도 했구요.

요렇게용~

그리고 원고지가 필요해서 원고지도 휘리릭 프린터로 처리했구요.

요즘엔 아까 이야기 했다시피 ~아들이가 요 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910K를

아끼기 때문에 제가 아들이를 위해~색칠공부를 가끔씩 프린터 해줍니다.

인터넷 상에 있는 색칠공부 프린터 하는 모습 보여 드릴께요.

인터넷 상에 있는 파워레인저~색칠하기를

인쇄해볼께요.

(저 이미지는 파워레이저색칠공부~검색하면 나온답니다 ㅋㅋ)

인쇄하기 클릭하고

아들이가 좋아라하지용~?

프린터할 때면 프린터 앞을 지키고 있는 아들이!

금방 슈루룩 하고 나오니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이건 또 다른 파워레인저 ㅋㅋ

로보트로다가~

아들이가 색칠도 하고 오리기도 했네요~

또 초등학생인 딸내미 숙제할 때도 사용했는데

요즘 아이들 숙제는 프린터를 사용해야 하는게 넘 많아요~그쵸?

그래서 초등학생 있는 집에선 필수죵~

하루 석가탑 이미지 준비해 오라는 숙제가 있어서

딸내미가 이렇게 검색을 해서 인쇄를 했어요.

아이가 해도 될 만큼 인쇄버튼만 누르면 되니까요~?

뭐 이건 다른 프린터도 마찬가지!

프린터 딸내미한테 그냥 맡깁니다~요런건~

네이버 백과사전에서~검색된것

개인적인 용도로~쓰는거라 휘리릭~인쇄하구용

요렇게 숙제로 준비해 가면 되지요.

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910K로

이번엔 아이들 칭찬 스티커!만들어 봤는데요,

쑥쑥~이라는 사이트 있어요.

거기 들어가서 칭찬스티커 인쇄했어요.

요렇게 샘플로 선택을 하고(샘플은 무료 ㅎㅎ)

인쇄하기 누릅니다.

미리보기 하니 이렇게 나오구용

인쇄하기 눌러서 프린터 했어용~

라벨지에다 프린터 한 거라 ~

스티커로 사용할 수 있어용^^

모노프린터라~흑백으로 나오지만

흑백잉크가 싸잖아요.

그래서 아이들 숙제하거나 할 때는 모노 프린터도 괜찮아요.

제 집에 복합기도 있거든요.

그런데 요거 흑백 잉크만 쓰게되고~컬러는 필요할 때만 사용한답니다.

돈아까워서요..ㅎㅎ

아이들 스티커~저도 문구점에서 한 두번 사봤는데

두세장해서 정말 비싸더군요.

그리고 조만하구요.

그런데 요렇게 큼직하게 인쇄해서 아이가 잘 할 때마다

칭찬스티커를 붙여서 보상을 해줘보세용^^

아이 키우는게 조금은 수월해지는 것 같아요.

저 칭찬스티커의 목표는 오즈~무선인터넷~서비스있죵?그거 가입조건이랍니당 ㅎㅎㅎ

음..이 쯤에서 총평을 하자면!

저렴한 가격대의 프린터가 필요하다면

요 제품 참 만족스럽다고 이야기드려요.

일단 속도빠르고,인쇄상태 좋구요.

또 디자인도 이쁘고

단점이 있다면 옆쪽이 좀 길다는 점!

ㅎㅎ 그건 레이저프린터들 대부분이 그런가봐용^^~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다는 이야기 드려요^^!

삼성프린터 ML1910K!

뽕이의 정보만으로는 부족할 듯하여~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담아온 정보도 추가할께요.

그리고 위에서 언급된 삼성웹프린터!프로그램~

요거 무상이던데 요거 받을 수 있게 링크하나 달아드리구용

삼성 모노 레이저 프린터 ML1910K 제일 저렴한 곳은 요기~네이버쇼핑!

<<뽕이의 설명이 부족할 수도 있으니~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