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미용.건강

※대한늬우스!라식.라섹 좋다말고,검사부터 하고보세!(각막이상증검사)(다빈치.아마리스.인트라라식.수술.강남밝은세상안과)BY쭈쭈뽕

by 쭈쭈뽕 2009. 6. 10.

※대한늬우스-라식.라섹 좋다말고,검사부터 하고보세!(수술 전.각막이상증검사)(소녀시대.동방신기가 까다롭게 고른 강남밝은세상안과)BY쭈쭈뽕

+다빈치,아마리스,인트라레이져,라식 수술.안과정보

<<<

몸이 열냥이면 눈은 아홉냥이라는 말이 있어요.

뽕이는 눈은 그럭저럭 좋은 편인데~

신랑은 시력이 좋지가 못해요.

연애할 때~신랑이 안경을 쓰지 않았을 때

저를 보면서 자꾸만 미간을 찡그리더라구요.

그래 처음엔~그게 뭐~저한테 짜증나는게 있나?불만이 있나?그런거야?

그랬는데^^

지금도 세수하고 난후 절 보면서 가끔 찡그리는데

예전과 달리 지금은 잘 안보여서 그런다는 걸 알기에안쓰럽다는 생각도 하고 그러네요^^

이제 낼모레가 사십이다 보니,주름살도 ~고 ~찡그린 대로 생긴다는~ㅡ.ㅡ

그래서 요즘 유행한다는 라식수술,라섹수술에 관심이 많은데요

아시는 관계자분이 강남밝은세상안과를 소개해주시더라구요.

꺄오~^^^하고 벌써 소리지르는 분들도 계실듯..ㅎㅎ

동방신기의 창민군과 써니양이 이곳에서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둘다 인기있는 분들인데 체험기가 있더라구요~~호올~

지가요.연예인 체험기는 처음보걸랑요~신기

연예인들도 많이 수술하는 병원이라?

사실 연예인들이 많이 수술했다고 다 좋은 병원은 아니잖아요?

그치만 이 연예인이라는 분들이 몸이 생명이고 얼굴이 생명인 사람들인데

오죽 깐깐하게 골랐겠냐는 생각이 들더군요.

강남밝은세상안과의 홈피예요.

홈피에 정말 많은 것이 들어있더군요.

안과 정보가 상당히 많았구요.무엇보다 정말 잘 관리되고 있구나 이런 생각했어요.

업체 홈페이지 운영하는 관리자가 모법답안으로 삼아도 될만큼~탄탄한 구성을 지니고 있더군요.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모자라는 부분,신경을 덜 쓰는 부분이 있거든요.

운영자가 누구인지..궁금할 정도였구요.또..빈틈을 찾기 어려운 병원이구나 이런 생각부터 들었어요.

제가 블로거인지라 우선 이런것 부터 생각하게 되는거 있죠?~

저 한켠에 운영자에게 보내는 메모도 있네요.이런 정성 찾기 어려운데~ㅎㅎ 그쵸?~

병원 시설은 정말 멋지네요^^

제가 이런 병원의 원장이라면~~ㅋㅋ 환자분이 별로 없어도 행복할듯~

그치만 여기는 유명한 곳이라 환자분으로 붐빌것 같아요.

일단 홈피 메인을 보니 ~

원장님의 프로필이 화려했어요.홈피엔 더 많은 내용이 있어요.

사실 화려하다는 말을 쓰기엔 좀 미안한거 있죠.

왜냐면,글로벌 앰배서더 닥터(한글로 쓰니~재밌네요^^)로 선정되신, 멋진 위치에 있는 분이지만

저 정도까지 될 때는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었겠나?그런 고단함을 배려하지 않은 표현인 것 같아서요.

제가 여러사람을 만나면서 느끼는 거지만,정상에 서신 분들 대부분이 안보이는 곳에서

남보다 몇배 ,몇십배의 노력을 하시는 분들이시더군요.

그런 면에서 볼 때~원의 책임자이신 원장님이 멋진 분이지 않을까~미루어 추측이 들었어요.

요즘 안과시술중~그래도 많이 이루어 지는게~

라식수술,라섹수술이 아닌가 해요.전 그렇게 알고 있어요.

그리고 노안~수술..백내장수술 그런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시력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화두가되는 라식은 뭐고 ,라섹은 뭔가?

저도 궁금했는데요.여기 사이트에서 잘 비교를 해놓았더군요.

여기까지가 라식이고,그럼 라섹은 뭐니???

라식수술의 방법에 대해 나와있는 사진인데요.

생각보다 방법적으로는 간단한거 같아 보여요.그치만 ..부위가 눈인만큼 정밀도면에서 엄청난 세밀함이 요구될 것 같아요.

근데..수술할때 마구 눈알이~움질일거 아니어요?아 죄송합니다..눈알은 그렇고 표현히..

ㅎㅎ 동공~!

동공이 마구 움직이니까 거기에 맞춰서 수술을 해야 하나봐요..어렵겠는데

요즘의 기술이 워낙 좋아야 말이죠.

안구추적장치~요런것도 있고~~^^

제가 재작년엔가 동네 안과에 간 적이 있어요.

아침에 일어났을때엔 눈이 맑은데 있다보면 점점 충혈이 되어 토끼눈이 되더라구요.

그래,병원은 잘 안가는 편이지만 가까운데 안과가 보이길래 맘먹고 들어가봤지요.

그런데 안과선생님이~별처방이 없더라구요.주의사항도 별로 없이

그냥~눈 아끼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안구건조증이 아닐까 하는데 (물론 제생각)

인공눈물,또 다른 약~처방 .처지 없이 그냥 보내시더군요.

그냥 싱글벙글 웃으시면서 농담같은걸 하시는데..제가..쉽게 돈번다고 생각하면서 궁시렁대던 기억이 나네요~

이건~다른병원 이야기이구요.

그래서 아직도 충혈된 눈 방치되고 있어요.

사실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요..그때 제대로 치료를 해줬으면 더 빨리 좋아졌을텐데 싶은거있죠.

갔을때 치료받았어야 했는데~~힝~ㅠ.ㅠ

확실이 이래서 병원의 선택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병원이 다 같은 병원같고 ~의사선생님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지만

좀 병원 다녀보면,,정말 하늘과 땅차이더군요.

특히나 시설면에서 그래요.

병원시설 중에서도 특히나 장비가 좋은 곳으로 가야해요.안과뿐 다른 치과나,,성형외과 모두~

물론 장비가 좋을수록 좀 비용이 비싸질 수가 있지만

싼 장비인 경우 통증도 더 심하고,또 효과도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이왕이면 비용을 좀더 들여서 최신의 장비로 치료를 받는게 좋다는게

제가 여러 병원치료를 받으면서 느낀거예요.

여기..강남밝은세상안과의 장비를 보니 최신의 장비로 무장된 듯해요~

저~장비중에~아마리스,다빈치,인트라레이저가

요즘의 최신식 라식수술에 쓰이는 장비이고,또 이름이래요.이름이 아마리스,다빈치인 분이 개발하신듯 ㅋㅋ

잘은 모르지만 사진으로 보니

값싸게 이벤트하는 라식은 아마리스,다빈치,인트라라식 라식과 차이가 있나봐요.

사실~보통 병원의 장비값이 정말 상상하기 힘든 가격이라고 알고 있어요.

그런데 값싸게 하는 이벤트는 최신의 고급기종을 이용하지 않을수도 있다는 그런 이야기겠지요?~

아마리스.다빈치.인트라 라식은 맞춤수술이 가능하고 오차가 적다니

라식을 받기전에 어떤 장비를 이용해서 라식수술을 받는건지

꼬옥~확인하고 받는게 좋겠다 싶어요.사실 그건 환자의 기본권리이죠~^^!

장비가 좋고 의료진의 수술 실력이 아무리 좋아도

수술이라는 것은 잘못될 소지가 늘 있는거잖아요~

안과는 물론 이고 모든 ~종류의 병원과 수술엔 위험요소가 있는거지요.

근데 그거 아세요? 식수술하고나서 눈이 멀수도 있대요~!

신문기사중 일부분....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이 있는 사람이 라식수술하면 눈이 멀수도 있다네요..허걱~~~

정말 놀랄 노~짜가 아닐 수 없는데요.

천삼백이십명중 한명꼴로~아벨리노각막이상증이 있다니 놀랍네요.

그러니까 1320명~수술하면 그 중 한명은 눈에 후유증이 생길수 있고 심하면 실명할 수도 있다는거지요~

와웃,라식이면 다 좋은거고 시력이 좋아지는 걸로만 알고 있었는데

위험할 수도 있겠어요..ㅡ.ㅡ

그런데 보통의 병원에서는 수술의 후유증~에는 쉬쉬하면서

홍보에만 열을 내는 병원이 있습니당.

저라도 ..그럴수 있겠어요.

그치만,,다른 것도 아닌 사람의 건강과 생명을 다루는 곳이기에

일단 후유증의 부분을 제대로 알려주고,또 예방에 신경을 쓰는 병원이 좋겠어요.

근데 왜 세분인거죠?~아니 실명의 위기로부터~만명도 보호할 수 있겠는데요^^~

이 병원은 아벨리노 DNA검사를 통해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의유무를 확인한 후에 수술을 결정한다고 해요.

후유증 0%에 도전하는 바람직한 방향성이 아닌가 해요.

40여가지의 검사를 한다고 하는데~

검사에 걸리는 시간은 두시간이 걸린다네요~

다소 적지않는 시간이 걸리지만 20년후 30년후를 내다보는 검사라니 뭐 대수인가요?

안전함을 지키는 노력은 입으로 말하자면 입술에 쥐나구용~^^그쵸?

그리고 주기적으로 발행되는 웹진을 보니,이렇게 직원분들 교육도 있고 한가봐요.

정말 중요한 부분인것 같아요.

또 경험담 나오는데요,아이델꼬 병원갈 일이 많잖아요.

어느 소아과는요,간호사가 참 붙임성이 없어요.친절한 것 까지는 바라지 않겠는데

그냥 민둥미둥 쳐다보고,ㅎㅎ 인사도 제가 먼저 하고 그러죠~

하루는 아이를 빤히 쳐다보는 바람에 작은 아이가 울어버리더군요.헉~

그런데 의사선생님은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진료를 마치고 나오는데 다시가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저같은 사람이 저뿐은 아닐텐데 참~아쉬운 경우가 아닌가 해요.

병원을 다니다 보면 그러한 경우 참 많이 보구요.

또 간단한 지식만 있으면 될 문제인데 ,간호사분이 무조건 의사분만 찾는 경우도 봅니다.

그러한 병원엔 의사분이 아무리 훌륭하다고 해도 사실 발을 들여놓고 싶지가 않더군요.

그러한 경우를 많이봐서 이런 직원분들 교육,상당히~좋게 보여요.

참~여기는 신기한게

스타분들이 정말 많이 수술을 받으셨더라구요~

정말 많으신데~

멋쟁이 아나운서 ~김주하 아나운서!

이 이쁜 분도 시력때문에 수술을 받으셨나봐요.

그리고 동방신기의 최강창민군~도 ~

인기절정인 소녀시대의 써니양도

여기서 수술을 받았는데~

수술후~시력이 밝아져서 생활이 편리해졌다는 체험기도 남겨 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전 스타분들의 체험기는 정말 처음보다시피해요.

스타들은 화장실도 안갈거 같다는~어떤~이상한 환상?^^을 아직도 갖고 있는 뽕이에게

최강창민군과 써니양의~자세한 체험기는 일단 재미로 다가오네요 ㅎㅎㅎ

이외에도 동방신기 멤버,시아준수군,믹키유천군~(전 개인적으로 믹키유천군 스탈~좋아해용 ㅎㅎ 철없는 뽕~)

요즘 뮤지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다양~

버라이어티계의 큰언니~송은이씨~

라디오방송의 안방마님 김혜영씨~

그리고 연기짱!에 모범 신랑으로 온나라 남자들로부터 시기를 받고 있는최수종씨~ㅋㅋ

개인적으로 그분의 목소리를 좋아하는데,,기타리스트 손무현씨

그외에도 ~정말 많은 연예인분이 체험기를 남겨주셨어요.

스타체험기가 있는 곳을 알려드릴께요~^^재미가 쏠쏠~

http://bseye.com/experiences/public/default.asp

그리고 정말 중요한것인데요.요건 병원마다 좀 신경을 써주셨음 좋겠어용~~

안과뿐 아니라 다른 병원 모두~~^^!

저는 예전에 아이낳고 나서 ~

산부인과에서 [아이낳고 나서 어떻게 몸관리를 해야하는지,병원은 언제언제 와서 진료받아야하는지]에 관한 종이를 주시더군요.

사실 보기좋게 철을 해서 주는 것도 아닌데

아이와 제 몸 돌보는데 참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사소한 것이지만 수술후까지~책임지는 병원의 태도 !

이런 것이 정말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모든 수술은 병원의 의사선생님도 잘 해야 하는거지만,

수술받는 환자가 수술후~어떻게 관리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치만 병원에서 말로 [무엇무엇 하지 마시구요,또 머머 조심하세요,약은 이것드시구요.약받으시고 약국에서 설명하는대로 약드세요]

보통 이렇게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가 이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실제 겪어보지는 않았지만

여러~가지를 종합해볼때~환자의 수술 후에도 잘 챙겨줄것 같아요.이왕이면 ~용지에 잘 정리해주시구용~

사실~컴퓨터 들어가서 또 찾아보는것 보다는 잘보이는 냉장고 앞에 붙여놓고 보고 하면 더

편하고 좋더라구용~~^^

이미 하고 계신지 모르지만,ㅎㅎ

혹여 여러 병원관리자분이 검색이나 요런걸로 들어와 보시면

참고해주시기 바랄께용~~^^*


사실 저는 철없게 이런 카페같은 모습과 분위기에서 ^^마구 끌리네요.

카페도 있던데..병원에 카페도 있다니..호홍호홍~가까이 가면 커피한잔 마시러 갈까요?~

그냥은 안되나?암튼..ㅋㅋ

그냥~신랑하고 하루 들러보는 것도 좋겠어요.

정작 신랑은 라식,라섹 관심없는데 제가 ~좀 그래요.신랑은 안경벗으면 더더 잘생겨 보인다는 ㅋㅋ

담에 ~뽕이가 언제 기념일에 맞춰 수술한번 해줘봐?~싶네요.

일단 한번 하는거 제대로 해줘야 할것 같아요.넘 저렴한데만 신경쓰지말고.....

뽕이는 그럼 적금들러 갑니당.ㅎㅎㅎ

(모든 사진.정보들은 강남밝은세상안과에 출처를 두고 있습니다 http://www.bseye.com/)

댓글